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일식집 / 허군스시 일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9. 05:41

본문

허군스시 일식당

안녕하세요

김포스시로 유명한곳들이 몇군데 있는데 그래도 거리가 좀 있어서 아직 방문해보지못했던 허군스시를 이번기회에 다녀왔어요

풍무동초밥맛집으로 이미유명유명 런치메뉴도있고 디너메뉴도 따로있었는데요

오마카세도 담엔 먹어보고싶네요

저는 특선세트 2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도 넘 맛있었어용 초밥집은 아무래도 다찌석이 최고 먼저나온 연어 다찌석에 앉아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니까 진짜 신선도도 그렇고 넘 맛있었어요

풍무동초밥맛집 인정 풍무동초밥 허군스시를 추천하는 두번째이유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직원분들 활기차게 일하시구 친절하셔서 저도모르게 맘이 가는것 지느러미살도 넘 맛있었어요

회가 너무 얇다거나 밥이 많다거나 하지않아서 좋았구 다른 초밥집에 비해서 간은 좀 쎈편인거같앗어요

저는 싱거운게 좋아서 간장 정말 살짝 찍어먹었는데 딱 좋더라구요

장새우도 냐미냐미 다음꺼 나오기 전에 냉장고속의 회도 한번 살펴봐주고 주변도둘러봐주고 이자리가 인기좋은 다찌석 요런 46인 테이블도 있으니 가족단위로 오셔도 좋을거 같네요

장어도 넘 맛있는것_ 어느하나 초밥 맛없는거없이 다 맛있어서 대만족했던 풍무동초밥 허군스시 서비스마끼랑 우동까지 아주 알차게 먹고왔어욤 풍무동초밥 허군스시 주차는 아파트에 댔는데 검사 따로 안하시더라구요

스시먹고 어제포스팅했던 힐린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는 조흔 조합이었다며 풍무동 4492 삼용아파트상가 104호 07075528344 풍무동 초밥 허군스시 특선초밥세트 먹고 왔어요

김포 CGV로 어벤져스 영화 보고 풍무동 초밥 맛보러 허군스시 댕겨옴 전화번호 01079008344 주소 경기 김포시 풍무로 96번길 8 늦은 점심시간에 찾아간 허군스시 배달을 하는 풍무동 초밥 집 답게 주방이 바쁘게 돌아가고 있었음 내가 좋아하는 다찌 여기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맨 끝 테이블에 앉았음 잠시 고민된 순간 두니야 우리 사케 먹을까 점심이니 참자하고 허군스시 런치 메뉴로 특선초밥세트 2인분 주문 메뉴판을 보는데 아주 반가운 문구 발견 모든 런치메뉴에는 샐러드된장국튀김우동이 포함됩니다

샐러드를 시작으로 코스처럼 메뉴가 나오고 있었음 요건 고로케인데 새우랑 감자를 반죽한 맛이 남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한 입에 먹으려다가 실패 고로케가 꽤 두꺼움 완전 내스타일 __ 맛으로 승부하는 스시집 일본 스시를 좋아하는 저는 어쩌면 집 근처에서 이런 스시집을 찾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근데 우리 집에서 쪼끔 멀고요

아버님과 외식하러 다니면서 처음으로 먹는 내내 이집 정말 맛있다는 얘기를 계속 들어서 정말 뿌듯했던 맛집 다음에 꼭 신랑이랑 시부모님이랑 다시 와야겠어요

가츠라 김포롯데백화점 일식당

날씨가 더운 요즘 외식이 참 많아져요 주말에 두끼는 기본으로 외식을 하게 되네요 아이가 집에 있으면 너무 심심해하니 집에서 가깝고 만만한 김포공항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배도 출출하고 해서식당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보니 이곳저곳 서있는 줄이 장난 아니네요 굥이가 먹고 싶다는 돈가스파는곳으로 가서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15분정도 대기후 입장할수 있었어요 우리가 간곳은김포공항롯데몰에 있는 가츠라 매장 내부에 가득한 사람들 가츠라 best 인기상품2인 세트 메뉴를 먹을까 고민했지만 시원한 모밀이 먹고 싶다는 신랑말에 따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세트메뉴 이지만 정량으로 나온다 니 따로 시키는것보다는 세트메뉴가 더 저렴한듯 해요 굥이가 고른 돈가스 신랑이 주문한 메밀과 돈가스세트

178도씨 일식튀김,꼬치

김포튀김맛집바른튀김178도씨 동생이 안내한 맛집튀김맛집 178도씨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92번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네요 영업시간일정치않아요 전화하고 가세요 메뉴시세에 따라 변동 된다고 하네요 메뉴 변동된다고 합니다 튀김세트 앉아서 먹기도 합니다 맥주와 함께 하고 싶네용 무침회파네요 회도 팝니다 강화도 들어가는 입구 쪽이라서여기도 쭉 횟집이 전화주문 가능 정수기 필터 노즐 물병위생상태 지적으로생수 팝다네요 동생말로는 칼국수랑튀김 맛있다고 하네요 칼국수는

수세이로무시 일식당

수세이로무시 구래점 들어서자마자 넓은 내부에 고급스러운 일식당느낌이 가족끼리 오븟하게 식사할수 있는 장소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수세이로무시는 일산에 또 다른 지점이 있는 이자카야 일식당이라고 하네요 수세이로무시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76번길 63 203호 지도보기 일본에서 돌아오는 날우산도 안챙겼는데 비도 오고버스 시간도 1시간 이상 기다려야해서오빠에게 콜나도 조식이랑 모찌외엔 먹은게 없고오빠도 점심을 안먹었다 길래얼마전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 세이로무시 먹으러 수세이로무시로 갔다 밑반찬은 이렇게 간소하게 고기추가가 따로 있었는데 우리는 그냥 3인분 주문함 15분 쪄낸 후 소스에 찍어 먹음 맛은 간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아 심심하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일수도생각보다 편백나무 향도 나진 않는다건강하게 자연의 맛을 느끼기엔 좋다다 먹고 아래

킹의전설 바닷가재요리

오랜만에 부모님 호강 좀 시켜드리려고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방문하게 된 킹의전설인데요 저희 부모님이 워낙 갑각류를 좋아하시거든요 없어서 못먹을 정도 근데 저는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저 때문에 많이 못드시는거 아닌가 싶어서 죄송한 마음에 같이 다녀왔는데 제가 크게 좋아하는편은 아니었던 갑각류였는데 이번에 제대로 반하고 와서 부모님과 저 앞으로 갑각류 경쟁에 들어갈 거 같은 기분입니다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등을 판매하는 곳이고요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분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점심에 방문하면 점심특선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저희도 점심에 방문했고요 손님들이 정말 많은데도 사장남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홀에서 식사를 하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여러모로 인기 있는 곳은 무조건 이유가 다 있는거라며 푸짐한 한 끼 식사 했네요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킹의전설 위치는 찾기 쉽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카카오-봄-맛있는-젤라또-그리고-초컬릿-초콜렛-전문-까페-홍대에서-초콜릿을-추천해달라고-하면-여기

 

서울 맛집, '카카오 봄' 맛있는 젤라또! 그리고 초컬릿 초콜렛 전문 까페 홍대에서 초콜릿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여기

맛있는 젤라또! 그리고 초컬릿 너무너무 맛있는 두가지맛의 진실된 젤라또가 있고, 완전 제대로 된 초컬릿을 만드는 장인이 있는 곳이 바로 홍대 카카오 봄입니다! 초콜렛 전문 까페 진한맛부터 순한맛까지 초콜렛..

jinkyoun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