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동대문 곱창 / 일등곱창집 곱창,막창,양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6. 13:39

본문

일등곱창집 곱창,막창,양

술 한 잔 생각날 때 여기 어때 안녕하세요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에 어디 여행이라도 가고 싶지만 실상은 안아달라고 보채고 무릎 냥이인 삼총사들 때문에 더욱 여름을 핫하게 보내고 있는 사파이어입니다

제발 떨어지란 말이야ᄏ를 외치지만 덥지도 않은지 돌아가면서 마구마구 엥기네요

전 고양이는 다 도도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봐요 오늘은 이런 기분 좋은 느낌을 담아 술 한잔하기 딱이었던 동대문 곱창 광장시장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이번에 찾아간 광장시장 맛집 일등곱창집은 동대문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으며 배달 택배 포장이 가능하고 친절하고 단골이 많은 곳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안쪽에는 콩나물 냉국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빠르게 싸 먹을 수 있는 야채와 마늘 고추 그리고 소스가 세팅이 되고 시원한 콩나물 냉국이 나왔어요

주문을 하고 난후 밖에서는 불판에 즉석으로 주인장이 조리를 하고 계셨는데 바로 만들고 거의 만들어서 내오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도 땀 흘리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동대문 곱창집이에요

저희가 먹은 건 4인분으로 양도 푸짐하고 오돌뼈와 섞어 주문을 하였더니 조금 이색적으로 오돌뼈와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겉에 깨가 숑숑 먹은 직스럽게 뿌려진 것이 평소에 곱창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먹어보니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당면과 깻잎에 어우러져 쫄깃한 맛이란 술 한 잔이 생각나는 거 있죠 점심시간에 친구들과 모인 거여서 대낮부터 소주 마시기는 좀 그래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었더니 술이 계속 들어가는것이 나중에는 저녁 약속을 잡아 소주 한잔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음식이 맛있다

보니 맥주가 평소보다 더 잘 들어가니 과음 상태 왜 이렇게 쫄깃한 거야 깻잎에 마늘 당면 고추를 넣고 쌈장과 함께 먹었더니 깻잎 고유의 향과 어우러져 더욱 쫀득한 거 있죠 양이 푸짐했지만 한 점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볶은 밥을 3인분 시켜 먹어 보았는데요

이건 웬걸ᄏ 이래서 계속 추가시켜 먹는구나 날치알과 깻잎이 어우러져 씹히는 식감이 좋은 것이 계속 들어가는 거 있죠 역시 깻잎에 싸먹어 보았더니 더욱 맛남0 남김없이 다 먹고 배달도 된다고 해서 스티커 한 장을 챙겨와 보았는데요

같이 간 친구는 가족이 생각난다며 포장도 2인분 해 가더라고요

역시 맛난 음식을 먹을 때 가족들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만 광장시장 맛집 동대문 곱창에 술 한 잔 생각날 때 가고 싶은 일등곱창집에 대한 글을 마칠까 하고요

호남곱창 곱창,막창,양

동대문 야채곱창 동대문 신진시장 쫄깃한 야채곱창 호남곱창 동대문 신진시장 야채곱창집 호남곱창 거의 한 달을 기다렸던 야채곱창을 드디어 먹고 왔다 이상하게 야곱먹으려고 날 잡으면 자꾸 일이생겨 암튼 그냥 곱창집은 많은데 야채곱창은 은근 찾기 힘들었다 친구랑 나랑 중간지점쯤 동대문 야채곱창을 검색하니 가장 많이 나오던 호남곱창 백종원의 3대천왕의 나왔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시장에 있지만 어르신들만큼 젊은 사람들도 많았던 호남집 주문하면 밖에서 다 구워주셔서 안에서 불 켤 일은 식었을 때나 에어컨도 빵빵해서 땀 뻘뻘 흘리면서 먹지 않아 좋았다 주문을 하면 밖에서 할머니가 맛있게 구워주신다 열심히 볶으시다가 사진 찍으니까 센스있게 멈춰주셨음 야채곱창 2인분 1인분 10000 2인분인데 곱창이 정말 많이 있다 양이 정말 많았음 처음엔 맛있게 먹었는데 이게 너무 많다 보니 나중에 질릴 정도 좋은건지 나쁜건지 나는

