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연잎갈비 / 김창덕수제연잎갈비&국밥 육류,고기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2. 10:29

본문

김창덕수제연잎갈비&국밥 육류,고기요리

수제연잎갈비국밥영통동 맛집 봄이 온다

더니 요즘이 더추운거 같아요

춥지만맛있는건 포기할수 없죠 히히 고기도 먹고 국밥도 먹기위해 김창덕 수제연잎갈비 국밥 전문점으로 고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국밥을 드시는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이 춥다보니 뜨끈한 국밥 한그릇이면 정말 온몸이 따듯해 질거같아요

히히 자리에 앉아서 뭘먹을까 고민하다

수제연잎갈비 2인분이랑 해물얼큰이국밥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는동안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추가로 먹고싶은 반찬은 셀프빠를 이용하면되겠네요

그리고 재미났던 문구육수에 정말 자신있으니까 육수는 보약이라고 하셨겠죠 그리고 가게한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녁시간엔 2층까지 있으니 단체손님들도 걱정 없을거 같아요

기본으로 밑반찬들이 나오기시작마늘쌈장김치 다른고기집에 비해 짜지 않아서 너무 먹기좋았던 명이나물 상추 묵밥 좋아하는데맛있기까지 해서 마구 리필해먹었던 묵밥 국물 너무 맛나용 영파랑 소스 그리고 국밥에 넣어먹는 날계란 숯이나오고 불판이 달궈질 즈음 연잎에 예쁘게 싸여져서 고기가 나와용오 저렇게 쌓여나오니까 뭔가 달라보이네요

그리고 연잎을 제거하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고기가 어찌나 도톰한지 익는시간이 꾀 걸리더라구요

아배고파배고파기다리는 시간이 너무힘드네용 노릇노릇 어서 익어라나는 먹을준비가 다 되었다

아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좋게 잘라서 구워줍니다

꺄 이제 노릇노릇 잘 익었어요

김창덕연잎갈비 육류,고기요리

지난주말 아빠 생신모임 때문에오빠네 집근처 당하동에서 식사했어요 당하동 맛집 연잎갈비블로그에서 보고 간건데 메뉴가 좀 다르더라구요 돼지왕갈비집으로 바뀐것 같아요 대한민국 갈비 최고수 7인에 선정되기도 한갈비명인 김창덕 쉐프의연잎갈비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그리고 테이블자리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고놀이방도 작게 있답니다 그래서 가족모임으로 하기 좋은듯 해요 연잎갈비 메뉴판 수제돼지왕갈비는 1인분12900원이고수제 한돈 돼지양념구이는 1인분11900원소양념왕갈비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갈비는 돼지를 좋아해요 아참 냉면을 주문하려고 했는데냉면은 없다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셋팅을 미리 해두셨더라구요 당하동 연잎갈비의왕갈비에요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이것도 편하더라구요 쌈종류가 참 다양해서좋았어요 신선한 야채들 계란찜과 강된장은 기본반찬으로 나온답니다 연잎 갈비는

철원양평해장국 해장국

바로 이 댁처럼 말이죠 요즘은 새로운 브랜드들이 등장하는 듯 하지만 여전히 해장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인 양평해장국 이제는 브랜드라기보다 선지해장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메뉴로 보는 게 타당하다 과거에는 이렇게 펄펄 끓는 해장국에 날달걀을 톡하고 깨서 넣어 먹는 게 백미였는데 그 생각에 경로를 벗어나면서까지 일부러 방문한건데 아쉬움이 남네요 보니 그냥 양평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다진 청양고추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테이블마다 고추기름이 비치돼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 드실 수 있으니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얼큰해장국을 제외한 덜 매운 형태로 제공되는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 가미해 드시면 되겠습니다 품질은 지금까지 이 곳을 소개시켜드린 분들 대부분이 이용중인 걸로 봐서 이런 류의 해장국집들과 견주어 봤을 때 이만하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고 봅니다 해장국도 먹고 동시에 사우나도 할 수 있는 1석2조의 혜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철원양평해장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칼국수화정점 칼국수,만두

명지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위에 커피나 먹을까 했는데 없어 명지병원 주위에는 아무것도 없다 동공지진 그러다가 찾은 일산칼국수 그냥 들어갔는데 엄청 여러 지점 있는 곳이었네 들어가서 빵 터진 게 신발을 벗는데 의자로 앉을 수 있게 되어있다 집 같음 신발 벗으면 보통 좌식인데 좋구나 닭칼국수와 냉 콩국수 왕만두를 주문했다 안에는 별실로 엄청 크게 있었는데 안에 동창회인지 단체가 있었음 칼국수는 김치가 생명이지 아삭함은 좋고 맛도 나쁘지 않은데 짜다 짠기만 없애면 더 좋을텐데 만두가 나옴 왕만두 7개 나오는데 이미 덜어서 5개 사진만 파가 호로로로 들어간 닭칼국수 파 좋아요 올해 나의 첫 콩국수 여기 양이 짐승임 아 진짜 양 많아 깜놀 어후 닭칼국수 국물이 내 스타일이었다 콩국수는 그냥그냥 닭칼국수 마이쪙 내거 아닌데 계속 먹음 파와 닭을 같이 씹어 먹으면 야미야미 만두는 뭐가 들어갔길래 특이하지 풀이 들어가서 뭔가 특이한 맛을 내는데 그게 궁금했다 예전

일산강아지테마파크 애견카페

애견카페도 가봤는데 거긴 강아지를 위한 곳이라함부로 만질 수가 없더라구요 애견 카페인데 좀 많이 넓은 느낌이랄까     날도 덥드만 나도 수영하고 싶 너가 부럽   제가 생각했던 강아지 테마파크는 아니였지만 은재군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심어 준 것 같아요 단추는 애기때부터 애견카페도 많이 가보고산책도 하루에 한 번씩 꼭 시키고 했었는데 사회화가 잘 안되었나 강아지들을너무 무서워하고 싫어하구요 그래서 예전에 애견카페를 찾다가 더 좋은 곳은 없을까 생각하다가 일산에 있는 강아지 테마파크를 찾았었어요 흑흑 친구들도 많이 사귀어주면 좋을텐데 이 강아지는 주인이 있는 강아지인가봐욬안고 있으니까 아예 애기처럼 뻗었어욬 너무 귀여워서 데리고 오고 싶었답니다만약에 야외로 반려견과 함께 애견카페를 가고싶다면일산 애견테마파크로 가시면 되요옹 여긴 원마운트 건물이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아이가 강아지를 넘 좋아하지만키우지

https://guguya.tistory.com/entry/인천중구-자족식당-담쟁이넝쿨-인천-중구-한식

 

인천중구 자족식당 / 담쟁이넝쿨 / 인천 중구 한식

담쟁이넝쿨 한식 남구청 담쟁이 화학조미료안쓰는 한정식 또 다 잊고 열심히 살겠지 5월 5일 시어머니 모시고 '담쟁이넝쿨' 한정식 다녀왔어요. 동인천 건강한 밥상이 있는 '담쟁이넝쿨' 짱이와 만난지 55일..

guguy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