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일동 한성관 배달 / 한성관 중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8. 23:27

본문

한성관 중식당

아 점심 뭐먹지 하다가손님도 배고프시다 하셔서 손님이 시켜주셨음 평소 잘 시켜먹는집은 창원 남산동에 있는 중국집 한성관 입니다

제가 남양동 성주동에서 근무 하면서 왠만한 중국집은 다 시켜 먹어 봤지만한성관이 제일 맛있어용 창원 맛집이예요

남산동에 위치하지만 주위 성주동 가음정동 대방동 남양동 왠만한 곳은 배달을 하시는것 같아요

빠르다는 중국집 배달 아저씨들 보면 진짜 이상한 아저씨들 많은데한성관 아저씨는 정말 친절해요

키우는 강아지에대해서도 물어봐주시며 대화도 나눈다는 간짜장 두개 55002잡채밥 하나 6000토탈 17000원이네요

다른 중국집들보다 싸고 맛있고 가성비 최고예요

아 얼른뜯어서 시작해볼까용 두근두근 제가 시킨게 잡채밥 입니다

용 단무지 양파도 두개나 주셨어요

더달라고 하면 더 많이 주시더라구용 야채가 싱싱하니 잘린 고기들이 들어있어요

일반 중국집 간짜장 소스보면 고기가 갈려서 들어가는데여긴 그렇지 않는거 같아용 창원 대방동 성주동 남양동 남산동 가음정동중국집배달음식한성관 경상도 간짜장만 계란후라이를 주는거더라구요

얼마전 티비에서 봤는데 웃기고 재밌네요

싹싹비비고 비비고울샘이 짜장면 시켰는데 간짜장소스를 더 넣어야 될거 같네요

저는 잡채밥 그날은 면이 땡기지 않더라구요

짬뽕 국물도 같이오는데 모르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흐밍 한성관 잡채밥 최고예요

한성관 중식당

천안 중국집 배달 맛집 천안 매운짬뽕 배달 한성관 안녕하세요 채움입니다 집에서 육아하면서 혼자 있다 보니까종종 중국음식 배달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가 또 매운맛 중독자라서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맛있는 매운짬뽕을 즐기기 위해서는짬뽕은 짬뽕집 전문점인짬뽕지존이나한성반점 같은 곳에직접 방문해서 맛보곤 했는데배달로도 매운짬뽕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곳을 찾았답니다 여기 말고 전에 글 올렸었던 그남자의짬뽕집도 매운짬뽕으로유명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하는데1 인분 배달이 안돼서 자주 못 시켰었거든요 천안 한성관은 1 인분 배달도 되고메뉴도 여러 가지 있어요 완전 반했던 여기매운 고추짜장도 파는데군산에서 먹었던 고추짜장보다 맛있었던 매운 짜장 짬뽕 적극추천이에요 많이 매울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고요 헤헷천안 중국집 배달 맛집 천안 매운짬뽕 배달 한성관 쉬는 날 신랑이랑 배달해서 먹고이날은 혼자 배달해서 2번째로배달시켰던 날이랍니다 처음에

한성관 중식당

명일역 중국집 배달이 빨라요 보통 배달로 자주 먹는 중국집 하지만 저는 주로 매장에서 먹고 오는데요 이번엔 퇴근하고 오랜만에 중국집에 배달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명일역 중국집 탕수육에 볶음밥까지 주문해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혼자서는 다 먹지 못하는 많은 양이지만 먹다 남긴 탕수육도 은근 별미라 다음날 또 먹기 위해서 무리해서 주문했어요 김치까지 배달이 와서 좋았는데요 김치가 없는 중국집이 생각보다 많은데 여기는 김치가 있어서 좋았어요 푸짐한 양이 정말 좋았던 탕수육 명일역 중국집 사이즈는 소자로 주문했지만 큼직한 탕수육이 정말 푸짐했어요 같이 배달 온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서 최고 배달 탕수육은 역시 찍먹이죠 근데 탕수육 배달하면 항상 느끼는 게 소스가 많아서 조금 아까워요 탕수육 소스 항상 30도 안 먹고 버려요 명일역 중국집 큼직한 탕수육 소스를 찍어 먹어서 진짜 바삭바삭했어요 역시 부먹보단 찍먹이 입에 맞아요 짬뽕 국물도 같이 왔던 볶음밥 배달로 먹었지만 꼬들꼬들해서 맛

한성관 짜장면이 맛있는 곳

짜장면은 맛있는데 탕수육은 솔직히 그저 그렇습니다그냥 짜장면만 시켜 드시면 후회는 안 하실 듯 합니다울면도 괜찮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추천하는 곳입니다

와사비 일식당

고덕동 맛집 와시비 다녀왔습니다 냉메밀정식 먹어보았어요 채요미가 병원에 있어서 채요미랑은 못오고 장인어른 병문안오신길에 함께 점심식사했어요 장인어른이 여기 유명하다며 소개해준 와사비 점심때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가 모밀먹는사람들이 엄청 많이 보였어요 와사비 완전 맛나게 먹고왔어요 정식시키니 초밥도나오고 죽도주고 이것저것 나오는게 많네요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 나오자마자 사진을찍어야하는데 장인어른이랑 대화하며 기다리다 나오면 한수저먹고나서 사진찍고 오늘의 사진컨셉은 먹다가 찍기 장인어른이랑 냉메밀정식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좋은거 같구요 냉메밀보다 초밥이 먼저나와서 초밥먹다보니 냉메밀나오네요 완전 시원하게 먹은 냉메밀 입니다 요거를 넣어서 휘휘 저은다음 후다닥 먹었네요 먹다보니 김말이 이름이기억이 여하튼 와사비에서 너무나 잘 먹고 왔습니당 직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