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해원 점심특선 / 해원 일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5. 01:06

본문

해원 일식당

김포 일식맛집 추천 조용한 모임장소 알탕 10000원 짜리 주문했는데 이래 받아도 되는지 굉장히 미안했어요

전실이 다 룸형태라서 모든 장소가 다 프라이빗해서 조용할 수 밖에 없는 곳이예요

알탕 주문에 초밥도 나오고 모밀도 나오고 튀김도 나오고 한상 떡 벌어진게 너무 푸짐했어요

알도 푸짐히 들어있는 알탕 맛도 좋았어요

다음에 가족모임 장소로 찜 하고 왔답니다

사우동맛집 을 찾아봤는데 사우동해원일식 이 있네요

일식은 언제나 옳잖아요

일식말만들어도 다시 군침이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사우동 보보스프라자 2층에 있구요

주차가능합니다

조용하면서 분위기있는 일식집이네요

방으로 되어있어서 손님모시고가도좋고 상견례도 좋고 가족모임 생일모임등 여러모로 좋겠어요

주방장님앞에서 바로 식사 가능하고요

연예인들유명인분들 싸인도 미리예약하고 갔기에 테이블 준비되어있었어요

먼저 죽이 나왔어요

태릉참숯갈비 해원 육류,고기요리

해원 아귀찜,해물찜

안녕하세요 수진입니다 오늘은 청주맛집을 포스팅하려합니당 메뉴는 바로바로 아구찜 청주시내 아구찜 맛집 해원 아구탕맛집 해원이집의 장점은통통한 아귀가 많다는점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꼭 가보셨으면해요 푸짐한양에 놀라실겁니다 저희는 넷이서 중을 시켜서 먹었네요 살짝 오픈형주방이라고 할까요 메뉴판도 함께 첨부해서 올려요참고하세요 요렇게 한상이 차려집니다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굳굳낙지도 함께 해물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해물아귀찜도 있으니 고걸로 드시면될거에요 저희는 그냥 아귀찜을 먹엇어요 그리고 또하나의 맛아구탕 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아구탕 뜨끈한 국물 한숟가락에 속이 뻥뚫려요 숙취해소로 좋을듯 해요 참 아구탕은 시키면 공기밥하나도 같이나와요식사로 좋으실거에요 마지막 라스트 안먹으면 섭섭한 볶음밥요기는요 볶음밥을 따로 볶아서 드려요 아귀찜양념을 조금덜어가셔서 주방에서 이렇게 볶아져서 나온답니다 양도 푸짐하죠 공기밥2개 볶은거랍니다

킹의전설 바닷가재요리

오랜만에 부모님 호강 좀 시켜드리려고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방문하게 된 킹의전설인데요 저희 부모님이 워낙 갑각류를 좋아하시거든요 없어서 못먹을 정도 근데 저는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저 때문에 많이 못드시는거 아닌가 싶어서 죄송한 마음에 같이 다녀왔는데 제가 크게 좋아하는편은 아니었던 갑각류였는데 이번에 제대로 반하고 와서 부모님과 저 앞으로 갑각류 경쟁에 들어갈 거 같은 기분입니다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등을 판매하는 곳이고요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분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점심에 방문하면 점심특선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저희도 점심에 방문했고요 손님들이 정말 많은데도 사장남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홀에서 식사를 하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여러모로 인기 있는 곳은 무조건 이유가 다 있는거라며 푸짐한 한 끼 식사 했네요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킹의전설 위치는 찾기 쉽

해원해물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다산맛집 해원해물아구찜 안녕하세요 주니마미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구리시 동구릉에 위치한 아구찜 맛집 구리에서 20년넘게 살았지만 아직도 모르는 맛집들이 넘 많아요 해원해물아구찜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237 지도보기 구리 해원 아구찜 영업시간 1100 2200 0315633963 일요일 저녁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인 실내는 못찍었지만 넓은 좌식테이블이라 편하게 앉아서 식사할수 있구요 해원아구찜 메뉴 메인 메뉴인 아구찜부터 해물아구찜 코다리찜 대구목살찜 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서 뭘 먹어야할까 고민하다가 해물이 들어간 아구찜 중자로 주문 해원이 좋은점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여러가지 기본찬이 나온다는점 매운맛을 달래줄 미역국 깻잎으로 말아서 튀긴 맛살 시원하고 깔끔한 열무김치 산상추무침 양파짱아찌 산상추는 처음먹어봤는데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상큼한 소스의 샐러드와 도토리묵 진짜 푸짐하죠 엄청 배고픈 상태였는데 반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