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 애슐리 연어 / 애슐리 미아사거리역점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5. 20:02

본문

애슐리 미아사거리역점 패밀리레스토랑

하지만 일부 메뉴는 과도한 단맛이나 맹한 맛으로 기대치에 미치지 못한다 딸기축제 메뉴 외에는 연어샐러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매콤한 돼지고기의 만남은 적극 추천 패밀리레스토랑의 성격상 서비스는 만족스럽습니다

애슐리월드시즌미아사거리 타코야끼랑 등등 이건 남자친구가 담은것 샐러드 코너인거같다

후라이팬과 냄비 처음엔 음식들 다 찍어야지했다가 이거밖에 못찍음 감자들 남친접시 이것도 아마 남친접시 저기보이는 넓은면인 팟타이는 너무 딱딱했다

쌀국수 존맛탱 석기시대 남친접시의 여백 토마토가 제일 맛남 한라봉샤베트엄지척 치이즈 오늘은 100일 그래서 남자친구랑 애슐리에갔다

오전에 친구는 텝스가 있어서 그거 끝나고 바로 미아사거리로 슝슝 미아사거리로 간 이유는 감자메뉴가 더 추가로 있다고 해서 가게되었다

먹을거 많고 고기도 맛있고 좋았는데 팟타이는 너무 딱딱해서 남길정도였다

처음이 일본음식 그리고 베트남음식 분식들 즐기고 괴일류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끝 어휴 배부르게 먹고 행복한하루였다

방광염걸려서 좀 고생했지만 내일 바로 병원에 가야지 아참 일요일 점심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진않았다

그동안 칩거에 들어간 저 다들 어찌 지내냐고 궁금해 하시는데요

우리 이웃님들만 이렇게 제 소식을 알지 사실 제 친구들이나 그외 지인들은 잘 모르고 있지요

우리 쌤들 너무나 보고 싶지만 아이들의 길고긴 방학으로 연락도 어쩌다 한번씩 걸려오는 전화도 잘 못받고 지내고 있어요

아이들이 커도 그렇게 사냐구요

잉 크니까요

더 신경쓸께 많아요

우선 젤 먼저끼니 어릴때처럼 대충해줄수가 없어요

육회한연어 구리수택점 요리주점

약 6개월 전에 갔던 후기를 쓴 글입니다 메뉴구성이 현재랑 다를 수도 있어요 가격은 기억이 안 나서 인터넷 검색을 참고함 내 돈 내고 먹은 후기글입니다 2017224금요일건대 연어상회에서 육회랑 연어를 먹고빌리엔젤에 가서 케이크를 먹었었다 건대입구역 1번 or 3번 출구가게는 1층이라 계단 올라갈 일 없었음연어육회 무한리필을 시켰었다가격은 인당 19900원여기에 음료수 추가도 했었다 캔음료 개당 2000원처음에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가 나옴치즈 양이 생각보다 많았고 맛있었당난 소스 많이 뿌린 샐러드를 좋아해서 좋았는데소스 많은 거 싫어하는 사람은메인메뉴 연어연어특제소스와사비연어알양파이렇게 해서 먹으면 맛있다 근데 계속 먹으면 느끼하다 메인메뉴 육회솔직히 이건 실망했음뷔페가면 있는 냉동육회정도파전은 평범한 파전파전 옆에 밥은 뭐였지 덮밥연어 넣어서 비비면 연어덮밥육회 넣어서 비비면 육회덮밥취향껏 비벼 먹을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연어랑 육회 먹으면서 한입씩 먹기 좋아서연어 육회랑

애슐리 강남뉴코아아울렛점 적당한 가격의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재개장후 음식품질은향상됬으나 지금은공사중 리뉴얼로 즉석음

애슐리는 언제가도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우선 가격 착하구메뉴도 다양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1년내내 있어서 더 좋아요어느 매장을 가도 웨이팅을 해야하지만그래도 230분이면 들어갈 수 있어서 괜찮아요매장도 넓직하고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리뉴얼로 즉석음식이 확 늘어 품질이 쌀국수 함박스테이크우동 등 즉석음식이 확 늘었어요공사중이라 11워은 공기는 안좋을듯하지만 가격대비 애슐리 다른 매장과는 비교가 안되게 잘나오는 음식 수준인듯합니다 애슐리 프리미엄이었던가 주말 199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음식 종류 무난 맛도 무난했어요 사람 많아서 좀 정신은 없고 직원분이 친절하지 않았어요 바빠서 그런가보다 했어요 w매장이고 13900원 평일 이용하기에 부담없어요 후식이나 매인요리 중에서 맛있는것도 있고 별로 인것도 있네요 피자가 예전보다 맛이 떨어지네요 매콤한 파스타는 맛있어요 가끔씩 친구들과 방문하는 애슐리 매장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죠 애슐리는 저렴한 축의

품앗이 한식

한번 가보면   입이 떡 벌어지는   와 여기 진짜 짱이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곳이 있어 소개드려 봅니다 품앗이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38320   연락처 0315633388   연중무휴 24시   구리시장 입구쪽에 있씁니다 입구는 민속주점인것 같아   선뜻 점심을 먹으러 들어가기가 쉽지 않은 포스   낮술 마시러 가는곳 아니었나                     안으로 들어서면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소문듣고 다들 오셨는지   점심시간엔 발 디딜곳이 없어요 저희는 4명이 가서 6000원짜리 김치찌게 두개와 7000원짜리 오삼불고기 두개를 주문했는데 반찬이 한정식집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많이 나와요 두명의 메뉴를 주문해도 반찬은 동일하게 나옵니다 밥 시켰는데   기본 탕수육 반찬   아들녀석 데려오면 좋아하겠구먼   리필도 해줘요 와                 기본 밥이 계란 후라이를 얹어 나옵니다 학창시절에 반찬 빼앗기지 않으려고   밥

스시진 초밥,롤

구리 돌다리맛집 스시진   안녕하세요 진솔입니다 오늘은 구리 돌다리맛집구리 스시맛집스시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리 돌다리맛집 스시진 위치입니다 주소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156스시진 영업시간매일 1100 2200브레이크타임 1500 1630    01 구리맛집 스시진   구리 스시진 모습입니다 거리를 따라서 쭉 올라오니 도착을 했어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수있었구요 옆에는 젓가락과 기본찬이 있더라구요 여기는 대형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먹기도 괜찮아요 스시진 메뉴 가격입니다 사시미종류도 있구요 가격대는 보통 30000원 50000원 회덮밥종류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고로케도 개당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초밥메뉴입니다 커플세트가 많은편이였는데요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豚寿百-홍대의-되지국밥-돈수백

 

서울 맛집, '豚寿百' 홍대의 되지국밥 돈수백

홍대의 되지국밥 돈수백 부산에 있는 돼지국밥 전문점이 홍대에도 있어서 좋았다. 반찬은 깍두기랑 김치와 고추가 나오고 소면도 원하면 넣어서 먹었다. 수육은 부들부들하고 만두는 특이하게 만두피가 투명하고..

jukka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