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양주시 맛집 / 차이나쿡 중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3. 20:46

본문

차이나쿡 중식당

진짜 전메뉴 다 먹어봤음이제야 포스팅하는게 민망할지경 배달안하고 포장은하는가성비 진짜 개갑인 차이나쿡 칭따오에 청요리고고 메뉴판 보면알겠지만 정말 가격이 후덜덜하다

다시켜서 맛보고한잔하고캬 좋다짜장짬뽕도 맛있고요

리도 다맛있다

혼술족도괜찮고가족단위로 오셔서 드셔도 괜찮을듯 하다

다음주 벌써 팀내 회식 예약해놓음 추천추천 평소에도 몸이 뻐근할때면 마사지 샵을 찾아가는 편이예요

요새 어깨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다리도 쑤시고몸이 무거운것 같아서 마사지 받으러 가자 동생들과 함께 가까운 마사지샵을 찾아보았습니다가까운 지역내에서 이벤트가 진행하는 마사지샵을 모두 모아놓은 차이나 타이라는 앱이 있는데 거리나 가격비교가 쉽게 되어있어요

여기에 우리동네 양주고읍의 로즈타이가 올라와 있길래 바로 예약하고 마시지 받으러 갔다

왔습니다

그냥 찾아가기에는 혹여나 너무 비쌀까봐 꼭 미리 알아보고 가는 편이예요

전에는 쇼셜쇼핑에 특가로 올라온 마사지샵을 검색해서 갔었는데 요즘은 앱으로 검색해요

차이나 타이앱은 온 동네 마사지샵만 모아두어서 검색이 편하더라구요

요새는 참 편리한 앱들이 많아요

0 로즈타이 데스크 동생들과 함께 미리 예약을 하고 샵에 도착하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시더라구요

다른 마사지샵에 갔을때는 마사지전에 간단히 족욕하고 시작했는데 여기는 바로 마사지룸으로 들어갔어요

커플룸도 있다

대운각 중식당

중화원 중식당

은현반점 중식당

꿈의김밥 김밥

오른쪽 부분이 짤렸지만 가격대가 대충 어떤지 보이시죠프랜차이즈 김밥집과 비슷하지 않나요 김밥을 자주 사먹긴 했지만 만두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은 테이크아웃 제가 시킨 치즈김밥이 나왔네요 재료가 알차죠 천천히 국과함께 먹으니까 점점 배가 불러요 _b신선한 재료에다가 김밥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의정부 녹양동 양주 고읍동에도 꿈의김밥이 있다고 하니까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듯 0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저렴한 가격 알찬재료 꽉꽉 들어찬 김밥정말 추천드려요 제아무런 협찬없이 제돈주고 사먹었음을 밝힙니다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외부 인테리어가 뭔가 정감가구 따뜻해보여요 국과 절인무는 셀프 단무지라고 하기엔 덜노랗고 덜짜서 절인무 메뉴는 이렇답니다

https://blogfood.xyz/entry/황제해물보쌈-안산점-족발보쌈-경기-안산시-맛집-없는-황제가-먹을-만큼-푸짐한-해물보쌈

 

황제해물보쌈 안산점 / 족발,보쌈 / 경기 안산시 맛집 / 없는 황제가 먹을 만큼 푸짐한 해물보쌈

황제해물보쌈 안산점 족발,보쌈 없는 황제가 먹을 만큼 푸짐한 해물보쌈 블로그 리뷰 258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2.6 없는 황제가 먹을 만큼 푸짐한 해물보쌈 / 고잔동 황제해물보쌈 전문점 입니다.감사합니다...

blog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