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곡동 황덕선과메기 / 황덕선과메기 해물,생선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2. 01:07

본문

황덕선과메기 해물,생선요리

드디어 과메기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얼마전 창원에 갔었답니다

친구집에 갔다가 먹게 된 과메기창원으로 가고 있는데친구가 전화로 물어보더라구요

과메기 먹을래응쌀쌀해지는 이 날씨에 과메기당큰 콜이죠 군것질거리 좀 사서친구집에 갔더니이렇게 셋팅해놓고 있네요

뭐냐고 뭐 중요한 손님오냐고 했더니황덕선과메기라는과메기 테이크아웃전문점에서이렇게 파는거라고 하네요

여기 엄청 맛있다고창원에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이참에 부산에도 제가 소문낼까봐요부산사는 저도 이 소문을 들었으니이미 부산에도 소문난건가요

완전 깔끔한 포장과메기 포장 따로야채들 포장 따로김 따로 초장 따로진짜 대박 구성이네요

가격은 친구한테 들었는데 까먹이게 대자인데대자가 2만5천원이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창원과메기 찾는 여러분들저기 번호로 문의해보세요

아 물론쏘주는 따로 슈퍼에서구입하셔야하는거 아시죠역시 과메기에는 소주친구가 뭘 좀 압니다

과메기에 윤기가 아주 좔좔과메기 때깔이 아주 끝내줍니다

자세히보니까양이 엄청나게 많아서깜짝 놀랐어요

3박4일동안 과메기만 먹어야겟어요

끼얏호 넘나 행복할 듯  친구는 옆에서 탕을 만들고 있는데저는 얼른 과메기가 먹고 싶어서먹는 척 사진을 아 얼른 야채 뜯어서 쌈싸서 과메기먹고 싶어요

오 가로화면 근데 이미 먹은 후라서 말씀드리는건데요

선주닭목살 닭요리

안녕하세요 듀라오토입니다 전에 지인들과 모임을 가지면서 들러봤던 구미 봉곡동의 닭 특수부위를 파는 집 이야기입니다 오래전에 임은동에 있는 닭목 집은 가본 적이 있었는데 봉곡동 현진에버빌 앞에도 생겼네요 점포 문을 닫고 조금 늦게 갔더니 이미 닭 목은 다 끝난 상태 파목살 후라이드와 목살은 구경도 못하고 파만 남았네요 쩝 일행이 이건 손도 안 댔네요 뼈 없는 닭발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불판 위에서 맛나게 볶았네요 내부는 평상도 있고 의자도 있고 셀프 코너가 있네요 샐러드나 채소 밑반찬 등은 무한 리필이군요 제가 하도 노래를 불러서 목살이 또 나왔습니다 닭 목살 매콤하니 맛있었네요 이날 빈속에 좀 과하게 달려서 다음날 힘들었습니다 제가 술이 약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춘천경성닭갈비 닭갈비

제가 이번에 다녀왔던 곳그 곳바로바로 춘천 닭갈비춘천에 직접 가지는 안았지만봉곡동 창원 봉곡동에서 먹고왔습니다 기본 나오는 메뉴 다들 아시겠지만닭 갈비 집가면 평균 다똑같이 나오잖아요 저는 뼈없는 닭갈비를 시켰어요 각뿐만아니라 제가 항상 닭갈비는 싱거운 맛이라고 할까 그것때문에 잘안갔는데 저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그리구 우동이 환상에 궁합이라고 하길래 우동은 추가맛있곘죠 닭갈비 한점 잴먼저 쌈 아니에요 찍을때마다 없어져서  요정도 남기는 이유는 단하나아시겠죠 나왔죠그거 알죠 돼지하면 토끼 하듯이알죠 볶음밥이죠 진짜 저는 닭갈비를 일부로 좀 남기자고 했어요 안녕하세요 돼지입니다 토끼의 사랑을 뜸뿍 받고있는 돼지입니다 제가 너무 늦게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솔직하게 맛집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왔던 곳그 곳바로바로 춘천 닭갈비춘천에 직접 가지는 안았지만봉곡동 창원 봉곡동에서 먹고왔습니다 정말 솔직히 오랜만에 먹고왔습니다 일을 하고 나와서 회사 선배님들과

두근돼지 돼지고기구이

요즘 블로그가 넘 뜸하네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가게 갔다 와서 폿팅해요 두근돼지의 고기류갈매기살어중살막창삼겹살껍데기닭발두근돼지의 식사류김치찌개된장찌개냉면밥 우리는 삼겹살 3인분 주문사실 주문 전에 또 메뉴판 보면서 둘이서 결정못하고 있다가 무난한 삼겹살을 주문했다 어중살이 뭔지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어중살은 전라도식 고기라는데 맛있어서 판다고 하셨다우리 지역에서 어중살 맛볼 수 있는 곳은 두근돼지 뿐나도 그 맛이 궁금해 다음번에 가면 어중살을 먹어봐야겠궁금하니 꼭 다시 가봐야겠 혀기야 다음에 어중살 맛보러가잨 직원분이 직접 고기 구워주시는데 혀기가 굳이 자기가 굽겠다고 이제 고기굽는 게 네일상이 되었니 예쁘게 나열해서 구워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나열해줌근데 고기양이 자르니 더 없어져 보이는 건 그저

봉곡쭈꾸미 주꾸미요리

헬요일이 지나니 시간이 넘 빨리지나가는 것 같아요 벌써 수요일이라니 6월말이기두 하구요 0 여름휴가를 계획하구 싶지만 해야할 일들이 많구 마음만은 이미 해외로 여행가있는듯해요 봉곡쭈꾸미 제 잇님중에 진주분들이 꽤 있으신데분명 진주맛집 봉곡쭈꾸미 알구 계신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일면 봉쭈라고 불리는 이곳 쭈꾸미 맛집인데요 체인점들두 여러곳 있지만 대부분 맛있으나 특히 진주맛집 봉곡쭈꾸미가 제일 맛있다 구 들었어요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정상영업한다구 합니다 만약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구요 메뉴는 계절메뉴 제외 맛집답게 오로지 쭈꾸미로 단일메뉴 입니다 런치메뉴도 있네요 돌솥쭈꾸미정식 그래두 전 웰빙쭈꾸미가 맛있을것같아요 조금만 시원했으면 정말 더 맛있었을 것 같았던 열무물김치김 매콤한 쭈꾸미를 조금 달래줄 마요네즈소스 무말랭이 양파절임은 나오자마자 한입먹어버렸어요 기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