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산 육봉달 / 육봉달 경산압량점 육류,고기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2. 12:31

본문

육봉달 경산압량점 육류,고기요리

창문에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포스터가저기 누님 고기 먹고 있는데 유혹하시면 음 경산 육봉달 압량점에는 가족룸 단체석 등이 있어서가족모임 회사 회식장소로도 적합한 거 같네요

능경산맛집 경산돼지고기맛집경산소고기맛집 경산육봉달육봉달압량점 경산고기집 주말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버리죠이제 월요병을 맞이해야할 시간그래도 어제 아주 든든하고 배터지게 고기를 먹었답니당 육봉달이란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경산 육봉달 메뉴 메뉴는 부위별로 다양하고 점심특선도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경산 육봉달 기본찬 육봉달은 야채며 반찬이며 다 싱싱하고 신선한 느낌이어서 좋구요

경산 육봉달 한우모듬한판 600g 69000 이게 바로 한우모듬한판 2층으로 되어 있어요

경산 육봉달 한우 차돌박이 맨 위에 있던 차돌박이부터 굽굽 얇아서 빠르게 익어 빨리 먹어서 좋네용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소고기 특유의 고소함이 입에 퍼지면서 너무 맛있음 비주얼 보소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온식구 몸보신하기위해소고기가 맛있기로 소문난경산 육봉달로 온식구 출동 연말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아버지를 모시고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저녁식사를 했답니다

경산 압량면에 위치해있는육봉달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소탈한 고기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오늘 손님이 엄청 많았는데그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메뉴판입니다

모듬으로 시켰는데양도 맛도 괜찮았어요

식사는 점심특선 메뉴에서모두 선택 가능 했어요

예약한후 도착하니저희들을 반겨주더군요

육봉달 육류,고기요리

육봉달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 11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한우 외에 와규도 추가 취급 하며 이름을 바꾼듯 하다 와규가 추가된 부분 말고는 육봉달과 동일하다 5인 한우한판한우육회 그리고 식사류 따로 먹었는데 적당했다 소고기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 와서 한판 먹고 가기 괜찮은 곳사곡동육봉달사곡동와우상모맛집사곡맛집상모소고기

육봉달 안산고잔점 육류,고기요리

주말에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때 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봉달 이라고 지나가다 자주 봤는데이제야 갔네요 안산 고잔동 광덕 동로 107 0314145037소탈한 고기 육봉달넓은 주차장에 들어가니 넓고 훤해서 좋더라고요 저희는 육봉달 소 한 마리 1kg 주문했어요 우리 집식구들은 고기를 좋아해서 1kg  호로록 먹을 수 있다면서다 음에는 한우 모둠 한판 먹어봐야 겠다면서메뉴를 보면 한우고기 치고 비싼 건 아니라서 안산회식장소 로도 좋을 것 같네요 김치 콩나물 파채 상추 나오더라고요 불판 위에 된장찌개까지 올려주면 고기 먹을 준비 완료요게 육봉달 소 한 마리 주문한 고기와우 색깔부터 엄지척엄청 맛있을 거 같은 느낌 침 꿀꺽 삼키면서 기대기대차돌박이 등심 안창살 갈비살  나온답니다 블링 블링 마블링이 많은 고기가 좋은 고기죠차돌박이부터 구워 먹었어요 달아오른 불판에 차돌박이 올려서 앞뒤로 한 번씩 구워 먹었어요 역시 차돌박이 이는 야들야들 부드럽게 그냥 넘어가는 거 같아요 우리 잼잼군이

육봉달 삼성반도체점 육류,고기요리

더위가 조금 나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더운 날씨요즘 계속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었었는데점심에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니 냉면을 먹을일이 마땅치가 않았어요 올여름 드디어 제대로된 냉면을 맛봤습니다 바로바로 육전냉면 동탄 육전냉면으로 인기 많다는 이곳점심 강추 맛집 육봉달 삼성반도체점입니다 친구네 회사 근처인데 돼지고기 소고기도 맛있고가성비 좋은 생고기집이라 회식하러도 자주 온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니 고기는 다음번에 먹기로 하고 오늘은 제대로된 육전냉면을 맛보러 주차장도 넓직 넓직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도 편리합니당주말에 방문해서 그나마 한적했지만 평일 점심에는 사람이 많다구해용삼성반도체 직원들 외에도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곳 동탄 점심 맛집 육봉달 삼성반도체점점심특선은 4가지여름에 인기만점인 시원한 육전냉면 물냉면비빔냉면밥을 좋아

육봉달 대구평리점 육류,고기요리

대구 평리동 육봉달 소고기 오늘은 어버이날인데 부모님께 안부전화 하셨나요 저는 전화했어요 그리고 며칠전 어버이날 연휴를 맞이해서 오랜만에 대구에서 가족끼리 식사를 했어요 오랜만에 부모님과 형 형수 그리고 우리 사랑스런 조카 윤슬이까지 대구 평리동에 위치한 육봉달 이란 곳에서 소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육봉달 전경 및 메뉴판 육봉달은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엄청 매장이 크고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소고기 한마리 1kg가 59000원 하더라구요 소고기 가격 치곤 착한가격이라 일단 마음에 들더라구요 풍성한 소고기 한마리 육봉달 소고기는 착한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육질이 좋고 맛있더라구요 소고기는 살짝 익혀서 먹어야한다고 배웠기에 너무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차돌박이 등심 안창살 꽃갈비살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또 불판에 된장찌개가 기본적으로 있어서 언제든지 된장찌개를 먹을수 있다는것도 참 좋더라구요 우리는

https://kokoabc.tistory.com/entry/강동구-아귀찜-아구타운-아귀찜해물찜

 

강동구 아귀찜 / 아구타운 아귀찜,해물찜

아구타운 아귀찜,해물찜 최고술안주 아구타운 해물찜 안냥하시렵니까 제가 술을 즐겨먹진 않지만 친구들이 즐겨하기 때문에 간만에 해물찜을 먹으러 동네 아구타운으로 고고 저희 동네 암사동 아구타운 입니당 아..

koko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