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죽동 파도수산 / 파도수산 생선회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4. 04:31

본문

파도수산 생선회

파도수산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1088번길 623 돼랑이네 지도보기 수원맛집 송죽동 파도수산 가성비 좋은 동네횟집 추천해욤 안녕하세요

조원동맛집 송죽동맛집 만석공원맛집 조원동횟집 송죽동횟집 만석공원횟집 조원동파도수산 송죽동파도수산 파도수산 스끼다시잘나오는횟집 지나다닐때마다 항상 꽉 차있던 파도수산에 오늘 드디어 가봤습니다 가족 4명이가서 독도 스페셜4인기준 을 주문했어요

조금 잠잠한듯하여 회먹으러 출동 광어나 우럭종류를 먹을 땐 동네에 있는 횟집으로 향하지만 도미를 먹을땐 무조건 송죽동 파도수산 으로 향한답니다 가성비 최고 횟집 파도수산 한동안 회를 멀리하다

3쌈장에 완두콩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오랜만에 횟집에서 모임 해산물에 약한 저는 회를 자주 즐기진 그래도 한번씩 가는 곳이죠 송죽동 파도수산 만석공원 횟집에서 한잔 캬 스끼다시보다 회 맛이 좋은 제 스타일 회에 약한 제 필수 코스죠 횟집을 가면 꼭 수조부터 확인한답니다

죽어있는건 없는지 깔끔한지 송죽동 파도수산은 관리 Good 벌써 3년 정도 다니는 단골 횟집답죠 근데 만석공원 횟집 참 많은데 뭐 먹는데 줄서는건 정말로 싫어합니다

멍게 해삼 개불 이런걸 못 먹어서 Soju가 4000원으로 오른게 아쉽 송죽동 파도수산은 그래도 저렴한 편이죠 제 지갑은 항상 소중하니까요

만석공원 횟집 송죽동 파도수산 스끼다시 이정도면 충분 옥수수 번데기 도토리묵으로 먼저 한잔 꽁치구이와 알밥으로 냠냠 송죽동 파도수산 메인 등장 두툼하게 썰어주시는 센스 역시 싱싱하니 회맛이 아주 좋습니다

명절 전날이 팀동료 생일 오전부터 정신없이 일과를 마무리 설 전날이라 회사에서도 일찍 업무 마무리하고 다른 동료들도 퇴근 오전까지 생각하고 팀 동료에 생일 저도 퇴근하려고 하는데 팀동료 일찍 가서 뭐하나 노래를 부르네요

잊고 있던 팀동료에 생일이 이제야 떠오르네요

오전에 바빠서 잊고 있고 있었는데 막 퇴근한 동료는 전화해서 송죽동 횟집에서 보자고 했네요

다들 설 전이라 잊고 있은 듯 멀리 가지 않는 동료들이 모여 송죽동 횟집에서 모여 생일 축하 겸 소주 한 잔씩 했네요

뭘 주문할까 하다

스페셜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파도스페셜 2번 광어 우럭 낙지 도다리로 주문 파도수산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가성비가 나오는 가격인 것 같아요

저희가 찾은 시간은 5시30분쯤 명절 전날이라 손님이 없을듯했는데 벌써 2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네요

파도수산 생선회

이제 어느덧 탑동 맛집을 거의 대부분 섭렵한 아트롤이랍니다 오늘은 횟집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탑동 주민들은 대부분 알고 계실수도 있어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이죠 여기는 사람이 항상 많아요 주말이면 대기도 있답니다 그래서 횡단보도를 사이에 두고 별관도 따로 있구요 앉아마자 참기름이 싸앟 뿌려진 고소한 죽이 등장합니다 전복죽인데 진짜 맛있어요 언제나 가면 2그릇을 먹습니다 나오는 기본 찬들 가장 작은 소자를 시켰는데도 많이 나와요 이 흑임자 샐러드가 특히 맛있어요 죽도 모자라서 알밥도 톡톡 나오구요 드디어 등장한 회 양도 많고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회는 와사비 초장보다는 이렇게 쌈장에 먹는게 진짜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추가 매운탕은 5천원 별도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고 재방문 의사 확실합니당 위치 첨부 하니 참고 해주세요 탑동횟집 활어직판장 파도수산 싱싱한 회해물파티 탑동모임장소로 좋지요

파도수산 생선회

아이들이랑 수원롯데에서 영화보고 신랑 일 잠깐해야한대서철도 박물관 근처 공원에서 아빠기다리며 놀다가저녁먹으러 의왕에있는 정말 괜찮은 횟집으로 고고씽파도수산일단 횟집은 장사가 잘되어야 회도 싱싱하고서비스도 좋은법이지요 토요일 저녁 빈자리가 없을정도였어요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꺼같더라구요 가격들이 정말 착하죠저희는 랍스타 세트 6만원짜리 먹었는데요 애들이 랍스타를 안먹어서 저혼자 다먹었네요 둘이서 먹기 엄청 양이 많았어요 45000원세트 먹어도 충분하겠더라구요 물고기 보고 신난 아이들 기본반찬은 머다들 비슷하지요 싱싱하고 도톰하게 썰려나온 광어랑 우럭이랑조개찜서비스저는 못먹어서 신랑 혼자 꿀꺽요아이는 회놔두고 콩에 맛들려서콩까먹느라 정신없네요 요아인 우군옷 빌려입고나와서 후줄근해보이고 요아인 알밥만 우걱우걱 랍스타 살 꽉차있어요 아이들이 안먹어서 저만 실컷 랍스타 먹고왔어요 상추에 간장찍은 회싸먹는 우군 상추쌈 무지 좋아라하는 30개월 아아직도 생각나는 매운탕배부른데도 밥 한그릇 뚝딱

큰맛설렁탕 곰탕,설렁탕

수원야구장 부근에 있는 큰맛설렁탕 가격 8000원 주차장 있음 아직 몸살기가 있어 아침에 출근을 하고 업무회의 후 병원에 갔다가 동료와 함께 수원야구장 설렁탕 한그릇 먹기로 했어요 수원운동장 근처라 운동선수들에 싸인이 많네요 몸이 찌뿌등 약도 먹어야 하고 든든하게 한그릇 하고 나면 몸이 좀 나을것 같아 오늘은 설렁탕으로 하기로 했어요 이근처 설렁탕집이 두군데가 있는데 신선 과 큰맛설렁탕집 오늘은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잘 익은 김치와 석밖지 고추 젓갈 4종류에 반찬이 차려집니다 신선보다는 1가지가 더 많네요 맛갈스러운 석밖지 김치를 잘라 주고 나면 이내 등장하는 설렁탕 흑미를 섞은 공기밥 흑미를 워낙 좋아해서요 일반 쌀밥은 약간에 허전함이 느끼곤 해요 파를 취향되로 넣어주고 저는 파를 듬뿍 넣는 스타일 국물않에는 면사리와 양지가 들어 있습니다 양지살은 부들부들 먹기 좋은 상태에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국물은 간이 되어 있지 않기에 소금 조금씩 넣어주면서 간을 맞추어 줍니다 밥을 푹말

황금성 송죽동 중식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