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치킨 선릉 / 바른치킨 여수여서점 치킨,닭강정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9. 16:33

본문

바른치킨 여수여서점 치킨,닭강정

맛있는 치킨은 역시 바른치킨이 진리 여서동 근처 맛집을 찾아 배회하던 중 화이트톤의 화사한 외부 전경이 눈에 띄어 무작정 돌진했는데 알고 보니 요즘 홀릭 중인 맛있는 치킨 바른치킨 여서점 사실 삼겹살에 쇠주가 땡겼지만 카페 같은 모던한 매장 분위기에 끌려 치킨에 소맥으로 결정 씩씩하게 매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조리과정이 오픈돼 있어 믿음이 갑니다

치킨 보다 아메리카노 커피가 더 어울릴 것 같은 시크한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매장 한쪽 귀퉁이에 마련된 위생 세면대 손님에 대한 작은 배려가 느껴집니다

결정 장애를 부르는 다양한 메뉴 하지만 고민 1도 없습니다

늘 먹던 대로 간장과 후라이드 반반 주문합니다

치킨 무와 양념소스 그리고 정체불명의 기본 안주입니다

맛은 괜춘  소맥 제조를 위하여 호프와 쇠주 일병을 주문합니다

술이 고픈 건지 아님 배가 고픈 건지 치킨 세팅과 함께 입안 가득 침이 고입니다

역시 맛있는 치킨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비주얼이 거의 죽음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이 간장입니다

맛이야 당근 둘 다 엄지척입니다

특히 바삭 짭조름한 간장치킨은 그야말로 안주 깡패  갠적으로 바른치킨은 바삭 짭조름한 간장 날개가 진리더군요

소맥 안주로 갑  마지막 한 점까지 바삭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른치킨 맛있는 치킨으로 입 도장 꾹 남깁니다

그나저나 오늘도 한 마리 뜯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여천에 바른치킨을 먼저 가보고 괜찮았는데 여서동에도 최근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모임약속 장소를 바른치킨으로 정해서 가봤답니다

바른치킨 양산물금점 치킨,닭강정

치킨 먹고 싶어서 어디 갈까 찾다가제가 자주 이용하는 새로오픈한가게 를 봤어요 바른치킨 이 양산물금점 에 새로 생겼길래가봤어요 고고 양산 치킨 맛집 바른치킨 물금 오픈 원래 찍을 생각 없었던 곳이라사진이 엉망이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거 좋아하는 사람은 또 여기 치킨만 먹는다고 했어요 저는 세트메뉴가 옆에 있는데 그걸 먹었어요 사진 안찍었구나 현미바사삭 순살반 치즈떡볶이 구성 16900원인가그랬어요 역시 사진을 다 찍어야기억이 가물가물 양산 치킨 맛집 바른치킨 내부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깔끔하고 좋았어요 다만 정말 얼마되지 않은건지 와이파이가 아직 없음와이파이를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로서 초큼 아쉬웠어요 아직 없다고 하신거 보면 조만간 설치 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양산 치킨

바른치킨 여수학동점 치킨,닭강정

여수 맛집 바른치킨 여천 치킨 맛집치킨퐁도 맛있고 푸라닭도 맛있음그리고 바른치킨도 나름 괜찮음치킨 집이지만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는여수 맛집 바른치킨z 여수 맛집 바른치킨맛찬들 쪽 맛집골목에 있음그 골목에서 나름 오래 버티는 맛집주위에는 수시로 바뀌는데 바른치킨은 상달히 오래 유지하고 있음 여수 맛집 바른치킨 가격 메뉴메뉴다양함치킨 외에도 다양한 안주가 있음특히 바른치즈떡볶이가 맛임음 내부는 뭐 깔끔함 여수 맛집 바른치킨 반반치킨양념반 후라이드 반예전에 비해 튀김이 좀 덜 바삭함 그건 좀 아쉽다닭고기는 푸라닭보다는 질이 낫지만 나쁘지 않음 감자칩도 올러주고한 식용유로 58번만 튀긴단다그래서 58번 중 몇번째라고 적어 주는데내꺼가 58번째라면 기분 오묘할듯좋은 기름 쓰려고 58번이라

바른치킨 화성능동점 치킨,닭강정

바르게 만드는 바른치킨 울 동네 치킨 맛집 이로구나 드디어 능동에도 바른치킨이 생겼네요 입소문 슬슬 나서 호기심 팍팍 자극하던 바른치킨 오픈했다는 소식 듣고 그 후로 두어 번 댕기온 거 같아요 국내산 현미와 햅쌀가루 사용하고 현미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한다고 해서 엄마들 입에서 입으로 소문 좀 났던 치킨이거든요 이거 먹으러 동투 가야하나 싶었는데 그나마 가까운 곳에 오픈해서 편하게 들르고 있네요 신랑이랑  인천 다녀오던 날 비가 주륵주륵 내리니 신랑이 맥주가 땡기신다네요 바로 바른치킨 화성능동점으로 핸들 틀었드랬지요 이지더원 상가 1층에 있어요 가게 앞에 도로가 넓어서 잠깐 주차 해놓고 주문해 놓은 음식 찾아가도 되구요 아파트 안 쪽으로 들어가서 상가 주차장에 주차해도 되네요 오후 1시에 오픈하구요 1시 5시에는 커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네요 치킨만 있는게 아니고 떡볶이에 샐러드에 메뉴도 다양하죠 앙 울 집 앞에도 생기면 좋겠는치킨 메뉴 방문 포장시 2천원 할인해주니

바른치킨 강남세곡점 치킨,닭강정

세곡동맛집 깨끗한 바른치킨 안녕하세요 먹부림블로거 징니에요 3 하루하루 늘어나는 살을 보면 빨리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라고 생각은 하지만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잖아요 그래서 다녀왔어요 제 친구가 사는곳이 제 집에서도 가까워서 당장에 가본 세곡동맛집 바른치킨이에요 메뉴가 상당히 다양해서 결정장애를 불러일으키더라구요 대새치킨이 먹고싶었으나 먼가 비싼 관계로 저거 먹을바에 치킨 2마리 먹자고 친구가 그래서 순덕이세트 반마리 꿀바른 마늘치킨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두분 맞냐고 한번 더 체크해주시길래 그렇다고 했다는 3 치킨집에서 일하시는분이 1인1닭 모르시나여 여자 둘이 가서 한번 더 체크하신거 같음 바른치킨은 고객의 건강을 위해 현미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튀긴다고 솔직히 더 튀겨도 될거같은데 폐유는 잘 재활용되고 있는거겠져 순살 반마리가 제일 먼저 도착했어요 손바닥만한 크기에 살짝 당황했으나 떡볶이까지 같이 나와주는 세트니까 하고 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