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석동 동해횟집 / 동해횟집 생선회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8. 11:10

본문

동해횟집 생선회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정말 아쉽네여 흐잉사진에는 다담을 순 업지만 인천 간석동 맛집 동해횟집 강추합니당 결혼기념일 식사 와 함께 즐거운 담소를 언니네 결혼기념일과 동생네 결혼기념일이 일주일 간격이라 제가 쏘는관계로 한탕에 끝나기로 합의 모처럼 월미도 추억도 있고해서 식사도 하고 바람도 쐴겸 겸사겸사 갈려다가 간석동 동해횟집이 잘 나온다는 동생 말에 일단 횟집으로 고고우 세자매 결혼기념일은 꼭 해마다 모여 식사도 하며 지난 추억거리로 한바탕 웃음으로 막내 제부한테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어쩌다 어설프게 만들어진 모임 포얼 얼떨결에 1회모임을 가지게 되서 간석역으로 출동했어요

총무님이 여러곳 답사끝에 예약한 곳은 간석역 앞에 있는 동해횟집 정말 기대이상으로 너무 괜찮아서 단골삼기로 한 곳이었답니다

간석역맛집 동해횟집은 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모임가지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상다리가 부러질만한 스끼다시 스끼다시 많이 나오는 곳들 많이 가봤지만 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한도 끝도 없이 나오더라구요

다들 반가워서 수다떠느라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우리 네명은 13만원짜리 모듬으로 시켰어요

그아래꺼를 시켜도 기본적으로 스끼다시는 심하게 푸짐하다는 자이제 스끼다시 사진들 투척 해파리냉채 참치회와 해산물모듬 쭈꾸미개불멍게해삼타코와사비 파인애플 타코와사비 너무 맛있어서 술안주로 굳 생선조림 단호박 가오리찜 인당씩 나오는 새우꼬치 매콤한 소스와 함께 맛났던 조개탕 단새우라고 해야되나 암튼 생새우가 넘나 맛있엉 크림소스얹은 홍합도 냠냠 새콤하고 시원했던 물회 소라 훈제오리 신선한 샐러드 내사랑 연어짱짱 연어회로도 나오고 아이건 무슨 무침이었더라 이게 1차상차림이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이라 멀부터 먹어야할지 설레임 먹느라 바빠지면서 그릇을 하나하나 정리하다

보니 또 계속 멀 갖다주세요

무슨 우동이었는데 요 새우구이도 짱맛 낙지낙지탕탕이 우럭튀김이엇나 갈비같이 맛있었던 깨끗하게 튀겨나온 모듬튀김 헥헥진짜 많다 버섯구이 콘치즈도 성의있게 나와요 마끼 삼치구이였나고등어였나 드디어 나온 모듬회 회도 너무너무 싱싱하고 스끼다시에 배터지는데도 회가 질이 좋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0324326020 영업시간 12시22시30분 내 비지니스 잘되라고 귀엽게도시리 천만원을 주셨네요

격려와 호응관심 감사했습니다

어쩌다보니 넷다 사업 탑사운드11년 창립기념일 축하드리고 어이제호님의 앞으로 사업도 잘되시길 포얼의 슬로건은 과거는 잊자 서로 상부상조하며 발전해가는 포얼이 되길 바라며 간석동 맛집 동해 횟집 모임 장소로 좋아요

모임에서 12월엔 생일자도 많습니다

겨울에 태어나신 분들이 많네요

이번엔 회를 먹고 싶다는 주인공 의견에 찾은 동해 횟집입니다

동해횟집 생선회

봄 도다리쑥국이 최고지여거창맛집 동해횟집거창현지민 추천 식당 봄 도다리쑥국이 최고지여얼마만이여봄도다리봄쑥도다리쑥국이랍니다 부부깔끄미 귀한 대접받았습니다 동해횟집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강변로 301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점심을 거나하게어제부터 점심시간 꼭 같이 먹어야 한다구요 상차림이 깔끔합니다 오른쪽 마 삶은것 맛있어서 밥대신으로 먹었지요 도다리쑥국봄이면 꼭 먹어 줘야 되는 음식울머슴이랑 낚시 다닐때는 직접 끓여 먹었어요 아쉬웠는데 오늘 맛있는 동해횟집이 고맙네요 아니쥬부부깔끄미 고객님께서 바쁜시간 일부러 예약해서 대접받았어요 고맙습니다 쑥향이 너무 좋았어요 올해는 쑥도 못 뜯어요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싱싱한 도다리두툼한 살들 보소 테이블 하나씩 룸들이 있어서 더

동해횟집 생선회

아픈 요즘 입맛도 없고 정말 아무 생각이 없음모드   우리 김여사님도 유뽕이랑 같은 상태예요 그치만 김여사님은 회가 넘나 땡긴다고 했어요 그래서 다녀온 동해횟집     위치는 대구 KBS 근처 인 것 같아요 동대구 역 근처랍니다 항상 손님이 북적북적 하구요 룸과 테이블석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유뽕이가 방문한 날도 송년회 모임을 엄청 많이 하시더라구용   식사시간대엔 자리 없을 수 있으니 예약하시는 걸 권장합니당     바로 메뉴판 투척 할께요 유뽕이네는 게르치 3인분을 주문했어요 사람 수만큼 주문을 해야해요 게르치는 자연산이래요                       넘나 상큼한 회의 비쥬얼   게르치 3인분 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죠   폿팅 하다 보니 침고이네요 츄릅     딱 먹기좋을 만큼의 두께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식감 최고 입니다 사실 회가 나오기 전 스끼다시 정말 진심 많이 나왔는데요 손보다 입이 먼저 반응하는 바람에       스끼다

동해횟집 한식

장전동물회회덮밥장전동 동해횟집 슈블리입니당 오랜만에 먹방 폿팅해볼까유날이 더워서 멀리 나가는 것도 싫고 요즘엔사무실 근처에서 그냥 밥되는거 대충 먹고지내고있답니다 덥고 힘도없고 축축 쳐지고해서나에게 물회를 선물한다 며칠전부터 먹고싶던물회 먹으러 가자고 꼬셔서 다녀왔어요 부산대지하철역 인근에 자리잡고있는장전동 동해횟집이에요 장전동 물회 폭풍검색하다 후기가 좋았던동해횟집 겨울에 회식하러 왔다가 만족했는데물회까지 맛있다 내부는 아담한 방들이 세개로 자리는많아요 나 여기만오면 겨울회식때 허과장님술취하셔서 우럭구이 네마리 뜯던생각이 자꾸남 메뉴판입니다 여기 오시면 매운탕 꼭 드셔야됨 슈블리가 먹어본 매운탕중에 젤 맛있었어요 슈블리랑 소장님은 물회 허과장님이랑우과장님은 회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나서 바로 나오는 밑반찬과 매운탕

동해횟집 생선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