함남곱창 곱창,막창,양

종로 곱창 종로 맛집 종로 돼지곱창 함남곱창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38길 16 종로5가 22521 영업시간 매일 1030 2330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22782261 종로5가역 근처 종로 시진시장 돼지곱창 골목   지난번에 이골목 다른곳에 가서 오늘은 함남곱창에 가보았어요 야채곱창 10000원 알곱창 10000원 곱창 살 오동통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마지막은 볶음밥 다먹고 나오는길 요구르트도 주셨어요 곱창에 소주 한잔 먹은 저녁이였습니다 종로 곱창골목 40년 전통의 함남곱창 안녕하세요 계라니에요 얼마전 종로에도 곱창골목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동대문과 종로사이에 오래된 전통의 맛집이 많지만 닭한마리집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돼지곱창 맛집들이 즐기하여 있다 니안가볼수가 없겠죠 다

원조동대문곱창 한식

안녕하세요 도로시에요 즐거운 회식날 이번의 회식장소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원조 동대문 곱창집이랍니다 믿고 먹는 백대리님의 추천 맛집 곱창 막창을 사랑하는 저희에게 아낌없이 곱창 맛집을 공개 신난당 퇴근하자마자 택시 타고 종로 6가 쪽으로 고고 사실 종로 5가와 동대문 사이에 곱창 골목이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이렇게 구석에 맛집들이 모여있을 줄이야 외관은 허름하지만 그냥 봐도 내공이 느껴지는 곱창 집들이 밀집해 있더라구요 메뉴는 야채곱창 양념구이 곱창 소금구이 곱창 돼지 막창 이렇게 4가지 간단하쥬 저희는 야채곱창으로 주문 6명이 갔는데 2인분씩 4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하더라구요 양이 워낙 많으니 인원보다 적게 시키시고 나중에 볶음밥 드시는 걸 추천해요 넓은 쟁반에 초벌로 볶아진 양념곱창과 깻잎 당면이 가득 담겨 나와요 저 사각 철판 괜히 정겹네요 아 이건 아는 사람만 아는 꿀팁인데 곱창 주문하실 때 오소리도 섞어달라고 하면 쫄깃한 오소리를 많이 넣어줘요 곱창이

부추곱창 동대문점 곱창,막창,양

날씨는 덥지만 집에만 있을 순 없죠 시원하지만 여러가지 구경할 수 있는 DDP에 갔다가 동대문 맛집에서 밥먹고 왔어요 화창한 날씨가 사진으로 보기에는 기분이 좋지만 정작 온도가 너무 높아서 밖에 오래 있을 수가 없었어요 사진만 얼른 찍고 실내로 친구랑 빠르게 들어갔어요 덥고 후끈한 공기를 피해서 말이에요 그늘에만 서있어도 그나마 좀 살 것같더라구요 DDP는 외부에서 봐도 뭔가 아이디어가 가득한 곳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이것저것 하지 않아도 구경을 하고 전시를 보고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나름대로 기분전환도 됐고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는 날이였어요 구경은 충분히 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로 가야겠죠 Lets Go 여기는 제가 오늘 소개할 동대문 맛집 부추곱창이라는 곳이에요 TV에도 방명된 곳인만큼 기대를 많이 하고 갔었어요 요즘 난리잖아요 곱창이 저희도 늦게 가면 먹지 못할까봐 저녁시간보단 좀 더 이른시간에 갔어요 기왕 갔는데 못먹고 돌아오면 아쉬우니까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할 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