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구 진짜맛집 / 야미또치킨 고속터미널점 치킨,닭강정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1. 26. 00:55

본문

야미또치킨 고속터미널점 치킨,닭강정

이것은 180610에 일어난친목도모갑자기 주말에 여유가 생겨서서울에 있는 형들과미니벨로 모임을 가졌습니다

서울을 떠나온 뒤서울 자덕들이 더더욱 수두룩해졌다는 후문모임 장소인 반포 나들목에서눈으로 직접 확인합니다

구름 낀 날은 우중충해 보여도자전거 타기에는 안성맞춤이 쥬 먼저 와있었던 로우라커 M6R 오너 형뉨간단히 인사하고 완성체가 되어서바로 라이딩하자고 꼬셔봅니다

아 초상권이 있단 말입니다

그래서 역동적으로 흔들리게 촬영 이른바 수동 모자이크 판포에서 살랑살랑 바람을 맞으며 네 많은 라이더들을 앞으로 보내며 여의도까지 와부렀어요

짧게 타자고 했는데 낚시 성공그리고 치킨 먹기로흔한 브랜드 치킨은 질리는 눈치 검색의 힘을 빌려 야미또치킨을발견합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네요

도오착치킨과 맥주 이른바 치맥야미또 간단히 주차하고 바로 입장 길지 않은 라이딩이었지만폭풍 주문했쥬시장 치킨 스타일이예요

양념이랑 후라이드 반반 시켰고요

이건 원래 치킨무 찍은 거긴 한데왼쪽 녀석이 머더라 간장이었나까먹어서 다시 가서 먹어봐야겠는걸요

요것은 닭똥집 튀김대구에서 처음 먹어본 녀석인데가끔 생각나는 별미 중의 별미 고추양파 간장절임 도 맛나네 유 야미또치킨 고속터미널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7 반포쇼핑타운 3동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만원선 고속터미널 근처의 치킨집 답게만남이 자주 이루어지는곳이라 그런지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여전히 오픈시간에 온지라 꼭 그런사람 있죠이상하게 내가 먹으러오면다 온다

손님 몰러 다니는 사람저에요

돌산바다장어구이 한식

용봉동에서 자취할 때는용봉동 맛집으로술집이 더 많았지만종종 포스팅하고는 했는데이제 갈 일이 별로 없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용봉동에 간 김에친구들과 몸보신을 맛집 포스 물씬 나는 외관 용봉동 장어라고 검색을 해도괜찮은 곳이 나오지를 않아서여기저기 알아보다가결국 정한 곳돌산바다장어구이이름도 어딘가 흔하게 있을법한 이름인데위치도 다소 외진 곳에 자리하고 있어서아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는 모르겠네요 정말 간단명료한 메뉴 하지만 여기가 용봉동 맛집으로도많이 알려지고저처럼 용봉동 장어로 검색해서동네에 괜찮은 장어 전문점이 없나찾아보시는 분들에게도좋은 선택지가 되었으면 하네요 여름 보양식은 역시 일단 장어를 먹으려고 정한 것은 맞지만정말로 메뉴가 고를 여지가 없이그저 장 어그리고 역시 장어도 그렇지만뭐든지 불 맛이 최고죠구워야 제맛 뱃속으로 들어가기 위한 준비 1 다 구워질 때까지 참느니라진짜항상 그 시간이 가장 느릿하게 지나가죠그동안 국물과 함께가볍게 한 잔 두 잔 하면서기다리다 보면 뱃속으로 들어가기 위한 준비 2 어느샌가 맛있게 익어가는장어를 볼 수 있어요 제가 블로그만 조금 더 컸다면정말 용봉동 맛집으로 떡 하니앞 쪽에 올려주고 싶은 그런 집이에요 장어를 먹어도 의미가 없는 1人 장어가 어딘가에 그렇게도 좋다던데그냥 그렇다는 거죠 뭐여름철 스태미나를 위해동네에서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용봉동 장어라고 검색하실 분들을 위한용봉동 맛집 돌산바다장어구이지도를 참고하시면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스테미너라고 생각하는 음식들 한가지씩은 있으시죠달봉군은 전복 장어 한우 킹크랩 이정도를 종아하는듯한번 먹을때마다 단가가 후덜덜 웬만하면 생일날에나 챙겨먹을 메뉴들풍천장어 가격이 요즘 비싸서 맛을 못본지도 일년은 되어가는듯 싶은데 그나마바다장어는 저렴해서 맛볼수가 있다 지요 저는 민물장어나 바다장어 둘다너무 맛있고 둘다 좋아합니다 막둥이 동생부부는 민물장어만 선호하던데저는 맛의 차이를 잘 모르겠고 분위기좋게 먹는 음식은 뭐든지보약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어먹고 싶어질때면 용봉지구맛집에단골식당있는데 항상 이곳에서 주로 먹게되네요 저렴하고 맛도굿 돌산바다장어 국내산1인분 19000원가격은 이정도 수준 저렴하지 않지만 그래도민물장어보단 저렴해서 장어먹고 싶을땐 항상 여길 찾습니다 양념 발라놓은것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소금구이로 두마리2인분주문처음에 입맛다시라고 깨죽이 나옵니다 센스굿이 단골식당을 좋아하는 이유는 참숯으로 구워주기때문이상하게도 어느 식당이던건간에 참숯을 사용하는 식당은맛이더 있는것처럼 느껴지고 웬지 정성이 있을것같아서더 자주 찾아가는것 같아요

