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춘동 육계장 맛집 / 동춘사골순대국 순대,순대국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5. 00:47

본문

동춘사골순대국 순대,순대국

앵두입니다

외식 좀 줄여야지 생각은 하는데 요즘 너무 더워서 밖으로 나가게되네요

얼마전 어머님댁에 다녀오던 중 급 배가 고파져 들린 숙대국밥집이에용 모찌와 저는 송도밖을 잘 안나가서 그런지 송도에서만 순대국밥을 먹었었는데 어머님댁에서 오는길이고 해서 가보고 싶었던 동춘사골순대국에 가봤습니당 제가 가입한 카페에서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용 둘다 순대국밥을 너무 좋아해서 한군데만 가지 않고 맛집을 찾기위해 여러군데 가보고 있습니당 참고로 대전에선 광천순대와 농민순대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가격표입니당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기본 순대국 주문했숨당 보쌈도 완전 맛나보이고 곱창보끔 곱창전골 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요

저 마늘무침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 새콤 달콤 매콤 국밥은 요렇게 나오구요

기호에 맞게 다대기랑 새우젓 넣으심되용 저는 빨갛게 먹는걸 좋아해용 근데 보이시나요

고기양 고기가 엄청 많아요

합격 역시 씹는맛이 있어야제 저는 요로케 들깨가루 많이 넣어주는거 좋아해요

근데 다 먹고나면 웃는건 꼭 거울먼저 봐야함 뭔지아시져 너무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진짜 남산만한배 저에게 있더라구요

진짜 고기양 엄청 많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용 다른 순대국밥집들 투어해볼게용 인천맛집 순대국밥맛집 가끔 기운없고 맘이 허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땐 뜨끈하면서도 속을 든든하게 해줄 무언가를 찾게 되죠 전 그럴때 순대국이 땡기더라구요

며칠전 순대국이 땡겨서 먹고 왔었지요

북경반점 중식당

오다가 배도 고프고 해서 딸내미가 짜장면을 먹자고 해서 가까운 중식당으로 갔습니다 오늘은 짜장이 땡겨서 중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게 파견근무 마지막 동춘동 식사네요 전체적인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지금 홀에서 현금결제시 짜장 3천원 짬뽕 4천원 행사 중인 것 같으나 저는 역시나 단백질이 필요해 탕수육이 있는 세트를 먹으려구요 다행히도 세트가 있네요 가격도 베이징짬뽕과 비슷합니다 1번 세트 고고고 음식이 빨리나옵니다 면은 탱글탱글하고 놀랍게도 고기들이 들어있어요 물론 많이들어간 건 아니지만 고기가 하나도 안씹히던 저번 중국집과는 다릅니다 맛있네요 탕수육 양이 나쁘지 않습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안에 고기도 안질기면서 꽤나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찍먹세팅입니다 좋네요 북경반점 추천합니다

이디야커피 인천동춘동점 카페

매장 수 규모로 카페베네에 이어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였지만 최근 매장 수 규모 1위로 올라섰다 저는 카페라떼 안이는 쉐이크 플랏치노는 마시면 머리가 띵한번 먹고는 다시는 안마신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2주만에 레알 쉬는 휴무아빠랑 놀다가우지니우비니랑 놀다가유부녀공시생 언님을 위해서착하디착한 동생으로써조금이나마 힘이되기위해이디아 아바라를 사줬다 아바라 작은 사이즈는 3500원부담없어요 정말 당이 필요할때 시키는 큰 사이즈는 5000원이정도쯤이야 이걸로 내 기분이 좋아진다면기꺼이 오천원정도야 쓰겠소이다 울언님 화이팅자신있게 보면돼 언님은 할 수 있어언니아니면 될 사람이 없거든울언니 최고 힘내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것 같아서차가운 빙수를 먹으러 갔다 왔어요 얼마 전에 거리를 지나가다가 이디야에눈꽃빙수 7종류를 홍보하는 포스트를

대박가야밀면 국수

밀면 전문점인것 같은데돈까스육개장스테이크낙지덮밥칼국수에 심지어 짬뽕까지헐이해되지 않는 메뉴 구성에내키질 않았죠    처음 이곳 가야밀면집에서는 밀면정식을 먹었답니다 밀면돈까스덮밥국수동절기 메뉴로 칼국수도 있어서  입맛대로 먹을수 있어요 창원 팔용동 맛집돈까스와 밀면이 맛있는 대박 가야밀면           안녕하세요 잇님들   쫑쫑아 놀자입니다 어제 창원 팔용산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대용       창원 팔용산 돌아서 수원지까지 초보자도 등산하기 쉬운 산 창원 팔용산 돌아서 수원지까지 초보자도 등산하기 쉬운 산 안녕하세용 쫑쫑이예요 한번 사용한 후로 예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네컷 어플이네용                   간판에 가게 이름이 좀 길어요 대박 가야밀면 돈까스   특이하게 여긴 밀면과 돈까스를 함께 판다고 하더라구용 _ 신기하면서 궁금하기도 하고   둘다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이 들었어요 산에 다녀와서 엄청나게 배고픈

박가네야식 야식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부영도가니탕

 

서울 종로구 맛집 '부영도가니탕'

부영도가니탕 한식 방문 후기 맛있어요 집에서 직접한 곰탕느깜. 깍두기도 그렇고^~ 정직한 맛입니다. 투박한 뚝베기에 연한 사골국물이 마음에 딱입니다. 담백한 맛의 30년 전통의 맛 도가니탕이 정말 담백하고..

food2food.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