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진구 은행나무집 / 은행나무집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9. 15:28

본문

은행나무집 한식

광진구의 멋집맛집으로도 선정된 착한식당 은행나무집에서 맛있는 오리주물럭을 먹게 되었어요

어제 일끝나구 회식으로 백숙먹으러 다녀왔어요

오늘이 중복이자나요

몸보신하기엔 정말 딱인곳이엇네여 귀엽게 오리백숙 맛집 현수막이 딱 저희는 오리능이누룽지백숙 토종닭백숙 토종닭도리탕 이렇게세개시켯어요

그외에도 메뉴진짜다양하네요

무엇보다맘에든건 정갈한 반찬세팅 나물삼총사모두진짜 고소하니맛잇구여 생채무인가요

이것도맛잇음 그냥된장만 발랏을뿐인데 왜맛잇는거져 젤맛잇엇던 부추무침 진짜 양념이 백숙이랑 먹기 최고의 반찬이엇네요

알타리무까지해서 반찬클리어 보기만해도 맛잇어보이죠 이제 메인메뉴로 돌아와서 이게 오리능이백숙이에여 한시간전에 미리 말해야 먹을수잇답니다

닭볶음탕도 끓여서 나오는데 졸여서 먹으면 양념이 잘 베어서 완전맛잇어요

닭도 질기지않고 살이연함 요건 토종닭백숙 오리랑 차이없어보이지만 엄연히 닭이에요

부추 잘라서 같이먹어줘야함 너무나 몸보신하는 느낌이에요

상이 꽉차니 뿌듯합니당 오리다리 하나 뜯어서 맛있게묵고 결국엔 뭔가 모자라서 김치전까지 시켰어요

진짜많이먹는우리 그래도8명이먹은거니 저정도면양호하죠 마지막에 팀장님이 밥까지 가져오셧네요

어디서 등장한지 모르겟는 강된장비빔밥 이것마저 맛있었어요

오늘같은 중복에 진짜 가기 딱좋은 곳이엇네여 오리랑 닭백숙은 미리 예약 꼭하시구여 아침에일어나자마자 다시먹구싶네요

은행나무집 오리요리

은행나무집 경상북도 문경시 산양면 불암1길 21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은행나무집 경상북도 문경시 산양면 불암1길 214 지도보기 안녕하세요 연우앱입니다 낮에는 아직 여름인듯 더위가 계속되고 있었는데다행히도 오늘 비가 오고나니 많이 시원해진듯 하네요 오늘은 지난주 시골문경시에 갔다가 맛집을 알게되어 포스팅 할까해용지난주 벌초를 하러 갔다가사촌간에 친목도모로 맛집찾아 삼만리를 하다가 알게된 곳오리백숙 전문점 은행나무 입니다 정말 간만에 제대로 된 맛집을 찾은듯 합니다 문경시 산양면에 위치한 맛집 오리백숙전문점 은행나무를 살펴볼게용벌써 조경자체부터 뭔가 좀 산뜻하니 이쁘죠 은행나무집의 주차장은 이렇게 주말

은행나무집 두부요리

신천 은행나무집 한식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 육전 아시나요 고기를 밀가루에 입혀 전처럼  꿉는거랍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날  엄청 추웠어요 꽁꽁싸매고 갔는데도 바람이 왜이리 많이부는건가요 영업시간월 토   오후3시 새벽 2시   일요일   오후12시오전12시 들어가 보시죠와 가운데 은행나무 한그루가 있네요 3월 초 봄인데 잎이 다 떨어졌어요 가을에 오면 정말 멋지겠는걸요 토끼님과 가을에  또  오자고 약속 방안보다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안은 답답해요 밖이 추울까걱정했는데 비닐하우스안처럼 들어가면난로도있고  따뜻해요 걱정안해도 되죵 주문할게요  한우11 육전   35000원밤막걸리 2병 8000원43000원 나의 카드는 곧   마이너스가 될꺼야

은행나무집 사철,영양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