옥수해물찜칼국수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기사님이 운전해드리는 기사포함렌트카 스타렉스로입니다 어제는 시댁 형님들이랑 옥수역 맛집 해물찜칼국수 전문점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이 날 점심은 시작은 어머님이 사주셨답니다 큰형님이랑 화곡역에서 만나 옥수역까지 가서 옥수역 4번 출구에서 작은형님을 만났어요 바쁜 남편때문에 저는 또 혼자다녀왔네요 4번 출구에서 바로 형님을 따라 어울림 아파트 단지 상가 건물 안으로 들어갔더니 2층에 해물찜칼국수 맛집이 있더군요 식당 안에는 손님들이 가득해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식사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우리는 형님이 미리 예약을 해 놓으셔서 다행히 자리가 있었지요 식당 안은 좌식만 있어요 우리가 자리를 잡고 요리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빈자리도 꽉 차고 예약 없이 오시는 손님들은 아쉽게도 되돌아갔답니다 우리 식구들도 예약된 탁자에 자리를 잡고 않아봅니다 메뉴는 해물 전 해물찜 바지락칼국수 들깨수제비 만두 새알 팥죽 등 다양하네요 반찬은 동치미하고 배추김치 그리고 고추냉이 장이 전부입니다

그리다시카고피자&파스타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제주도여행 분위기 좋은 그리다시카고피자앤파스타제주도여행 마지막날 제주 시청 근처에 위치한 시카고 피자로 유명한그리다시카고피자앤파스타를 찾아 갔습니다 네비를 찍고 갔지만 간판이 보이지 않아 골목을 몇번 돌았습니다 소주한잔건물 2층에 있네요 간판도 너무 작어서 애 먹었네요 헐 소주한잔건물 옆 계단으로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내부는 갤러리 분위기 입니다 감각있는 그림인테리어들로 호텔 분위기 이네요 인도 티벳 인물사진을 보노라니 먼가 마음을 끄네요 테이블은 7개정도로 아담하고 조용합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그리다시카고피자앤파스타 메뉴판에서갈릭베이컨 피자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제주도여행 마지막 식사라 기대가 되네요 갈릭베이컨 피자 등장둥둥두께에 놀라네요 시카고피자의 매력은 치즈죠일반 피자의 3배 두께로 토핑 치즈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오븐에서 잘 구워져 나와서인지 윤기도 좌르르 흐르네요 담백한 맛과 살짝 매콤한 맛이 좋은 봉골레 파스타도 입맛에 맞네요

장안고디탕 한식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과 건강을 생각하면 고디탕이 최고 가게 입구 같은 장소에서 영업을 하신지 꽤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탕 한 그릇에 영양정보를 꼼꼼하게 고디탕 한 그릇의 열량과 단백질 지방 등 영양분을 꼼꼼하게 표시해 주셨네요 생각보다 소금이 많이 들어간 식품이라는 것을 오늘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것도 싱거워서 소금을 추가했는데 처음에는 모두 다슬기 알을 모레인 줄 착각합니다 처음 고디탕을 먹었을 때가 기억이 납니다 탕에서도 회 무침에서도 모레가 자꾸 씹히는 거였습니다 근데 알고 보니 그것은 모레가 아니라 고디의 알이었습니다 알이 건강에는 더 좋겠지요 장안 고디탕 메뉴판 오늘은 고디진국과 회 무침만 올려봅니다 다음 방문에 들깨고디탕과 고디 청국장을 시켜서 올려보겠습니다 젤 좋아하는 고디회무침 고디 회 무침입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자극하고 배와 깻잎이 고디회와 잘 어우러져 먹어도 먹어도 계속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고디탕 1인상 혼자만의 밥상입니다 고디탕에 잡채 반찬 7가지와 가자미구이 이 정도면 괜찮지 않습니까 그리고 왼쪽 위에 종이컵에는 고디를 삶은 첫물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