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구 수제돈까스 / 대원분식 종합분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7. 19:05

본문

대원분식 종합분식

86 그 맛녀석들에 나온 메밀전문집을 가려고 했다가 쉬는시간이라서 5시부터 시작한다고해서 배고픈데 어쩌지 하다가 맞은편에있는 수제비 집에 갔찌요 그냥 뭔가 이런느낌의 밥집이 매우 가고싶었었어영 옛스럽고 가정식느낌의 그런집 물이나 메뉴판도 뭔가 작은가게느낌이났어영 저는 김치수제비랑 바지락칼국수 매우작음 이인용 테이블이 다섯개랑 4인용이 1개정도 아무튼 28석이었는뎅 뭔가 숫자를 덜말한느낌이다

바지락칼국수는 1 바지락 포동하니 맛나고 좋았어요

2 밀가루를 원래 직접 뽑는곳이있는데 거기 휴가라서 망원시장서 뽑아가져오셨다고하네영 그런데 거기에 소금간이 되어있었대요 왜냐하면 저에게는 바지락칼국수가 좀 짰어영 하지만 저에게 모든 칼국수는 짭니다

싱겁게먹어서 그래서 아주머니가 뜨거운물 직접 끓여서 주셨어영 감사요 3 국물은 멸치국물맛은아니구요

조미료 맛도아니고 다시다국물맛인가 쌉쓰름한맛은 멸치국물인가 아무튼 그거에 건새우랑 바지락이 끓여지면서 나온 육수맛이랄까 조미료맛은 전혀아녔어영 굳굳 여기는 진심 수제비 전문점인듯 수제비 짱맛이에영 그 국물은 김치찌개 조미료 안넣구 설탕안넣은 맛이고 김치 구수한거 넣어서 끓인것 같았어영 그런데 수제비 그 알맹이가 짱맛이에영 엄청 얄랑얄랑하고 한개 씹으면 또 한개 씹고싶고 다씹으면 또 씹고싶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원래 저는 바지락칼국수가 제꺼인뎅 수제비먹고나서 급 수제비 내꺼 다음에 감자수제비 먹어보고싶어요

다먹음 막 옛날에 생생정통 맛있는티비도 나오고했었대영 그건 액자에있었어요

아 여기 단무지 짱맛 진심 짱맛 단무지때문에 바지락칼국수 자꼬 먹힘 막 엄청 맛난곳은아닌뎅 왠지 단무지랑 수제비먹으러 또 가고싶은집 안비싸니까 나중에 가서 소고기김밥도 먹어야겠음 김치볶음밥도먹고싶어영 이열치열 날씨는 너무도 덥지만 수제비가 먹고싶더라구요

조용한 주택가 안쪽에 자리잡고있음 매뉴는 소고기김밥부터 치즈볶음밥칼국수수제비 가격은 김밥빼고 6천원으로 동일함 아담한 테이블 제가 가는날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저처럼 혼밥족들이 많이 애용하더라구요

원래는 이대 앞에서 20년넘게하시다 홍대로 이사를 왔다고해요

이대 졸업하신 분들이 아직도 엄마손맛을 잊지못해 찾아오는 홍대 맛집이에요

주문한 감자 수제비 사진엔 안보이지만 조개도 많이 들어있고 쫄깃쫄깃한 면이 식감도 살아있고 반죽이 잘되었다는걸 맛으로 느꼈습니다

양도 아주 푸짐하쥬 다음날은 치즈김치볶음밥을 주문해봄 엄마 나 이거먹고싶어 하면 엄마가 바로 만들어 주던 그맛 보통 메인 메뉴만 맛있는 식당이 많은데 대원분식은 전부다 맛있게 맛드시는 어머님 실력 인정 수제비 매니아라 가끔 삼청동까지 가서 먹곤했는데 이제 삼청동까지 가지 않아도 되겠어요

상수맛집 대원분식 얼큰수제비 성시경음식도시에 나온 매운맛집 블로그 광고로 넘쳐나는 요즘 검색질도 믿을 수 없고 그래서 새로운 맛집을 찾고 싶을때 자주 듣고 있는 성시경의 음악도시에 귀로 듣는 맛집소개방송 특히 노중훈 이현주 기자님의 소개를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재빠르게 검색질을 하게 된다는 작년 가을까지 열심히 방송에 나왔던 곳을 리스트업하고 하나씩 찾아가곤 했는데요

성시경의 음악도시 맛집리스트 정리편 보러가기 작년 답십리 을 다녀오고 대 실패를 경험하고 한동안 라됴에서 소개된 맛집을 안갔는데 방송에 이라는 테마로 소개된 집들이 하나같이 다 맛나보여 하나씩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날의 목표는 매운 수제비로 유명한 대원과 매운돈까츠로 유명한 사모님돈가츠 하지만 사모님돈가츠는 긴줄로 포기하고 우선 비교적 사람이 없는 대원으로3 어딘가하고 지도앱을 따라 도착한 곳은 예전에 다녀온 비스트로안 건물 그때는 옆 건물이 공사중이였는데 이곳에 수제비집이 들어왔네요

