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동원 냉동참치 / 동원국밥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8. 14:19

본문

동원국밥 한식

해장을 하기 위해 방문한 경주 충효동 맛집 국밥이 맛있다고 소문난 곳그래서 나도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다

동원국밥 충효점경북 경주시 충효녹지길 112충효동 294580547770837영업 0800 2200매주 화요일 휴무 동원국밥 외부사진 충효 서라벌대학과 월성중학교 사이 맞은편 쪽에  위치해있는 동원국밥 여기 얼큰이 국밥이 그렇게 맛있다

던데너무 기대된다 얼큰전문 국밥집 경주국밥 맛집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니헛걸음 하지 마시길 동원국밥 메뉴판 나는 벌써 두번째 방문이라 처음엔 얼큰모듬국밥을 먹었고두번째는 얼큰우동국밥을 먹어보았다

테이블에는 소금이랑 들깨가루가 있었다

국밥에 넣어먹으면 되지만 나는 딱히 간이 되어있다

생각해 넣진 않았다

사장님이 주신 요구르트 두번째 방문에도 주셨다 항상 주시는걸로 판단 짱 국밥의 기본반찬들 부추 깍두기 고추 마늘 양파 소면 날달걀 쌈장 어느 국밥집에나 볼수있는 반찬들이다

드디어 나온 부글부글 끓어오르는모듬국밥 달걀을 넣고 부추도 넣고 소면도 넣었다

그리고 난 후추를 좋아해서후추를 더 넣었다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맛있는 동원국밥 다음날에는 남편과 고고 요구르트도 받았다

남편은 얼큰이모듬국밥 나는 얼큰이우동국밥 오늘도 역시나 맛있다

비주얼짱 우동면이 있지만 소면도 넣었다

얼큰이우동의 모습 어자피 소면이 있기에나는 모듬국밥을 주문하는게 더 괜찮을것 같기도 국물맛은 다 똑같으니 남편도 맛있다며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경주충효맛집 동원국밥 해장하기에 딱 좋은곳 동원국밥 경상북도 경주시 충효녹지길 11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경주에서 졸업한 친구의 추천으로 간곳은 동원국밥 경주월드에서 20분 정도 달려서 도착했어요

동원중화요리 중식당

여기 볶음밥 내 스타일 _ 탕수육도 맛있었다 양재동 삼호물산 맛집 동원중화요리 메뉴판 및 가격표 참고하세요 동원중화요리의 매장 내부사진 붉은풍의 인테리어로 중국집 느낌이 물씬 나고 넓직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동원중화요리 탕수육 中 가격 22000원 탕수육은 소 중 대 사이즈 별로 있는데 저희는 중으로 주문 했어요 첨엔 소짜로 주문 하자고 했는데 오빠가 여긴 양 자체가 작다고 중으로 주문하자 했는데 중 자체도 엄청 많다 이런 양은 아니였어서 오빠가 왜 중을 주문하자고 했는지 알것같더라구요 하지만 둘이가서 식사류를 주문하고 탕수육을 먹고 싶다면 소짜가 적당할 것 같아요 이 날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탕수육 소스를 탕수육과 함께 한 번 볶아 나와서 살짝 눅진한 식감이여서 아쉬웠요 _ 옆 테이블 아주머니들도 여긴 왜 따로 안나오냐고 하셔서 원래 매장에서는 부먹 포장 및 배달은 찍먹으로 나가는데 미리 말하면 소스를 따로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디서 듣기로는 이렇게 부어

언덕위에봄날 커피번

지난 주말 칠곡 약목맛집야유회모임 장소로 핫한 언덕위에봄날대구근교나들이 다녀왔어요 아직 꽃놀이하기 좋은 봄날이니까요 알록달록한 꽃들도 춤추고 저도 춤추게되던 곳 대구에서 30분정도 떨어져 있어대구근교나들이 하기 좋은 칠곡군 약목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펜션이였는데동호회모임야유회모임 하기 좋은 방갈로도 있고 야외 캠핑장 스크린 영화도 볼 수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좋겠더라구요 오리닭백숙도 이런 공기 좋은 곳에서먹으면 더 맛있겠지요 칠곡 언덕위에 봄날 옆에개울물소리도 쫄쫄쫄 언덕위에 봄날 앞 벚꽃나무와 그네타는 아이들 웃음소리도 근처 약목면 저수지바라보면가슴이 뻥 뚫려서대구근교나들이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공기좋아 펜션이나 주택을 예쁘게 짓어 사시는 분들이 부러웠네요 칠곡 약목맛집 인기메뉴인 백숙 앗토실토실 닭들도 건강하고 이뻣네요 친구찬스로 동호회모임 뉴페이스로 등극한 해피걸처음봤

스시동원 일식당

맛있는 초밥이 생각날 때 스시동원 맛있는 음식이 생각날 때 자주 찾는 곳입니다 낮12시부터 영업하는 곳이라서 점심시간에는 미리 예약하고 간답니다 깔끔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스시  포장으로 인기가 있는 식당입니다 포장용기가 산처럼 쌓여있네요 인테리어로도 한 몫하네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당에는 좌식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용한 대화를 원하신다면 방으로 예약하세요 작은방이 3칸 있습니다 작은방 중간에 보이는 문을 스르륵 열면 큰 방으로 변신 포장메뉴와 사이드메뉴입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모듬초밥을 주문하면 샐러드와 미니우동이 나옵니다 새우 광어 생연어 소고기초밥 등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 스시동원   셋트메뉴를 시키면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아삭한 맛이 일품입니다

문성해물칼국수&왕만두 한정식

남편과 만두맛집을 찾아 헤매다 가게 된 동네의 문성해무랄궁수왕만두 여긴 칼국수를 주문하면 보리밥을 줘서 고추장 넣고 비벼 먹어요 남편이 맛없다고 먹지 않는 보리밥까지 고추장에 열무김치까지 넣고 자 먹어버렸어요 반찬은 이렇게 2가지 김치가 나와요 폴맘은 열무김치가 더 좋아서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칼국수면이 따로 나오고 육수가 끓으면 이렇게팔팔 끓여 주고 끓으면 칼국수를 넣어줘요 만두는 따로 주문했는데 김치만두를 좋아하는 폴맘은 김치만두를 고기만두를 좋아하는 남편은 고기만두를 좋아해서 1인분에 반반 주문해서 먹었어요 김치만두는 매콤하니 맛있어여아주 맵지는 않아요 칼국수가 끓어서 먹기 시작 여기는 사장님의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남매가 서빙을 하고 있던데 부모님을 도와주는 모습이 넘 예뻐 보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