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닭갈비 가는법 / 진성쌈밥 쌈밥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3. 18:38

본문

진성쌈밥 쌈밥

제 친구들은 유난히 김씨가 많은데김씨들중 김씨가아 쌈밥을 참좋아하는데 부대앞에도 숨은 쌈밥 맛집이있다

진성 쌈밥이라고 조칼골목 아시나요

조칼 쪽 가기전 골목으로 들어가면 쌈밥집이 숨어있습니다

쌈밥은 7000원이고쌈은 리필된다고합니다

쌈밥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길 진심으로 강추  위치는 이곳입니다

오늘 코코몽서 놀고나서 진성쌈밥 갔었는데꼬야가 밥을 흡입해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는 쌈밥 쵝오부대앞에 아기 데리고 갈만한 밥집 없죠여기서 밥먹으면 친정엄마가 잘차려준 밥같아요

늘 싹싹 다 긁어먹고 배불리먹어도 살찔 걱정없는 쌈밥 가격두 착해요

7천원진성쌈밥 부산대 롯데리아 건너편 골목에 있어요

힘내서 다이어트할려고 주륵 부산대 퇘랑 근처에 위치한 진성쌈밥으로 꼬고메뉴판이다

쌈밥집인데 쌈밥은 못먹어보았다

교수님 앞에서 눈치보면서 얼어붙어 있는 학생들 보면서 대학교 다닐때 생각이 방울방울             바다에 사는 친구들보다 육지에 사는 친구들을 좋아해서 내심 쌈밥에도 고기가 나오길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원래 쌈밥은 고등어조림과 먹는게 원조인가요

쌈밥의 포인트는 젓갈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너무 간이 짜면 식사하는 동안 인상이 찌푸려지고 어우짜다라고 무한 반복했던 경우 있으실겁니다

이것저것 야채 서너장 포갠다음 따끈따끈한 흰쌀밥 한숟가락 올리고 짭조름한 고등어조림의 푸석한 살점도 올려준 다음에 고등어조림의 김치 쭉 찢어서 올리면   끝     고기가 아닌 생선이 쌈밥의 메인이라고 무시했던점 사과드립니다

카네기즈 (Carnegie's) 세계 곳곳에 지점이 있는 디스코 펍

출처 플리커 slayer카네기즈의 음악은 락 매니아들의 감성을 자극하는데요매일 저녁 6시부터 7시 사이에는 20 종류의 술을 99NT에 팔고 있어요가는법 다안역에서 택시로 이동입장료 500NT맥주 포함영업시간 18000200

춘천닭갈비 닭갈비

봉동맛집 춘천달갈비에서 매운닭발                 상호는 춘천닭갈비집인데 위치는 봉동에 있어요 처음에 요기 상호보구 빵 터졌죵   그리고 닭갈비집을 들어가서 닭발을 먹었어요 가끔 이런날도 있어야 재미지게 술을 마시죠                 이쯤되니 닭갈비맛도 아주 궁금해지네요 닭갈비집에와서 아직 닭갈비는 못멋고 그냥 닭발만 먹었으니   사장님 꽤 당황하셨겠어여                 맛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국산 생닭을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한것 같았어요 다 먹었으니 이제는 일어나야죠   봉도맛집 춘천닭갈비   상호는 조금 안맞는것 같지마 그 음식맛은 술안주로 아주 맛있는 집이었어요 봉동맛집 춘천달갈비에서 매운닭발                 상호는 춘천닭갈비집인데 위치는 봉동에 있어요 처음에 요기 상호보구 빵 터졌죵   그리고 닭갈비집을 들어가서 닭발을 먹었어요 매운 닭발인데요 청량고추가 더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는 닭발 이었죠

춘천닭갈비 닭갈비

오랜만에 신랑이랑 술한잔 하고자동네를 어슬렁 거리던중춘천닭갈비로나는야 닭갈비킬러 닭갈비메뉴판 참조하세요 저희는 닭갈비 2인분에 치즈떡사리 추가했어요 신랑은 소주 저는 청하 하 기본찬으로는김치 무쌈 무생채 뻔데기데기 양파절임과청양고추마늘고추장이 나와요상추필수 닭갈비집 내부에요 불수를 맞이하여술드시고 계시는 손님분들나도 한잔 할테야 닭갈비 2인분이 나왔어용볶기전부터 맛있겠다 투하 촤악 열심히 큰닭고기를 주걱으로자르고계신 신랑님 많이 해본 솜씨야 닭갈비가 다 익었어요 넘 맛있겠죠 상추에 닭갈비랑 고추랑 마늘 착 올려서한입에 넣고 와구와구 먹으

춘천왕닭갈비 닭갈비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레드클라우드

 

서울 강남구 맛집 '레드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맥주,호프 피쉬앤칩스가 맛있는 맥주집 대한민국에서 최고 퀄러티의 맥주가 즐기고 싶다면 레드클라우드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음료와 간식을위한 훌륭한 장소. 친절한 직원들이 주말에 혼잡해질..

siro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