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나루역 김밥천국 / 라무진 마곡나루점 육류,고기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1. 05:13

본문

라무진 마곡나루점 육류,고기요리

마곡나루 양갈비 마곡나루 인기 맛집으로 북적북적한 지나갈 때 마다 사람이 북적북적하던 곳 라무진 마곡나루점 양갈비 마니아인 제가 또 안가볼 수 없잖아요

출동 서울 곳곳에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라무진 마곡나루에도 오픈하여 마곡나루 술집 마곡나루 회식맛집으로도 각광받고 있더라구요

일부러 저녁시간이 많이 지난 910시쯤 갔는데도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차있더라구요

마곡나루 술집으로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예약 해놓길 잘했다

기본 찬이 차려지구요

메뉴판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라무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마늘밥인데요

라무진의 마늘밥 맛있어요

_ 그런데 이 날은 아쉽게도 매진되었더라구요

인기가 많으니 마늘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일찍 가세용 딱봐도 탐스러운 라무진 마곡나루점 양갈비가 등장하셨습니다

치익 하는 소리를 내며 뜨거운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판에 양갈비가 얹어졌어요

야채들도 듬뿍 얹어주시더라구요

우리는 징기스칸 프렌치랙 주문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테이블은 바 형식으로 자리가 협소하여 좌석이 많지 않기에 회식으론 비추하고 23명이서 가는 걸 추천해요

테이블 앞 개별 화로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타지 않고 원하는 굽기 정도에 따라 맛있게 고기를 구워 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대성각 중식당

안녕하세요 마곡캔들공방 웜데이 입니다 정말 제가 애정하는 이곳 웜데이 캔들공방이 있는 마곡나루역에서 한참을 15분을 걸어야 하지만 나오는 이곳 마곡나루역까지 배달이 안되서 직접 가야하는 이곳 그렇게라도 먹고싶은 이곳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입니다 탕수육이 정말 어마어마어마 하게 제 입맛에는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지인들에게도 맛 평가를 받기위해 함께 방문하면 모두들 엄지척을 들어주는 이곳 마곡동 대성각 입니당 요리부는 탕수육 하나만 있어서 선택할 것도 없어요 칠리새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거야하고 깐풍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어야 합니다 그래도 좋아요 탕수육이 워낙 맛나니까요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은 볶음밥 탕수육 짬뽕밥 탕수육 히히 여기 볶음밥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먹구싶습니다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대신 음식이 매우 천천히 나옵니다 느긋하게 기달리셔야해용 마곡동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대성각 마곡동에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집 대성각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몇번 다녀왔

김밥천국 김밥천국

집근처이고 혼밥을 자주하는편이라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들어가는 김밥천국 김밥 재료가 다른곳보다 위생적이라 저는 김밥을 자주 먹습니다 라뽁이 똑한 꿀맛

김밥천국 김밥

제가 김밥천국을 자주 가는편은 아니에요 어쩌다가 종종 김밥사러간적은 있어도식사를 하러 간 적은 몇 번 없네요 그래도 김밥천국 메뉴가 괜춘합니다 먹을게 많죠 특히 햄이 맛나죠 먼저는 김밥으로 시작김밥천국에 왔으니까김밥 한 줄을 먹어줘야 예의겠죠 요것은 김밥천국 메뉴 호불정식 순한맛친구가 먹은거에요 역시 김밥천국메뉴로는 김밥다음라면이죠 분식집이니까 라면을 먹어줘야죠 그리고 부족할까봐비빔면도 하나 주문와 그런데 양이 어마어마해요 김밥천국 메뉴들은 다 짱인듯 합니다 저와 친구가 먹은 김밥천국 메뉴들비빔면이 빠졌네요 나오기전에 찍은거에용 김밥천국이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고싶을 때 가면 참 좋은거같아요 제가 김밥천국을 자주 가는편은 아니에요 이번에도 진짜 몇년만에 간거같아요 기억도 안나네요 어쩌다가 종종 김밥사러간적은 있어도식사를

김밥천국 김밥

두피가예쁜남자의 포스팅   오늘의 포스팅   혼술 feat재송동김밥천국돈까스   혼술만큼은 절대 하지 않을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이날은   그냥 스스로가 적적하여 먹었드랬죠   그래서 안주를 뭘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풍운에 재송동 김밥천국 돈까스가 맛있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김밥천국중에 맛집입니다 이상 혼술 feat재송동김밥천국돈까스였습니다 두피가예쁜남자의 포스팅   오늘의 포스팅   혼술 feat재송동김밥천국돈까스   혼술만큼은 절대 하지 않을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너무 주당초뺴이이 될까봐서요 혼술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기 전부터 먹었죠   최근에는 되도록 안먹고   누군가와 같이 먹을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이날은   그냥 스스로가 적적하여 먹었드랬죠   그래서 안주를 뭘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풍운에 재송동 김밥천국 돈까스가 맛있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네 먹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그 사진을 보시죠     24시간입니다 제가 11시쯤 갔었나   그런데도 손님이 4팀이 있더라구요 김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유진식당

 

서울 종로구 맛집 '유진식당'

유진식당 냉면 냉면 맛이 그리웠던 종로 3가 냉면 방문 후기 맛있어요 평일인데도 30분정도 점심시간에 대기 한거같아요. 사실 평양냉면 처음인데 원래 짜게 먹는 스탈이 아니라서 밍밍하다는 느낌 안들고 너무 맛..

hiroblogx.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