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대 최우영 수산 / 최강 회 수산 생선회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0. 23:37

본문

최강 회 수산 생선회

팔도강산실내포차 허름한 수산 포차

내부는 들어가 보면 허름한 구석에 딱 와서 회한접시에 소주 한잔 걸치기 좋은 곳입니다수조에 해산물을 바로 쓰기 때문에 매우 싱싱합니다

최우영식당 영등포 초밥,롤

이번에 친구와 함께 영등포 횟집으로 유명한 최우영식당에 방문했어요 여기 저렴하고 가격대비 맛이 정말 뛰어나서 영등포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길래 제가 놓칠 수 없어서 방문했답니다 영등포 횟집 최우영식당 영등포 역에서 엄청 가깝고요 2층으로 이루어져있답니다 1층은 거의 다찌고 2층은 다인석이랍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그 이유가 궁금하실텐데요 11시 30분 오픈 3시까지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5시부터 10시까지 영업이랍니다 저는 점심시간 시작하자마자 갔었고 평일 점심에는 주방장 스페셜 특선 모듬초밥 주문 시 미니 우동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콜키지 프리라고 하면 좀 웃기지만 주류는 가지고 와서 드셔도 된다고 하는데 편의점이나 다른 곳에서 파는 가격하고 차이가 안 나요 편의점에서도 소주 가격 아시잖아요 근데 영등포횟집 최우영식당은 2000원이라는 가격 기본 4천원인것을 생각하면 완전 반값 대신 이런 장국 등의 서비스를 셀프로 하면서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에 연말 회식으로 갔었는데요주변에 맛집이 많다보니 고민하다가 보쌈먹으로 갔는데 가격도 괜찮고 가족끼리와도 괜찮을듯해요 전화예약하시면되요

한아름수산 한아름 수산

오징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나를 위해서 일정에 넣어보았다한아름 수산은 알쓸신잡에 나온 오징어 먹물 통구이를 해주는 횟집이다오징어 먹물 통구이는 조리하는데 다른 음식들 보다 오래 걸린다밑반찬은 초고추장이 다 여서 조금 비싼 느낌이었다 맛은 엄청 고소하고 먹물맛이 진하게 올라와서 좋다근데 다시 생각나지 않는 맛으로 오지 않을 듯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