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콩볶는 샌드위치 탄산음료 / 놀부부대찌개 첨단점 찌개,전골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8. 14:06

본문

놀부부대찌개 첨단점 찌개,전골

고로케로 양식

도스타코스 도스타코스 좋아요

점심에는 탄산음료 무료제공되구요부리또 시켜서 1끼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요케사디아도 맛있습니다

도스마스 공주대점 멕시코,남미음식

사진의 주인공은 저에게 2년넘게 레슨을 받아온 학생입니다 고등학생 때 어머님과 손붙잡고 노래 배우겠다고 왔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군요 위의 브리또는 도대체 어디서 온것이냐 바로 학생의 어머니께서 손수 챙겨주신 따뜻한 아니 식었구나 식은 이유는 바로 충청남도 공주에서 왔기 때문이죠 검색해봅시다 그렇습니다 학생 또한 매주 충남 공주에서 레슨을 받으러 오고있던 것이었습니다 제가 브리또 좋아하는 줄 어떻게 아시고 잘먹었습니다 어머님 이 친구가 처음에 레슨을 받으러 왔을 때 소리를 내는 부분에 있어서 거의 발달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소리를 구분하는 감각 만큼은 꽤 괜찮아서 거의 바닥에서 시작했다 시피할 정도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노력과 끈기로 자신이 원하는 방향을 이루어가는 참 진국인 친구입니다 아직도 원하는 수준까지 가려면 좀 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남들이 겪지 않은 부분을 겪으면서 성장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보컬트레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도스마스 조선대점 멕시코,남미음식

도스마스 조선대점 친구와 야간 수업이 끝나고 배가 출출해서 조선대 후문점 도스마스로 향했습니다 도스마스는 제가 1학년일 때도 있었는데요 도스마스는 부리또라는 토르티야에 콩과 고기 등을 넣어 만든 멕시코 요리 음식점입니다 원래는 저녁에 먹었는데 외관을 못 찍어서 그 다음날 학교 가는 길에 찍어보았습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셀프 주문기를 이용해서 부리또의 고기 맛 토핑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셀프 주문기가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 새로 생겼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섞어서 조금 매운 맛으로 콜라까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음료는 주문하게 되면 직접 컵을 이용해서 원하는 음료로 따를 수 있고 리필을 하게 되면 700원의 금액이 붙는다고 합니다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부리또만 먹을 것인지 음료와 함께 세트로 먹을 것인지 포테이토까지 먹을 건지 선택합니다 그 후 토핑을 고르기 시작합니다 1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섞어서2 안 매운맛 조금 매운맛 매우 매운맛3 치즈 등 토핑

https://kihooi.tistory.com/entry/곽지해녀의-집

 

'곽지해녀의 집'

나는 전복죽을 먹고 싶었고, 해산물을 못 먹는 친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식당을 선택했다. 문어라면을 파는 곳이었고 나는 전복죽을 선택해서 먹었다. 여기 식당의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다. 쉽게쉽게 주차했고,..

ki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