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근처 돌솥밥 / 목민정 한정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31. 20:58

본문

목민정 한정식

창원 한정식 맛집 가성비 하면 역시 목민정 안녕하세요

저녁에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정 방문했는데 다행히 비가 조금 멈추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네요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정 영업시간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먹는 즐거움도 우리 삶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죠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점에서 주문한 음식입니다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정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들을 한번 볼까요

몸에 좋은 것은 다들 아시죠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정 하면 역시 구성비 아닐까요

창원 한정식 맛집 목민정 밑반찬 소개를 했는데 어떤가요

창원 한정식 하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곳이 바로 목민정인데 첫 번째는 역시 돌솥밥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먹을 때 보통 한정식 맛집을 찾는데 창원에서는 이곳이 인기가 제일 좋은 곳 중에서 한 곳입니다

한정식에 가면 비교적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창원에서 구성비 좋은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가끔씩 한정식 가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인데 창원에서는 목민정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창원에 사는 사촌동생을 만나러 갔다가 사촌 동생이 맛집이 있다며 데려간 창원한정식맛집 목민정경남 창원시 의창구 천주로 12번길 25번지에 위치해 있는 목민정은 창원에서 엄청 인기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창원한정식맛집 목민정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저녁영업 준비시간이라고 하네요

창원한정식맛집 목민정은 소갈비찜과 소불고기전골이 인기라고 해요

창원 목민정은 한정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이제는 정말 많이 알려저서 창원에서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거문고 한정식

단순히 생선구이가 아니라 리얼 돌솥밥에 한정식과 같은 15첩의 정식이라서 선택을 했다 그래서 오랜만에 수원 남문 화성을 가기로 결정 그런데 오랜만에 가는 수원 남문 화성이여서 밥집을 몰라요 폭풍검색 많이 걸을 것 같으니깐 무조건 밥을 먹기로 결정 한정식 분위기랑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은 밥집으로 디게디게 한정식집 처럼 생겼죠 안에서 메뉴판을 까먹고 못찍었어요 그래서 돼지갈비가 먹고싶다는 오빠를 데리고 돼지갈비로 검색해 찾은 거문고에 입성 팔달문에 위치한 거문고는 돼지갈비 전문점이아닌 이것저것하는 그런 약간 한정식집인데요 갑자기 펑펑 쏟아진 눈 덮인 하얀 나라가 되었다 포실포실 하얀 맵시루떡 가루가 내리는 느낌 아침 일찍 시외버스를 타고 이천을 가는 길 오후에는 어딜 갈까 하다가 수원에 들러 시장도 가고 아침도 먹지 않았어서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기 위해 또 시외버스 나무 위에 부드럽게 내려앉은 눈이 마치 포실포실한 쑥버무리

너섬 한식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반찬들과 구수한 청국장 등 토속 한식을 맛볼수 있는 곳 여의도 맛집 너섬 여의도 국회의사당 건너편 금산빌딩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한 너섬 집밥 느낌 제대로 나는 반찬들과 구수한 청국장 등 토속 한식을 맛볼수 있는 곳이다 제대로된 청국장을 맛볼수 있는 곳이기에 인근 직장인들과 국회의원들은 물론 멀리서 이집 청국장을 먹으러 일부러 원정오는 손님들도 꽤 많다는같은 여의도지만 회사에서 다소 떨어진 애매한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한식이 땡길때 점심먹기 위해 종종 찾곤 한다 이날도 윗분 모시고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너섬 청국장을 찾아 보았다 국회의사당역 6번출구 건너편 금산빌딩 지하에 맛있는 한식 찌개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올 때마다 가득가득한 식당이에요 밥을 덜어내고 숭늉을 먹으면 마무리까지 끝내주죠 너섬 총평 고추장찌개 청국장 김치전골 여의도에서 적당한 가격에 한식을 먹을 수 있음 찌개의 맛이 특별한 편은 아니나 반찬의 수가 많고 맛있음 점심에 돌솥밥

반야돌솥밥 전국 최초 돌솥밥 개발의 집

이미지 출처 티스토리_ERIN고슬고슬한 밥도 먹고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는 돌솥밥 바로 이곳이 그런 돌솥밥을 개발한 곳이래 푸짐한 야채가 가득한 돌솥밥을 먹으면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와닿는다구 돌솥밥 외에도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온다는 평이 많아 그중에서도 석쇠에 올려져서 나오는 더덕무침이 일품이야

향촌순두부 한식

안녕하세요 로웨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해장메뉴로 다녀온향촌순두부 후기를 쓰겠습니다 대구북성로맛집향촌순두부 대구 중앙로 3번출구에서 앞으로 쭉 걷다보면약국이 하나나오는데약국왼쪽 골목으로 꺾어 횟집이 보이면오른쪽으로 꺾으시면 바로 보이는 향촌순두부 예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지만북성로에 올 기회가 많이 없어서이번에 간김에 얼른 들렀어용 주위에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많아북적북적 식사때가 아닌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보쌈과 뜨끈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생각해보니여기가 보쌈정식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얼른 맛보러 가자꾸나 긔긔 보쌈정식은 일반 공기밥에청국장 순두부찌개 그리고 비지찌개 중찌개를 하나 고를 수 있는데요 여기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돌솥비빔밥을 많이 드셨지만 저는 너무 뜨거운거는별루라 보쌈정식으로비지찌개 1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베비스-Bebbis

 

'베비스 (Bebbis)'

상호 베비스 (Bebbis) 지역 스위스 Interlaken 주소 Bahnhofstrasse 16, 3800 Interlaken, 스위스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1:00

storyblogx.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