돈까스미식회 양식

주문을 하고 나면 스프를 주신다 돈까스사진은 없지만 함박스테이크와 왕새우튀김도 먹었다 함박스테이크 보다 돈까스가 나았던 거 같고메뉴판을 보고 왕새우튀김이 있어 꼭 먹을래 가 아니면 왕새우튀김은전체적인 맛은 이렇든 저렇든 한 끼 먹었다 싶었다 하핫 우리 뻠이를 홀로 서울에 남겨두고나홀로 친정행고고씽 오랜만에 엄마아빠동생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야지돈까스미식회 돈까스맛집 진주맛집인스타그램  인친님이 올리신걸 보고친정동네라서 진주가면 꼭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동생 야간출근전에 잠시 만나서 함께 저녁먹기 위해 동네에서 잠시 만낫다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다죠기 사장님이 안에서 직접 돈까스 튀기고 조리하고 계시는 듯 저 조명등 너무너무 좋다날씨 참 좋다 네 옆이라 더 좋다우리 뻠이 없어서 맛이 덜 하려나  기본세팅은 다른 돈까스 집과 다름 없이 세팅되어졌고좋은건김치가 있다는

합정생고기김치찌개 한식

홍대 앞 미술학원으로 입시 준비를 한 이후 벌써 10년 넘게 홍대 인근 거리와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모임을 홍대 합정 상수 쪽에서 하다 보니 알게 모르게 구석구석 맛 집도 많이 알게 되었어요 그중 삼겹살 땡길때마다 꼭 한 번씩 들르는 합정 생고기 김치찌개 라는 곳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위치는 합정역과 상수역 중간에 있습니다 약도는 하단에 참고하세요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간판이나 입구쪽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오면 늘 김치 삼겹살을 주문합니다 여기 김치 삼겹살 두개요고기를 올리기전 예얼후 버터를 쓱삭쓱삭 고소한 냄새가 솔솔 다른 곳과 다르게 삼겹살이 정말 부드러워요 늘 입속에서 녹아내린다고나 할까 그냥 저만의 생각인가 이곳 파저리가 정말 일품인데 여기오면 파저리만 한 3번 이상 시켜먹는거 같아요 노릇노릇 익기 시작하는 삼겹살순식간에 동이나는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찾는 곳이라 추천드려요 친구나 지인들 데리고 가서 맛없었다는 이야기 들은적이 없는 곳입니다고소한 삼겹살이 땡기신다

정광수의돈까스가게 돈가스

_정광수의돈까스가게 서울 마포구 망원2동 크게보기 길찾기 18년 2월 간만에 정광수의 돈가스가게에 가는데 네비를 찍으니 자꾸만 이상한데로 돌리는거죠 뭔가 이상하다 소스류 우린 역시 안심 등심 두장을 주는 돈가스와 안심 등심 생선가스 까지주는 콤보 이렇게 두개를 주문 했어요 언제봐도 정광수의 돈가스는 참 먹음직 엄지척이에요 정식 기본 돈가스 요건 비주얼이 등심같네요 정광수의 돈가스가게는 진짜 손에꼽는 돈가스맛집 인정합니다 사실 이만큼 하는 돈까스집도 그리 많진 않으니 날 좋은 날에 한 번 방문하는 것도 괜찮을듯 마포구청 맛집 정광수의 돈까스가게 있는 그대로 담아낸 돈가스 사랑방 초등학교 때 선생님이 숙제를 내줬다 다음시간까지 자신의 꿈을 적어오라고 그 당시 꿈은 직업을 말하는 줄 알았다 한국형 돈가스집의 정취 일본의 색채도 묻어난다 그래 나라야 뭣이 중요한디 돈까스 안심등심 7500 안심과 등심을 한 데 모았다 가격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등심과 안심 모두 준수 특히

고리돈까스 돈가스

그중에 돈가스 맛있는곳 추천 합니다 돈가스 전문점 고리돈가스 입니다 고리돈가스 나왔네요 수제 돈가스의 그맛 그대로 맛있어요 바삭하고 두툼한 돈가스 즐기실분들 공덕동 공덕역 맛집 고리동가스 추천 합니다 이곳은 일단 일본식돈까스를 파는 곳이고 이 돈까스를 처음 먹고 나서 일주일에 한번씩 고리앓이를 하기도 했다 고등학교때는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왔었음 보통 못하는집은 끝이 먹다보면 느끼하고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 이곳은 다르다 우선 여기 야채소스가 엄청나게 맛잇다 소스를 가득뿌려서 먹는데진짜 순삭 그럼 공손하게 야채 좀만 더주세요하면 더주신다 이곳이 돈까스 소스도 남다른데 겨자가 같이 나와서 돈가스를 소스와 섞어서 먹으면 된다 정말 맛있음 소스취향저격 또먹고시퍼 그리고 이곳은 밥도 엄청 맛있다 공덕맛집 돈가스맛집 돈까스맛집 애오개맛집 아현맛집 공덕존맛 계단을 내려가면 동네에서 볼수있는 작은 돈까스집 이곳 고리가 특별한이유는 3가지 1번째 돈까스가맛있다 마포맛집 고리 돈가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