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봉곡동 해물찜 / 황덕선과메기 해물,생선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13. 12:14

본문

황덕선과메기 해물,생선요리

드디어 과메기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얼마전 창원에 갔었답니다

친구집에 갔다가 먹게 된 과메기창원으로 가고 있는데친구가 전화로 물어보더라구요

과메기 먹을래응쌀쌀해지는 이 날씨에 과메기당큰 콜이죠 군것질거리 좀 사서친구집에 갔더니이렇게 셋팅해놓고 있네요

뭐냐고 뭐 중요한 손님오냐고 했더니황덕선과메기라는과메기 테이크아웃전문점에서이렇게 파는거라고 하네요

여기 엄청 맛있다고창원에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이참에 부산에도 제가 소문낼까봐요부산사는 저도 이 소문을 들었으니이미 부산에도 소문난건가요

완전 깔끔한 포장과메기 포장 따로야채들 포장 따로김 따로 초장 따로진짜 대박 구성이네요

가격은 친구한테 들었는데 까먹이게 대자인데대자가 2만5천원이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창원과메기 찾는 여러분들저기 번호로 문의해보세요

아 물론쏘주는 따로 슈퍼에서구입하셔야하는거 아시죠역시 과메기에는 소주친구가 뭘 좀 압니다

과메기에 윤기가 아주 좔좔과메기 때깔이 아주 끝내줍니다

자세히보니까양이 엄청나게 많아서깜짝 놀랐어요

3박4일동안 과메기만 먹어야겟어요

끼얏호 넘나 행복할 듯  친구는 옆에서 탕을 만들고 있는데저는 얼른 과메기가 먹고 싶어서먹는 척 사진을 아 얼른 야채 뜯어서 쌈싸서 과메기먹고 싶어요

오 가로화면 근데 이미 먹은 후라서 말씀드리는건데요

불로만숯불바베큐 봉곡점 치킨,닭강정

창원 봉곡동 불로만 숯불바베큐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행복지킴이 니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동네친구들과 창원 봉곡동 치킨맛집 불로만숯불바베큐에서 치킨을 먹었어요 창원 봉곡동 제이짐휘트니스에서 플라잉요가 수업 끝나고 치맥 위치는 명곡지구대 바로 옆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창원 봉곡동 불로만은 이렇게 사장님께서 조리하는 모습을 눈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 오랜만에서 직접가서 먹었는데 저는 집에서도 자주 시켜먹었던 곳이에요 창원 불로만숯불바베큐 내부모습 조명이 어두운 편이라서 술집으로 굿 창원 봉곡동 불로만숯불바베큐 메뉴 및 가격 불로만숯불구이 메뉴를 거의 다 먹어봤지만 역시 불로만은 한식바베큐와 소금구이바베큐가 가장 맛있어요 저희는 한식바베큐와 소금바베큐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면 한식말고 양식을 추천

두근돼지 돼지고기구이

요즘 블로그가 넘 뜸하네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가게 갔다 와서 폿팅해요 두근돼지의 고기류갈매기살어중살막창삼겹살껍데기닭발두근돼지의 식사류김치찌개된장찌개냉면밥 우리는 삼겹살 3인분 주문사실 주문 전에 또 메뉴판 보면서 둘이서 결정못하고 있다가 무난한 삼겹살을 주문했다 어중살이 뭔지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어중살은 전라도식 고기라는데 맛있어서 판다고 하셨다우리 지역에서 어중살 맛볼 수 있는 곳은 두근돼지 뿐나도 그 맛이 궁금해 다음번에 가면 어중살을 먹어봐야겠궁금하니 꼭 다시 가봐야겠 혀기야 다음에 어중살 맛보러가잨 직원분이 직접 고기 구워주시는데 혀기가 굳이 자기가 굽겠다고 이제 고기굽는 게 네일상이 되었니 예쁘게 나열해서 구워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나열해줌근데 고기양이 자르니 더 없어져 보이는 건 그저

촌놈고기집12호점봉곡점 육류,고기요리

상남에만 있는 촌놈고기집이 봉곡동에 언제 생겼데용발견하자마자 들어갔어용 들어가면 나를 반겨주는 아이언맨마블덕후 우와 하면서 바로 사진찍었어요 메뉴판인데 잘안보이네요 7800원이라고 적혀있는것 같아요 오후4라 사람이 하나도없는안쪽 룸같은 곳에서 회식해도 괜찮겠더라구요 그리고 상남점보다 넓어서 일당 좋았어요 촌놈고기집 맛있게 즐기는 팁쌈은 따로 달라해야 주십니당블로그는 다음에가면 오퍼 할인해주시겠죠 고기가 왔어용저렇게 두꺼운 고기가 어케 이렇게 빨리익는지빨리 익어서 넘나 좋답니다 떼깔 굿또 순식간에 완성껍데기도 다 잘라주시고엄청 잘 구워주셔서넘 맛있고 편합니다 감동의 삼겹살이에요 고기굽는거 보면아무말도 할 수 없어요 알죠 그냥 멍때리고 고기구경하는 명이도 가득주셔서부족함없이 먹었어용상추도 달라해서 다먹었는데먹느라 정신없어서

대구반야월막창 곱창,막창,양

봉곡동 대구 반야월 막창잇님들은 오도독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대구반야월막창집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한잔 할려고봉곡동에 있는 대구 반야월막창을 찾았습니다 체인점이라 꼭 봉곡동아니여도 창원에 여러군데 있어요 봉곡동 대구반야월 막창봉곡동 대구반야월 막창요즘의자는 외투를 넣을 수 있는곳도 많이 있던데조금아쉽네요 봉곡동 대구반야월 막창오도독살과 돼지껍데기를 시켰습니다 먹음직스런 부침개가 밑반찬으로 먼저 나오네요 요아이가 오도독살돼지고기 삼겹부분과 연결된 뼈 중 연골부분만직접손질하여 도도독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네요 그래서 오도독살인가 봅니다 군침 돌아가는 비주얼이네요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지만친구가 먹고싶다 니함께 먹어줘야겠죠 돼지껍데기도 구워놓으니나름 괜찮은 비쥬얼을 뽐내고 있네요 오도독살과 돼지껍데기를 맛있게 구워친구들과 소주한잔에 담소를 나눠 봅니다 오도독살은 대구 반야월 막창에만 있으니참고하세요 막창집에서 막창은 안찍고 껍데기만 찍은 나란 뇨자 봉

https://xe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춘천냉면-매운냉면을-찾는다면-요길를-강추-냉면이-맛있는-곳-냉면-전문점-제일-좋아하는-냉면집-가성비

 

서울 맛집, '춘천냉면' 매운냉면을 찾는다면 요길를 강추 냉면이 맛있는 곳 냉면 전문점 제일 좋아하는 냉면집 가성비

매운냉면을 찾는다면 요길를 강추 청량리 현대코아 뒷편에 매운냉면집이 있는데 할머니 냉면 맞은편에 춘천냉면이 있다 어렸을때 자주 갔던곳이 할머니 냉면집이였지만 맛과 양 그리고 서비스가 변해서 맞은편 춘..

xe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