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산 수제버거 / 블루피쉬(BLUEFISH) 양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6. 03:35

본문

블루피쉬(BLUEFISH) 양식

조용히 힐링을 위한조용히 생각을 하고싶다면귀산 블루피쉬카페로 지난 가을 절친황여사1살많은 절친언니와귀산에 있는 조용한 카페블루피쉬를 갔었어요

귀산카페창원귀산귀산카페추천귀산블루피쉬조용한 카페여서 그런지우리밖에 없는 한가함아기자기한 소품들과깔끔한 인테리어 제일 좋았던건 우리밖에 없어서 그런지눈치보지않고 수다떨고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너무너무 좋았어요

해가 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던 카페 아 이날 아프리카 티비 얘기하다가그거 한번 해볼꺼라고 어플깔아서 방송도전했던 기억이 나네욬1000원 벌면 방송 끄겠다고 말했었는데방송 한번 해보니까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할말도없고 보여줄것도없고먹방을 괜히 하는게 아니더라는아프리카티피인터넷방송 장식소품인 리트리버강아지강아지를 넘나 좋아하는 저로서는안찍을 수 없는 아이템 카페 밖으로 나가서 해지는 모습도 감상했어요

그러면서 살짝 비치는 유리창에 셀카도 살짝찍어보구요

실제로 해지는 모습을 찍는것보다비친모습이 더더욱 이뻤어요

다른 귀산 카페들도 경치는 정말 좋은데요

블루피쉬는 윗쪽에 있어서또 다른 풍경을 감상하실수 있답니다

조용히 힐링하고싶으신분들은귀산 블루피쉬카페로 커피한잔 하러 가시는건 어떠세요

딸기라떼는 먹어봤는데 비추에요

제돈 주고 사먹고 쓴 리뷰입니다

협찬아님 블루피쉬BLUEFISH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516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즘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한곳으로 가고싶었다

그래서 간곳이 석교마을 횟집이 많은곳이라 안와봤는데마창대교 뷰가 진짜 끝내준다귀산동보다 더좋다 진짜 너무 좋다 드라이브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했는데앞으로 여기만 갈것같은 예감 바다를 닮은 건물 2008년도 아름다운 주택으로 선정되기도 했음 아름다운 건물로 선정된곳답게입구에 건물사진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창원귀산점 카페

귀산 마창대교가 잘보이는 카페 A TWOSOME PLACE 투썸플레이스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67전화번호 0552662022운영시간 1000 0100 투썸플레이스 창원귀산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6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기분전환 겸야경이 아름다운 카페에 다녀왔어요 광안리 부럽지 않은 야경을 가진귀산 카페 투썸플레이스다음에도 놀러올 것 같아요 해안도로를 끼고 쭉 가다보면크고 작은 예쁜 카페들이 많이 나오는데카페거리의 많은 카페중 아이들의 선택에 의해 투썸플레이스 창원귀산점에 재방문하게됐어요 손떨방이 없어서 흔들렸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자 그런데 박여사님 박사도 할 거니 읭 분위기가 다한다 창원 귀산 카페 투썸 플레이스분위기 갑 마창대교가 보

하우스371 카페

창원 귀산 바다가 보이는 드라이브코스카페 귀산카페 예쁜카페 하우스371 입니다 귀산에 예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새로 생겨서 가오픈 중이였던 서향 에 가려고 했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저번에 갔다가 넘 맘에 들었던 하우스371 에 갔어요 카페 바로 앞에 3 4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꽉 차서 반대편 도로에 오빠야가 주차했어요 3층까지 있고 4층에 야외테라스까지 있는 하우스371주문하고 위로 올라가기러 자몽 착즙 쥬스 7800아이스 아메리카노 4900 투샷아메리카노 4900말차 크림 밀트 6500 나머지는 뿔뿔히 흩어지고 집에서 쉬는 중 여사님과 이모의 등쌀에 카페에 와준 오빠야 디저트가 많았지만 휴가 내내 너무 너무 느끼해서 포기 1

장어이야기 장어,먹장어요리

장어이야기해물나라귀산에서 고객님을 만나기로했는데 스타벅스가 찾기가 좋은것같아 그 옆에 있는 장어이야기로저녁식사 장소로 정했습니다 마침 장어를 좋아하신다 카네요 주차하기에도 마당이 널찍합니다 안쪽에 본관이 있고 바깥쪽에 별관도 있어서 자리없을까 걱정은 안해도될 것 같아요 급하게 사진을 찍다보니안으로 들어가시는 고객님반바지차림 뒷모습이 찍혔네요 바다장어 1인분 13000원 4인분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장어를 구워주기도하시더라구요 제가 이런걸 잘 못해서 사장님우리도 좀 구워주세요 참숯에다 구우니까 한결 더 맛나는것 같아요 노릇노릇  알맞게 잘도구워주시네요 땡큐 고추장에 생강과 방아잎을넣고 양념장을 버무려서 장어를상추에 싸서 먹으니 살살 녹습니다 장어 먹고나서 다들 산낙지먹고 싶다 해서 수족관에 조개랑 산낙지 있는걸 보고 시켰는데 다른때는 낙지를 잘라놔도꿈틀거리고 난

꼬꼬아찌숯불치킨 경남대점 치킨,닭강정

한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핫했던꼬꼬아찌를 다녀왔어요 그냥가게 너는 지금 치킨이 먹고싶다 마조마조 꼬꼬아찌 메뉴판이구요 세트메뉴도 있어요 맵기도 조절할수있어요 숯불양념 뼈 떡 라면사리 더블치즈프라이로 시켰지요 현금 테이크 아웃은 3000원 할인이에요 기본으로 나와주는 뻥튀기랑 양배추마요네즈 케찹소스는 베리베리 굿 더블치즈프라이 먼저 나왔는데진짜 기대 1도 안했는데이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치즈랑 크림 비슷하게 뭐가 있어서 되게 부드럽고자꾸자꾸 먹게되더라구요 칠리소스에 콕씁 또 먹고싶다 숯불양념 뼈 양념이 잘 베어있는 숯불양념치킨 라면사리랑 메추리알도 맛있었어요 왜 핫했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양도 적당하구 매콤달콤알바분이 바쁘셔서 좀 퉁명스러웠지만맛은 있었어요 다음에는 테이크아웃 해가야지배달도 가능해요 팝업 닫기

https://qooqoo.xyz/entry/서울-중구-맛집-해우리-명동점

 

서울 중구 맛집 '해우리 명동점'

해우리 명동점 한정식 명동한정식 오도독 세꼬시가 맛있는 회식장소 전국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남도 요리 전문점 해우리의 분점입니다. 실내는 한옥과 한국의 정원을 모티브로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고..

qooqoo.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