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현동 순대골목 / 평원집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4. 08:22

본문

평원집 한식

지난 주말 갑자기 들르게 된 용인중앙시장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이 날 장날이라서 주차할 곳이 없더군요

힘들게 주차하고 밥먹으러 갔어요

용인중앙시장 분위기만 보고 용인중앙시장 순대골목으로 들어가서 평원집으로 들어갔어요

메뉴는 왕족발 머리고기 백암순대 순대국 등 평원집이 인기가 많더군요

밖에서 포장손님들 대기중 먹음직한 왕족발 1층 꽉 차서 내부 좁은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키 낮은 천장 테이블 몇 개 있고 이것도 나중에 꽉 찼어요

다락같은 2층 방이에요

평원집 메뉴판 순대국밥 보통 6000원과 왕족발 대 30000원 주문 평원집 기본반찬 소금 후추 비치되어 있구요

일회용접시 빼서 쓰신 분들 있으셨나봐요 왕족발 주문해선지 상추 파절임 깍두기 김치 나왔어요

깍두기는 많이 짰어요

쌀밥 뚜껑없이 나왔구요

족발 대 나왔어요

족발 고기가 좋아보여요 순대국 보통 나왔어요

다대기가 들어가있네요

순대와 곱창 넉넉히 들어있어요

동궁찜닭 송현점 찜닭

송현동 상인동 성당동 월성동신월성 월배 배달되는 찜달 동궁찜닭 송현점에서 찜닭을 시켜봤습니다 송현동 상인동 성당동 월성동신월성 월배 배달되는 찜달 동궁찜닭 송현점의 전화 번호는0536523535 입니다 동궁찜닭은 늘 맛있는거 같아요 송현동 상인동 성당동 월성동신월성 월배 배달되는 찜달 동궁찜닭 송현점에서 찜닭시켜 맛나게 냠냠 하네요 동궁 찜닭 송현점의 주문 전화번호는 0536523535입니다 뼈 있는  동궁 찜닭이라 통통한  닭고기네요 송현동상인동 월배 성당동 찜닭 배달 동궁찜닭 송현점 언제 시켜 먹어도 변함없는 맛 오늘도 좋은 맛이네요 찜닭메뉴는 간장찜닭과 고추장찜닭 있어용닭도리탕도있구 닭발도 여러가지 사리추가도 있네용 저는 고추장찜닭에 만두사리 추가쿨피스는 서비스로 하나 줘요 매운거 먹을때 딱이죵 불찜닭 먹으면 꼭 필요할듯 해요 드디어 나온 고추장 찜닭보통맛으로 했는데 살짝 매웟어용 그래도 맛있게 매운정도 굿 굿 송현동 상인동 성당동 월성동신월성 월배 배달되는 찜달 동궁찜닭 송

충남막창 곱창,막창,양

올 만에 친구 보기로 해서 전에 갔다 너 그 막창집 또 갔습니다 고소한 것이 땡겨서요 궁합이 좋은 막창과 삼겹살 한 놈이 늦어서 좀 기다렸더니 좀 탔네요 막창은 장맛이죠  시원한 시래기국 제가 참 좋아합니다 막장 속의 고소한 막창  이 집 김치는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하셔서 파는 김치랑은 다릅니다 매콤한 된장찌개 먹기 바빠서 사진을 나중에 찍었네요 밥에 비벼 먹으면 참 맛있죠 쩝쩝  있는 내내 10년 이상된 단골 손님들이 왔다 갔다 하네요 아는 분들만 찾아오는 곳인 듯 주인 아주머니께서 특별하게 만든 막장과 김치가 맛있는 곳이에요 막창과 삼겹살도 국내산만 직접 거래하는 곳에서 받아오구요 저도 막창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자주 먹게 되네요 막창 처음 드시는 분들도 두려워 마시고 마음껏 드세요 황사가 있는 날엔 고기가 생각나지요 대구에 소문난 막창 먹으러 가볼까요 성당못역 3번 출구에서 송현역 방향으로 주욱 나오시면 됩니다

김서방실내포장 포장마차

경북 안동 김서방   송현동에 위치한 김서방 실내포차입니다 예전에는 한치무침회를 먹으러 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없나봐요 _ 하지만 여기 산오징어무침회 짱입니다 일단 메뉴는 이러하구요 하낙지 담번에 산낙지 먹어야징   기본안주로 계란찜과 무침회에 싸 먹도록 마른김이 다오네요 사실 제가 알기로는 꽁치 한마리인데 같이 오신 분 중에 한분이 아는 분이시라 이렇게 세마리 주신 듯 합니다 더 신기한건 몰랐어요 맛소금이 옆에 일행 중에 한 분이 좀 짜게 드시는 편이신지 싱겁다고 하니까 옆에 보면 소금있어요 하길래 봤더니 진짜 소금 있음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냉국입니다 시원하게 호로록   짜잔 오징어무침회와 라면사리가 함께 나와요 양 많죠 근데 잘봐요 밑에 사진보면     양과 비쥬얼 장난 아니죠 벌써 또 침이 꼴깍꼴깍 또 먹고 싶어요 새콤 매콤 달콤 맛있어요 안동 송현동 산오징어회무침 맛집 김서방 요즘 오징어가 잘안잡혀서 장사

무진장식당 생선회

무진장횟집대구 달서구 송현1동 206170536522700언니들이랑 즐거운 만남울 옆동네에 요런 횟집이 있었구나아나를 요기 한번 데려가고 싶었다는 언니의 말에 괜히 죄송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이이잉    모듬회 中 빠질수없는 소주 앤 맥주시작해볼까여  어쩌다보니 기본찬은 손을 안댄것같   보글보글 계란찜도 나오고  회도 나오고 _사실 난 회 잘 몰라서 양이 많은건지 어떤 생선인지도 모른다는거근데 일단 내 눈엔 회 많아보이고 뭔가 찰져보임  언니가 요 빨간생선이 젤 저렴한거라고 했던것같은데 아닌가저거 말캉하니 맛있네잉  이 집의 특징은 회가 엄청엄청 두껍다는거두께 비교한다고 숟가락샷 찍었는데 표시가 잘 안난다근데 진짜 대박 두껍고 큼그래서 언니가 좋아함  꽁치랑 열빙어구이도 나오고 마끼도 나온당 물고기구이 보자마자 생각나는 그녀에게 사진찍어서 보냈더니  어디서 생선구이먹냐고      가격도 착하고 회도 괜찮은집인듯 세련된 느낌의 횟집은 아니지만 편하게 있다가 올 수 있는 분위기가 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