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산 하이난 / 하이난 중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3. 08:06

본문

하이난 중식당

밥도 무한셀프 무료입니다 고기짬뽕 7000원에 이렇게 맛있게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 여기 오산 하이난에서 함께해요

오산 하이난은 철판짜장이랑 홍굴이짬뽕이 대표메뉴 인가봐요 저희도 요걸로 주문 했어요

오산 하이난은 밥도 추가하지 않고 셀프로 먹을수 있고 인심이 후한 식당이네요

매주 토요일 점심마다 가는듯 철판짜장 7천원 고기짬뽕 7천원 잡채밥 7천원 사천탕수육 만팔 천원 맛있는빵 무한리필 각종 반찬도 셀프 무제한 식후 아이스크림과 탄산음료도 무제한 오산 하이난 강추합니다

좋아예이 짬뽕철판짜장 고기짬뽕 홍굴이 짬뽕 하얀짬뽕 오산 중국집 하이난 짬뽕 점심때가 되어 지나가다가 들린 오산 하이난 중국집 예전 직장다닐때부터 가끔 와서 먹었던 집이다

인테리어가 중식당스럽군요

그쵸 여기는 중식당이니까요

하이난중식당 하이난 경기도 오산시 부산동 761 크게보기 길찾기 호수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이예요

기본 밑반찬은 다른 중식당이랑 비슷했다

상호 하이난 메뉴명 해물쟁반짜장2인분 가격대 15000 맛품질 가성비 양크기 분위기 서비스 게시된 맛집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평가이며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가가 달라짐을 알려드립니다

셀프 반찬들 양껏 가져가시면 되용 아참 그땐 없던 팥빵 맛있어요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가세요

남기지만 말아주세요

하이난 메뉴판에는 없다는 김치철판볶음밥 그때 도 먹었지만 오늘도 먹어야지 또한 요즘에 빠져서 자주 먹고 있는 짬뽕 오늘은 고기짬뽕을 먹어볼테닷 그때와 비슷한 김치철판볶음밥 역시 맛은 무시못하넹 양도 너무 많아서 하나만 먹어도 웬만하면 배부른 김치철판볶음밥 맛은 그냥 비주얼적으로도 존맛탱JMT입증 되었쥬 말이 필요 없어요

보통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예요

까이식당 중독성 강한 맛의 하이난 치킨 라이스 전문점

중독성 강한 맛의 하이난 치킨 라이스 전문점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다 닭육수로 밥을 지은 것 같다 최근에 방송에 나와서 더 손님이 많아졌을수도

하이난 중식당

배달음식 신가동맛집 중화요리 광주 광산구 신가동 9929Tel 0629560925 티비에서 짜장면먹는 모습이 나오면저도 모르게 배달어플을 키게되요 그 비쥬얼을 보면 식욕억제가 안되죵그래서 자주시키는 하이난으로 주문하이난은 한가한시간대에양해를 구하고 한그릇배달도 되 좋아하는곳입니다 오늘은 미니세트 탕짜 주문해보았어요 12000원일회용 용기에 오는게 별로지만요샌 90프로 이런배달방식이니 이해합니당 포장지를 벗기니 꺅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말없이 혼자 후루룩 후루룩짜장면짝꿍 단무지랑도 후루룩너무너무 맛있지금보는데도 군침이흐릅니다 이집 짜장면은 단맛이 적은편이라 단무지꼭 같이먹어야 맛있어요 짜장면때문에 서브로 밀려난 탕슉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고기와 튀김옷바삭에서 딱딱사이랄까탕수육은 어디서먹어도 어렸을때 시켜먹던맛은 찾기힘드네용 탕수육소스가 적당히오니까 좋네요 가끔 한대접오는덴 부담스라 달큰한 소스에찍어 한입간장소스는 따로만들었어요 간장식초고춧가루여기에 찍어먹으면 또 별미잖아요 이렇게 간단한

하이난 중식당

구성맛집 중국집 하이난에서 탕수육 짜장면 볶음밥을 먹었어요 남편이랑 유니클로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고선 미친듯이 배가 너무 고픈거에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갈 방면쪽 아래에 위치한 하이난에 왔어요 하이난은 이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하이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377 보릿골 지도보기 구성역이랑 엄청 가까워요 하이난 매장의 모습이에요 12층까지도 매장이에요 단체손님도 예약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하이난 매장의 모습이에요 저희는 한 8시쯤 갔어요 그래서 덕분에 매장이 한산해서 엄청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치 전세를 낸 듯한 기분이랄까요 이렇게 창 쪽에 다양한 소품들도 있네요 정말 소품도 중국 음식과 어울리는 중국풍의 느낌의 소품들이 있었어요 하이난의 메뉴는 위에와 같아요

하이난 짬뽕 맛있어요 입학식때 찾은 하이난

저녁에 코스요리를 먹고 서비스로 짬뽕이 나왔는대 지나치게 맵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조미료를 덜 쓰는 것 같아요 코스로 나왔던 음식들은 먹을만 했어요 아이 입학식으로 찾은 하이난은 아이들 손님이라 지하로 안내해주어 방을 따로 주셨어요 센스 있으신 사장님 덕분에 맛있는 자장면을 조용히 즐기면서 다른 분들께 방해되지 않고 즐겨서 좋았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