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풍물동 아파트 / 엠코더비어스 맥주,호프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1. 21:41

본문

엠코더비어스 맥주,호프

초전엠코더비어스 호프집입니다

초전엠코아파트 상가내1층에 있으며 깔금한 인테리어 아늑하게 술한잔 나누기 좋은분위기 사정상 내놓으셧네요

권리금은 조금 조정가능하시다고하네요

싱싱오징어바다 멍게 비빔밥 맛있어요

아파트 상가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횟집이지만 식사메뉴도 다양합니다멍게비빔밥 주문했는데 양이 살짝 적었지만 맛있었구요반찬도 맛있었습니다

신통치킨 정자점 치킨,닭강정

황토길 맛있어요

상암휴먼시아 아파트 1단지 대로변 맞은편에 있어요 삼계탕이랑 백숙 닭볶음탕같은 든든하게 몸보신할만한 메뉴들이 많구요 맛도 괜찮은편이었어요 추천합니다

별난찜식당 아귀찜,해물찜

날씨가 너무좋은 만동씨와 데이트가있던날배가고파서 만동씨가 이끄는곳으로그곳은바로대구 지산동 별난찜식당 옜날부터 찜요리 맛있다 하는집 같이다 녔었는데그중 베스트오브베스트 찜 맛집 목련시장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정말 단골들많다라고 느꼈어요 단골들이 많다라는건 그만큼 오랜시간 계속 찾아서 먹는다라는거겠죠 아구찜  가오리찜 코다리 해물찜 이렇게 네가지있어요 기본으로 시켜두 매콤하다 해서 맵게해주세요 해놓고 아 아니요  조금만 매콤하게 해주세요 햇다는 이모의 매운맛은 왠지 콧물다뺄꺼같았다 능 입안이 너무 매울때 시원하게 먹을수있는 물김취 기본반찬이예요 짠저희는 둘이서 작은거 하나 시켰는데둘이먹기 딱 맞는 양이였어요 매콤한데 단맛도 나는것같고 아이 어른 할꺼없이 다 잘먹을수있을꺼같은 맛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