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현동 유다까점심 / 다다돈까스 돈가스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5. 00:04

본문

다다돈까스 돈가스

양배추 샐러드 돈가스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메뉴죠 야채가 신선해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돈가스와 사라다 샐러드 남은 밥을 한입에 털어넣었어요

오므라이스 위에 돈까스 뙇 다다돈까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33길 12 지도보기 언주역 근처에 맛있는식당을 찾아라 몇일전 논현동에서 먹었던 맛있는 돈까스저는 개인적으로 한식돈까스풍의 돈가스를 매우 좋아합니다

오후 2시 이전에는 돈까스와 오므라이스김치볶음밥만두국떡국떡만두국우동 등을 제공오후2시 이후에는만두류 분식류라면 등을 판매 회사식구들과 동일한 메뉴를 시키다짬짜면 같은 우리 식구들생선까스도 먹고싶어서돈가스와 생선까스가 섞여있는 돈까스 정식을 주문 기본찬은 샐러드와 마카로니할리피뇨 깍두기 콩나물국으로 구성깍두기가 직접 담으셧는지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잇었어요

서울 돈가스 맛집의 맛은모든메뉴들이 신선한 느낌이 들어요

장어집 옆 처음 가보는 가게였다

수요일에 점심 먹은 이야기 어떤 애가 강식당 보고 돈까스가 땡긴다고 해서 회사 근처에 있는 다다돈까스를 가게 됐다 외관이나 인테리어는 배달 가능한 동네 밥집 같은 느낌 냉면이나 밥 종류도 있긴 하지만 일단 주 메뉴는 돈까스와 만두다 메뉴는 이렇다 여름엔 냉면도 한다고 메뉴는 이렇다 이 외에 냉면이나 쫄면도 있는데 냉면은 여름에만 해서 안된다고 한다 그리고 떡만두국이랑 어묵우동을 같이 주문하려 하니 쓸 수 있는 불이 하나밖에 없어서 둘 중 하나로 통일해달란다 이건 대체 기본 반찬 바쁜건 이해하지만 주문 과정이 여러모로 부산스럽고 어수선했던건 사실이었다

딱히 두번 방문하고 싶은 마음은 안들었다

묘하게 호불호가 갈렸던 떡만두국 동기가 주문한 떡만두국 맛은 괜찮았다

조미료가 있어서 그런지 분말스프맛이 난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자꾸 먹어보니 맞는 말 같았다 만두가 많진 않았지만 대신 떡이 넉넉하게 들어있었다

돈까스와 생선까스가 모두 나오는 정식 돈까스와 생선까스를 모두 먹고싶어서 두 가지 모두 나오는 정식7500원을 주문했다

딱 심플하고 있을거 다 있는 그런 조합 딱 무난한 맛의 한국식 돈까스였다

돈까스는 전형적인 한국식 경양식 돈까스 맛이었다 고기 질이 안좋거나 튀김이 맛없거나 하는건 느끼지 못했다

맛으로 보면 돈까스보다 생선까스가 좀 더 맛있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BBQ 논현2점 맛있습니다만 찾기 어렵다 맛난당

위치 찾기 힘든데요 맛은 좋았습니다 단만 손님이 낮에 많지않아서 좀 썰렁썰렁했네요 스파이시 추천 사아드는 별로 였던 것 같아요 BBQ 논현2점 맛나요 위치도좋고 친절하고 기름도 새거인듯 반반맛나네염 논현동 비비큐 짱

어가 일식당

논현동 학동사거리 근처 스시집 회식으로 간 곳 논현동에서 어가는 나름 유명한 곳인데요 회식으로 3번째 갔습니다 저녁에 코스로 먹기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근처에서 스시로 가장 유명한 곳이죠 처음엔 전복죽이 나와서 앞으로 나올 음식들을 받아들일 준비를 시킵니다 다음엔 종류별로 다양한 회가 나왔는데요 저는 사실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많이 먹어보진 못했는데 오늘 여기서 종류별로 회를 다 보는 것 같아요 과일도 제철 과일이 맛있듯이 제철 회가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67월 제철회는 장어 민어 라구하고요 1월은 대구 도미 3월 조기 5월 농어 꽃게 8월 우럭  10월 갈치 전어   12월 도미 가자미랍니다 계절에 따라서 그 맛이 어떤지 느껴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가이 들었어요 매일 먹는 광어나 오징어 말고요 새로운 걸 먹어보고 느껴봅시다 회를 잔뜩 먹고도 장어

팔당닭발 논현동 한식

네일하이와 강남구청 팔당닭발 야식쟁이 안녕하세요 이니월드입니다 꼬도리가 네일하이 에 젤네일 하러왔다고 마치고 둘이 밥먹을건데 오라는 연락을 받고 다이어트 한다고 했더니 살 안찌는걸로 먹을거라며 오라는 유혹에 강남구청역으로 고고 시술중인 나라원장과 꼬도리 나라원장이 남친몬한테 받은 마스크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 생각나는 사람이 저희 조카들 그래서 조카들 가져다 주라며 준 마스크기다려라 애들아 그리고 예전에도 가서 먹은 팔당닭발 앤 오징어 이번에는 단품으로 매운 오징어와 닭똥집 튀김돠 주먹밥 그리고 일인 일 마요네즈 누가 살 안찐다고 했니 쥬시쿨 세개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닭똥집 먹으라고 준 양념소스 맛나요 꼬도리가 받은 이달의 할인 네일이래요핑크 색깔은 꼬도

청평숯불갈비 청평숯불갈비

논현동 청평숯불갈비에서 어제 모임이 있었어요삼겹살과 매운갈비찜을 먹었어요삼겹살은 맛있었고 갈비찜은 캡사이신을 넣지않아맛있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