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동 최고집 칼국수 /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8. 19:38

본문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주말데이트로 만화카페를 다녀오고 나니 급 배가고픔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이 땡기기에 바지락 칼국수집을 찾다가 발견 한 곳 만두랑 바지락칼국수가 맛있는 창동 최고집 칼국수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도 크고 관리해주는 분이 계셔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창동 최고집칼국수 매일 1100 2200 주차 가능 건물 앞 주차장 아버지를 만나서 저녁 먹으러 간 시간이 8시가 가까이 되는 시간이었는데 벌써 이곳은 사람들도 북적북적 주차장에도 이미 주차하려는 차들로 바빴다 홀 내부 주차를 하고 홀로 들어가도 테이블마다 사람들로 가득 찬 것을 볼 수 있었다

주말데이트로 만화카페를 다녀오고 나니 급 배가고픔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이 땡기기에 바지락 칼국수집을 찾다가 발견 한 곳 만두랑 바지락칼국수가 맛있는 창동 최고집 칼국수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도 크고 관리해주는 분이 계셔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좌석은 좌식형태 최고집 칼국수 가격 나의 목표는 오직 바지락 칼국수 그리고 만두도 주문을 하면 맛깔스런 배추김치를 줌 그럼 한입먹기 좋게 썰면 식전 입가심으로 보리밥을 줌 기호에 맞게 물김치도 있음 보리밥을 허겁지겁 먹으면서 양이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되면 칼국수 등장 2인분이니까 가격은 13000원 양이 엄청 푸짐하다

바로 만두도 등장 최고집 만두 가격 6000원 10개가 들어가있다

사진상으로는 주황색 초록색이 각 3개 흰색 4개 들어있는데 실제로는 한개씩에 나머지 다 흰색 역시 사진과 좀 차이가 있군 한상 가득 음식들 바지락이 많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제법 아침 저녁으론 서늘하지요

이럴땐 시워어언한 칼국수 같은 국물이 땡기지 않나요

요기 괜찮은집 하나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차량가지고 이동해도 불편함없으실거에요

저녁식사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셔서 오손도손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이 많이 보입니다

자리에 앉고 바지락칼국수 하나 낙지해물칼국수 하나 그리고 요거 가지고는 양이 안차니까 당연히 만두추가 메뉴판 한번 찍어보려했지만 요즘 살이 많이찌고 자신감 하락 쪽쪽이가 저의 인물 보고 인물 뜯어먹고 살겠다며 결혼한걸 알아서 아내에게 미안해지네요

