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성남 곱창맛집 / 청담추어정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3. 02:36

본문

청담추어정 한식

요즘은 이런 그릇을 한정식집 아니면 보기 힘든데 인체에 유익한 식기에 담아 준다니 기대됩니다

옛 성인들의 지혜와 혼이 살아숨쉬는방짜유기그릇은 인체에유익한 식기라고 하네요

청담추어정 추어탕 몸에 좋다는데 내 생에 첫 추어 일단 엄지척하고 글써보네요

잇님들은 추어탕 많이 드시죠 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

하지만 미꾸리튀김은 또 먹어밨구요

그래서 부모님들은 두분이서만 드시곤 오세요

내가 못먹으니깐요 딸은 잘먹는데 저땜시 못감 몇일전 회사 여직원 점심 회식때 추어탕 먹으로 가자고 기력회복에 좋다고 억지로가다시피했어요

그런데 거기 또 간장게장이 맛나다고해서 갔죵 그런데 진짜 냄새도 안나고 맛나더라구요

어제 가족들고 같이 갔어요

야탑에 있는 청담추어정 엄청 대기자가 많아요

그래서 대기실에 시원한 음료수가 많이있습니다

추어탕정식 시켰어요

아빠랑 딸램 저는 많이 못묵으니 딸꺼 좀 뺏어서 전 저짝에 있는 황게장에 밥 비벼 먹었어요

참 청담추어정 여긴 밥은 무조건 공짜 2인 주문하고 1개 추가 시켰떠니 밥은 공짜래요 반찬도 참 깔끔하죠 특히 방짜유기에 담겨져 있으니 울 딸이 대접받는 기분이다

한정식집 같어 라고 기분좋게 말해주세요

은해곱창 서천에 가서 먹는 곱창

친구가 추천한 곱창맛집양념도 맛있고 냄새도 안나고 양파도 많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콩나물국도 맛있당

바위섬전골찜한식식당 찌개,전골

추석 연휴가 다가와서 추석선물세트 사러 다니다가 배고픔에 못이겨 전골집을 찾아왔어요 여기는 남자친구가 맛집이라고 예전에 알려줘서 같이 가봤다가 제가 더 푹빠져 버린곳이에요 오랜만에 오게됐네요 바위섬 전골 찜 전문식당입니다 바로 뒤에 주차장이 아주 크게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듯요 들어가면 자리도 많구요 저희처럼 이렇게 방에 들어와서 먹어도 되요약간 저녁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때라서요 저희가 먹고 있으니깐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시더라구요 메뉴판 조금 잘렸네요 _ 다른건 아직 못먹어봤구요 곱창전골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얼큰하고 무엇보다도 곱창 양이 장난이 아니죠 놀랬어요 우선 저희는 곱창전골 2인분 주문요1인분에 10000원 입니다 밥포함이요 기본찬들

만원의행복영천1호점 한식

가게 외관벌써부터 맛나고 고소한 냄새 솔솔 입구 최대한 식사하고 계시는 손님들 안나오게 찍었어요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어요 추운 겨울 생각나는 막창이라기 보다는사실 여름때부터 줄창 갔었던 곱창집 만원의 행복을 그저께도 갔습니다 아빠가 이제껏 가본 집 최고라고 손꼽는 영천 곱창집 만원의행복 출출하실때면 저희 데리고 만원의 행복 가세요 유명한 체인점 달구막창 반야막창보다 여기가 훨 맛나시다네요 가게 외관벌써부터 맛나고 고소한 냄새 솔솔 입구 최대한 식사하고 계시는 손님들 안나오게 찍었어요 신발 벗는 좌석이랑 신발 안벗어도 되는 좌석사실 가게 안 꽤 넓고 그랬는데 손님들 계셔서 그냥 찍었어유 만원의 행복 메뉴솔직히 다른 막창집은 진짜 비싼데여긴 진짜 싸요 가성비 굿굿심지어 맛도 정말 아빠랑 제가 먹어본 곳 중 최고예전 하양읍 근

장어촌 장어,먹장어요리

조봉순 곱창구이 위치는 아직 장어촌으로 뜬다얼마전 오픈한 조봉순 곱창구이엄마네 돼지찌개 갔다가줄서있길래 미련없이 첨단왔는데짠오픈 기다리는동안 사진찍고 있으니까 셋팅완료 곱창구이 보통맛금방나온다 쌍암공원 옆에 조봉순 없어져서 아쉬웠는데이제 요기 오면 되겠다 따끈한 국물까지 짜잔국물 맛있다 계속 리필해주니 고마운 곳 쫄깃한 곱창구이 쌈싸서 왕 마시쮸 생양파랑도 잘 어울린다 역시 쏘주랑 어울리는 짝꿍오늘은 그랬구나 버전 그리고 다음날 수영끝나고포장해먹은 모듬수육예전에 어디서 암뽕순대 먹고 토할뻔해서안먹었는데 요기는 맛있다 양이 완전 푸짐하고 맛도좋아서자주 포장할 듯 싶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