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지탕 맛집 / 양지탕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0. 19:29

본문

양지탕 한식

부산 진구 고관입구에 있는 카페 SIMPLE 심플 부산 진구 고관입구 하차주차안됨가격 맛 분위기 좋은 보통버스를 타고 고관입구를 지나거나 내리면 보이던 카페화이트풍으로 낙후된 고관입구에서 뭐지 하며 눈에 띄던 카페였다

그래서 한번 가야지 하다가 생각보다 잘 안가져서동생들이랑 약속을 여기로 잡고 갔다

저녁 심플카페의 모습이다

심플 로고가 SIMPLE하다

내가 먼저 도착해서 사진찍기 열중밖에서 보던 것보다는 나름 아기자기했고그래도 본래 컨셉인 심플함은 잘 표현되어 있었다

애들이 들어와서 휑하다고 했으니까 인테리어 효과의 의자와 테이블사실 보기에도 불편해 보이고동생은 앉으면 부러질 것 같다고 앉아보지 않았다

그냥 이런 인테리어맛이쥐 낙후된 고관입구를 세련되게 만들어주는카페 심플의 메뉴판A4용지로 심플하게 출력해서 보드판으로 고정되어 있다가격은 일반 개인카페 정도라떼 주문시 추가 메뉴에 500원이 더 붙는 것베이글 주문시 크림치즈가 1000원 더 붙는 것세트메뉴 따로 있음기억하면 된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더 둘러보았다

SIMPLE 로고로 제작된 형광등 간판아주 멋스럽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빈티지하지만 좌석이 불편하다는 것이런 곳은 분위기로 앉아있어야지 우리는 일반적인 테이블에 앉았다라떼 세트에서 바닐라시럽 추가 크림치즈 추가홍차 마르코폴로였나나는 인스타에서 봤던 방탄커피크로와상총 20500원 베이글은 나오기 전에 찍었다

크로와상에는 생크림이 나오고 커피 마실때 먹는 과자도 준다바닐라라떼 맛있었고홍차도 아주 맛있었고크로와상은 가루가 너무 떨어져서 청소하기 힘드실것 같고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소스가 맛있었고 그리고 나의 방탄커피아메리카노에 코코넛오일과 뭐를 넣은 것이였는데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총알도 막을만큼 몸에 좋은 커피로 개발하신 메뉴이다

나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 않기도 하고코코넛 자체를 즐겨하지 않아서 좀 안맞았지만특별메뉴이니 관심있는 사람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나도 동생들도 한번 더 와보고 싶다고 했다

저번에 는 내가 소개 시켜주고 동생들은 단골이 됐음카페 심플의 자부심 문구개성이 살아 있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부산 진역 고관입구 카페 을 방문해보시길  위치는 심플은 지도에 뜨지 않아서고관입구 양지탕전문점 바로 옆이라서 양지탕 지도첨부합니다

푸하하하하하하   이곳은 수정동   동구청 밑 수정구우체국 위   이 앞에 통마리 우럭매운탕을 먹으러 왔던적이 있었죠   그런데 신랑이 요길 데려가주네요

서울깍두기 부산 현지인에게도 유명한 현지 맛집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서울 깍두기는 설렁탕으로 유명한 음식점으로 설렁탕 곰탕 양지탕 수육 네 가지 종류의 메뉴를 팔고 있다 특히 곁들여 먹는 깍두기가 별미다 그렇기 때문에 깍두기를 포장해 팔기도 한다

서울깍두기 곰탕,설렁탕

동래밥집 서울깍두기 안녕하세요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소개할 곳은 원래는 설렁탕으로 유명한 동래 서울깍두기라는 식당입니다 근데 전 사실 국물을 별로 안좋아해요 날때부터 하체비만인 저는 어디서 국물이 하비에 치명적인것을 줏어 듣고는그때부터 국물을 멀리하기 시작해서건더기 킬러가 되었습니다 그러던것이 익숙해져버려서 국밥을 먹으러 가서도 늘 건더기만 건져먹고엑기스 국물은 거의 남기곤 합니다 회사에서 점심으로 설렁탕을 먹자고 동래맛집 서울깍두기를 가자시길래혹시 거기 다른메뉴는 없냐고 조이대리님께 여쭤보니울 척척박사 조이대리님이 서울깍두기에 무뜬금으로 돼지불백을 판다네요 대 박 서울깍두기 메뉴 서울깍두기 메뉴입니다 곰탕을 기가 맥히게 하는곳으로 알고 있으나전 저 돼지불백70을 주문 서울깍두기 맛

서울깍두기 한식

간단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메뉴지만 무게감도 있고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이기도 하다 숟가락으로 이렇게 한술 떠보면 고기가 한가득 함께나온 깍두기와 배추김치곰탕이나 설렁탕집의 깍두기의 맛은 정말 특별한데아삭한 식감에 달착지근한것이 둘다 엄청 맛있다 한식을 잘 먹지않던 제가 20대가 꺽이면서 저도 모르게 신토불이를 외치게 되는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 뜨끈한 설렁탕 생각나시면 한그릇 먹으러 가세용 뿅   여행 가기 전 엄마아빠랑 쇼핑남포동에서 부모님과 함께 한식으로 점심을 만한 곳이 고민하다 안녕하세요 부산 일로가죽공방이에요 아침에 서울깍두기가 너무 먹고 싶어이른 점심으로 먹고 출근을 했답니다 저희공방 오시는 타지분들이부산맛집을 많이 물어봐서조만간 정리를 한번 해볼까싶어요 그러려면 제가 하나하나 다녀와서먹고 포스팅을 해야겠죠 쪼매만 기다려주세횽이 집도 그 맛집 중에 하나에요 건물이 어마어마하죠 항상 들어가는 곳만 봤지 이렇게 전체를찍어보긴 첨이라 저도 놀랬답니다 비싼 땅값을

서울깍두기 곰탕,설렁탕

부산역밥집 서울깍두기여행지에서 먹든 든든한 한 끼부산역국밥 어때요 여름휴가지로 많이 찾는 곳 하면 저는 역시 부산이 떠올라요올해도 해운대와 광안리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리더라고요 부산 출신인 솔스파파이고 시어머니께서는 여전히 그곳에 계시기에 저희도 제법 자주 부산을 찾고 있어요 주로 승용차를 이용해 내려가지만 이따금은 KTX나 SRT를 이용하기도 해요 그럴 때 꼭 찾게 되는 것이 부산역밥집역사 안에는 생각보다 음식점이 많지 않기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기 위해 부산역밥집을 찾았어요 국물이 있는게 먹고 싶다 길래 부산역국밥으로 서울깍두기를 찾아 솔스파파에게 어떠냐 물었더니 어딘지 안다고 하더라고요 무려 본인이 고등학교 때부터 다니던 서울깍두기라며 역사에서 나와 삼성생명과 맥도날드 사이 골목으로 들어서면 바로 보여요그리고 매장 밖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된 모습이라 좋았어요 안으로 들어서니 매장도 넓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