어때요 맞죠 오죽하면 돌아와요 여보일까요

내 진즉에 집 사람이 남자볼때 인물만 보는거 알았는데 참 이럴때면 와이프 얼굴보기가 미안해집니다

요즘 자꾸만 눈앞에 이 사진 들이밀면서 어서 돌아와 달라고 말하는데 안타깝네요

최고집 칼국수 칼국수,만두

지난 주말에 가봤던 곳 최고집 칼국수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03 지도보기 코스트코 의정부점으로 장보러 다니기 때문에 가는 길에 들려봤습니다 습관적 메뉴 찍기 토요일 11시 40분쯤저희가 거의 첫 손님이었어요 갔더니 직원분들 모두 단체로 식사 하시더라구요 좀 기다렸다가 주문했습니다 여긴 다 좌식이라서 신발 벗고 들어가야했어요 여기 사진이 다 뿌옇게 나왔더라구요 렌즈쪽에 뭐 묻었나 물김치도 맛있었고 겉절이도 좋았어요 별로 안짜서 좋았고 아삭아삭 신선해서 좋았어요 찬이랑 함께 주신 잡곡밥 요거요거 진짜 맛났어요 칼국수나 수제비 끓이는 시간 때문에 주시나봐요 이거 맛있어서 홀라당 먹고 주문한게 나오기까지 좀 기다렸어요 얼큰수제비 요게 먼저 나와서 조개 빼먹는데 끝이 안나서 놀랬거든요 해물칼국수 여기는 작지만 낙지가 들어가서 깜놀 낙지 싹둑싹둑 둘이 건져 낸 조개껍질이 이만큼 가성비 최고인듯해요 국물도 밖에서 먹는 음식치고 덜 짜서 좋았고요 코스트코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수지구청 맛집 풍덕천동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최고집 칼국수수지구청쪽에서 해장을 시원한게 하고 싶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해장하는 음식도 바뀌는 것 같은데 짬뽕에서 요즘은 바지락 칼국수로 바뀌었어요 짬뽕도 좋긴 하지만 누가 해장으로 바지락 칼국수 좋다고 알려줘서 그 뒤로 먹어보니까 정말 좋긴 좋았습니다 그래서 요즘 제가 해장으로 정말 즐겨먹는 음식이 되었는데요 보정동에 있을 때 풍덕천동에 예전부터 봐둔 곳이 있었는데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만 했지 뭐가 있는 줄은 알았어요 가기도 쉽고 여기도 건물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해서 생각났을 때 가봤는데 괜찮아서 몇번 더 갔던 곳이 입니다 그곳은 바로 최고집 칼국수  입니다 골목에 있기 때문에 안보일 수도 있지만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쉽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지나다니는 곳이거든요 주차는 건물에다가 하면 되는데 주차증을 식당에서 주니까 받아서 내시면 됩니다 주차자리가 없을 때도 있는데 공영주차장에

최고집찜칼국수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D 체감온도 영하 18도라고 하더니 진짜 너무너무 춥네요 독감도 유행한다고 하는데 잇님들 감기조심하세요 바람이 정말 칼바람이네요 _ 오늘은 바지락이 듬뿍들어간 칼국수가 땡겨 가끔 찾던 최고집찜칼국수 안양점에서 바지락 칼국수 먹고왔어요 최고집찜칼국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 6 현진빌딩 상세보기 일번가랑 삼덕공원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인분과 수제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점심메뉴로 수제비도 판매하고있네요 가끔 가면 가족단위로 해물찜 많이 드시던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들어가서 앉는 좌식형 좌석이예요 칼국수집에서 빠질수없는 보리밥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는 초장을 넣어 비벼먹으면 맛나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보리밥 너무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D 배추김치 겉절이와 열무김치 그리고 머스타드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저는 배추김치와 샐러드를 제일 맛나게 먹었네요 o 십분정도 기다리니 어마어마한 양의 칼국수가 나왔어요 삼색의 면이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해물찜이 땡기던 어느날 양많고 맛있게 매운 해물찜집을 찾다가 화정에 최고집칼국수에서 파는 해물찜이 맛있다는 글을 보고 해물찜 먹으러 갔다 왔어요 칼국수 집에서 파는 해물찜이라니 어떨까 궁금하네요 최고집칼국수 메뉴판 칼국수집답게 바지락해물팥들깨 칼국수 등등 여러 메뉴가 있네요 언제와서 칼국수도 먹어봐야겠어요 3명이서 가서 해물찜 중을 시켰어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옆 테이블에 많은 분들이 해물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실내 모습인데 주방이 벽으로 막혀있더라구요 이 부분은 좀 답답해 보이고 주방 실내에서 어떻게 음식이 만들어지는지 모르니까 좀 안 좋았어요 왜 주방을 막아 놨을까 이런 생각 들게 되고 밑반찬은 열무김치랑 배추김치 두가지가 나와요 해물찜은 매우니까 안매운 밑반찬이 나오려나 기대 했는데 김치만 두종류 나오더라구요 메인이 맛있으면 된거지만 뭐 짠 오늘의 메인 해물찜이에요 큰 새우 두마리랑 낙지가 해물찜 위에 있고 오징어 떡 작은 새우 홍합

https://xa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탐앤탐스-좋아요-테라스가-있는-탐앤탐스-24시간-영업점에-3층짜리-매장-규모있는-커피숍-24시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