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 유명 카페 / 삿포로 스위츠 카페 (さっぽろスイーツカフェ, Sapporo Sweets Cafe)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2. 18:30

본문

삿포로 스위츠 카페 (さっぽろスイーツカフェ, Sapporo Sweets Cafe)

삿포로 스위츠 카페 삿포로 유명 디저트 가게를 다 모아놓은 곳이다

키노토야 케이크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디저트 좋아하는 나한테는 천국같은 곳이었따

데미타스 카페

와플하면 맛있는 빈스빈스 다녀온 이후로 계속 와플이 생각나서 친구랑 디저트 먹으러 일산까지 고고 는 오바고 친구 옷사고 나서 방문한 웨스턴돔 디저트카페 데 미 타 스 가끔씩 방문했던 웨스턴돔인데 데미타스 방문은 처음이다 일산 디저트카페 기억하세요 분위기가 더 있어보이는 데미타스 낮에와도 조용해서 좋은데 밤에와서는 분위기 쩌는 카페로 둔갑하네요 주차 가능 카페를 이용하면 2시간 주차권을 받을 수 있음 우리가 한 7시 반 정도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꽤 많았다 2층에 위치한 카페가 그렇게 커피도맛있고 와플도맛났어요 바로 데미타스카페인데요 일산 웨스턴돔 카페 일산에서의 일상 포스팅을 어서어서 완료해야 겠다 싶어서 일산 웨스턴돔 와플집을 포스팅 고고 데미타스 데미타스 검색시에 여러 곳이 나오긴 하나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겠다 요런거 파는 곳 아이스크림 와플 140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녹차맛이 텁텁하고 진한 것이 하겐다즈인듯 아닌듯 했는데 찍어둔 메뉴판을 다시보니 하겐다즈로 적

카페 드 플로르 (Cafe de Flore) 유서 깊은 카페

출처 플리커 sanfamediacom제 2차 세계 대전 당시 사르트르 알베르 까뮈 피카소 등 당대 유명 문화 예술계 인사들이 즐겨 찾았던 장소이다 1층은 사람이 붐비지만 2층으로 올라가보면 예전처럼 사색하고 글을 쓰는 사람들이 군데군데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생 제르맹 데 프레 교회 앞에 레 뒤 마고와 나란히 위치한 유서 깊은 카페이다출처 플리커sanfamediacom길이 파리를 극찬하며 파리에서 글을 쓰기를 꿈꾸는 곳 150년의 긴 역사를 가진 카페로 많은 문인들이 글을 쓰던 곳으로 유명

카페베네 탄현역점 카페

근처에 있는 카페베네 탄현점으로 안녕하세요 탄현동 카페베네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카페베네 피스타치오 라떼 솔직히 워낙 좋아하는 피스타치오라 라떼와 만남은 어떨까 궁금했어요 저는 일산서구 탄현동에 카페베네 갔었고요 스벅처럼 희안하게 새로나온것에 눈길을 주게 되는 카페베네 그래서 선택해본 피스타치오 라떼 함께했던 지인은 콜드브루라떼를 주문 했고요 제법 궁금증을 유발하는 음료들이 많은 카페베네 아 유난히 맛있는 브레드 카페베네는 빵이 참 맛있는것 같아요 이럴수가 카페베네 피스타치오 라떼 컬러가 묽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진짜 좋아하는 카페베네는 역시 카라멜 마키아또 인가봐요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으뜸이죠 다음에는 빙수 먹으러 조금 바람 덜 부는 날 오려고요 역시 카페베네 빙수죠 피스타치오 라떼 드실 분은 따뜻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카페베네를 다녀왔어요 탄현에 위치한 카페베네인데 제가 여기에 오래 살았어서 항상 친구들과 여기서 만나는 경우가 많았어요 카

8.5 카페

9월 1일에 다녀온 카페인데 이제야 늦은 리뷰를 하네요 일산 카페 85를 소개합니다 8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상세보기 이 건물에 카페만 4개가 붙어있어요 커반빼고 전부다 가보았음 제가 소개할 곳은 일산 카페 85 카페 이름이 특이해서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에요 베트남은 다 이렇게 하더라는 고거 수저 하나 따로 주셨다고 디테일에 신나서 영상도 찍음 티 코스터도 개취저였음 일산 카페 85 팔점오 가격이 막 저렴하지도 커피 맛이 막 화려하지도 않지만 내부 공간도 넉넉하고 커피 맛도 이 정도면 훌륭하고 아담하고 조용해서 자주 올듯해요 다음번엔 에스프레소 한잔 먼저 마셔보고 싶은 기대를 가지게 하는 카페였어요 일산 카페 85 팔점오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6 문의 0319048150 영업시간 85 친구랑 나랑 좋아하는 카페 팔쩜오 새로 나온 캔디바라떼 주문해봤는데 저 하드바까지 가운데에 있어서 진짜 캔디바를 거꾸로 세워놓은 듯 하다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오메가삼계탕-힘나는-삼계탕-삼계탕-맛있어요-최고입니다-삼계탕-맛집

 

서울 맛집, '오메가삼계탕' 힘나는 삼계탕 삼계탕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삼계탕 맛집

힘나는 삼계탕 일반적인 삼계탕이지만 공간이 넓어서 방문시기를 고민할 필요가 없다. 치킨 메뉴도 맛이 중간이상은 되었다. 삼계탕 맛있어요~ 삼계탕 국물이 걸쭉하고 맛있습니다. 전복삼계탕은 전복을 한마리 넣..

ms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