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조마루 골목 / 진퉁해장국감자탕 건대 진퉁 감자탕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14. 07:38

본문

진퉁해장국감자탕 건대 진퉁 감자탕

건대 진퉁 감자탕

건대역 6번출구 커먼그라운드 방향 조마루 옆에 위치해 있으며 비린내하나 없는 감자탕집입니다양도 많고 특이하게 돼지국밥도 판매합니다

조마루감자탕 동래점 감자탕

그래서 친구랑 간만에 짠하러 갔던 동래 감성주점 조마루감자탕 동래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 1301 동광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창 별밤별밤 하고 듣기만 했지     저도 친구도 처음 가본 별이빛나는밤에     줄여서 별밤     드디어 처음으로 가보았습니당오호호홍     위치는     부산 동래역 4번 출구에서 쭉밑으로 내려오시면 메가마트 보여요 좀더 쭉내려오면 조마루 감자탕 보입니다 조마루감자탕 지하가 별이빛나는밤에 입니다 저흰 버스를 타고 가서 동래전화국 에서 내려서 진짜 걸어서 3분 동래감성주점 별이빛나는밤에 조마루감자탕 건물 지하 별이빛나는밤에 11시부터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흐흐 친구들이랑 별밤 가라고 아기 봐준 우리신랑 한테두 감사하며     이만 총총 동래 해장국맛집 조마루감자탕 동래점의 얼큰한 해장국 오랜만에

조마루감자탕 부산지사 감자탕

수영맛집 팔도시장 조마루감자탕추워도 너무 추웠어요 흠 결론적으로 말하면 묵은지말고 그냥 감자탕이개인적으로는 훨씬 나은거 같아요 우거지가 들어간 기본 감자탕이 훨씬 좋은거같아요 워낙 가족단위 외식 회식 데이트도 많이해서유명한 곳 조마루감자탕 추운날 잘 먹었습니다 조마루감자탕은 전국적 체인이라서 맛이 거기서 거기아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윤댈님이 아니라고 하네요 감자탕 상호를 쓰면서도감자탕 메뉴가 없다는 사실 이조금 아이러니하게 다가왔습니다 수영 감자탕 맛집 왜 항상 손님이 많을까 조마루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영 감자탕 맛집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늘 오다가다 자주 지나치던 조마루감자탕 여긴 항상 손님이 많더라구요 수영 감자탕 맛집 이긴 맛집인가봐요 늦은저녁시간 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역시 많았어요 수영 감자탕 맛집 조마루 메뉴판보실게용 충분히 배부른상태라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해도 됫을건데메인이 뼈다귀전골우거지 라서 저희는 小 자로 주문했어요 감자

김덕후의곱창조 부천역점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고구마군이에여 오늘 데이트 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잇님들 먹방데이트 어떠세요 덕분에 저는 살이 포동포동 올라서 이제 밥 먹으면 너무 움직이기 귀찮아요 지금껏 제가 곱창을 못먹는 줄 알고 있었는데 몇일 전 여자친구의 부탁으로 곱창집에 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곱창 세트 2개랑 육회를 시켰답니다 곱창이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곱창 비쥬얼이 이렇게나 좋은지 처음 알았어요 곱창이랑 같이 나왔던 순두부찌개 덕후밥 이거도 따로 시켰어요 학교다닐때 점심시간마다 몰래가서 먹던 츄밥 맛 육회 엄청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런지 냉동육을 그대로 내왔어요 양은 만족했는데 한입하고 실망했어요 사랑스러운 여자칭구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곱창이랍니다 메뉴 고

조마루감자탕 부산부곡점 감자탕

18년 5월 13일 방문내 돈 내고 먹은 후기 조마루감자탕 부산부곡점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 87 부곡일천베스파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뼈다귀전골 묵은지 감자탕 김치찜 뼈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번에는 아빠랑 와서 뼈다귀 해장국 먹었는데이번에는 부모님과 묵은지 감자탕 먹었어요 뼈다귀 전골 시켰다가 묵은지 감자탕으로 바꿨어요 묵은지 감자탕 小 수제비 사리 추가 기본찬 야채도 가득하고 수제비도 가득하고감자도 가득하고 묵은지도 가득했어요 익어가는 감자탕을 보면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감자탕이 익으면서 깊은 맛이 우려나고적당히 칼칼해서 맛있었어요 이전에 먹었던 감자탕 가게가 최악이어서더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나무관쉠보솰 인내심과 나를 다스리는 힘이 필요한 가족외식 in 조마루 부곡점

https://kokoabc.tistory.com/entry/호매실동-팥칼국수-소담골-한식

 

호매실동 팥칼국수 / 소담골 한식

소담골 한식 호매실에 손꼽히는 들깨수제비 맛집 소담골 사람이 늘 많아요 들깨수제비와 팥칼국수가 가장 유명합니다 여름이니까 오늘은 들깨수제비와 콩국수 기본 찬 겉절이가 다했어요 넘 맛있음 소담골 열무김..

koko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