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중앙동 맛집 / 커피제이 카페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7. 18:17

본문

커피제이 카페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급하게 만드느라 허접하지만 이해부탁드려요 커피제이에서만 하는 작은 이벤뚜 달달한 초콜릿과 함께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달달한 초콜릿과 함께 아메리카노 한잔 아메리카노는 당연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맛있게 만들어서 제가 한모금 마시고 있을게요 오늘같은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커피제이에서만 맛볼슈있는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커피제이는 항상 2샷을 기준으로합니다

해성촌국수 국수

평일에만 맛볼수 있는 국수 맛집 클리어창원맛집 창원중앙동맛집 창원중앙동국수 해성국수 집가까운곳이라 지나갈때마다국수가먹고싶을때마다가고싶었던곳드디어방문늘사람이 많아서 더가고팠는뎅메뉴판토일쉽니다 오늘 연차를 써서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은 해성국수를 갔어요 메뉴판국수 외에 다른 메뉴도 있구요 먼저나온 물국수곱바기 양이 어마어마 비빔국수 전체샷 물국수 양 장난아닙니다 국수가 진짜 맛있어요 특히 비빔다음에 올 기회가있다면 비빔 곱배기를물국수도 맛있었는데 위에 올려있던 다대기가 많은 느낌이네요 평일에만 맛볼수 있는 국수 맛집 클리어창원맛집 창원중앙동맛집 창원중앙동국수 해성국수 집가까운곳이라 지나갈때마다국수가먹고싶을때마다가고싶었던곳드디어방문늘사람이 많아서 더가고팠는뎅메뉴판토일쉽니다 짱짱여기비빔밤 내스퇄된장국에서는 멸치육수맛 물국수냉온  말해야되

장모님 감자탕 한식

실내 모습 보기 간단한 식사는 역시 테이블이 좋죠 깔끔한 주방이 보입니다 직접 셀프로 뜯어서 넣는재미와쫄깃한 식감에 맛있어서 한판 더시켜 먹었습니다 국민 음식 감자탕감자탕이 갑자기 먹고 싶어 들른곳이 바로 창원 용호동 맛집 장모님감자탕 입니다 요즘은 감자탕 마저도 프랜차이즈 체인점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물론 일률적이면서도 충분한 맛을 보장하는 체인점도 좋지만개인적으로 가게마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체인점이 아닌 곳들을 선호 합니다 용호동 7339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감자탕 小 주문보통의 감자탕집처럼 뼈찜이나 뼈해장국도 하고 있으며그 외에도 두루치기나 닭도리탕 육개장 갈비탕등도 하고 있습니다 실내 모습 보기 간단한 식사는 역시 테이블이 좋죠 깔끔한 주방이 보입니다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양파절임깍두기배추김치그리고 등장하신 감자탕小 기본적으로 당면을 풍성히 올려주십니다 당면부터 건저 먹습니다 국물이 사라지지 않게 해야죠육수는 따로 넉넉히 더 주시니 너무 급하게

원조충무할매김밥 분식

이날 진짜 대박이였다 홍익돈까스 갔더니 재료소진브리또 먹으러갓더니  마감뒷고기먹으러갓더니 마감육개장집갓더니 내일개업그리고 원조충무할매김밥먹을수있다는것에 만족하며   기뻐했다 최달이가 찍어줬다아내가분명잘찍었다 생각했는데왜이렇게  힝이건 내가 찍어서최달이한테 짜증을 낼수도없당충무김밥은 포장시에는 500원추가1인분 이다 작다  그래서 최달이밥  시락국에 말아먹었다 최달이는 갈비탕그래서반찬도 준다맛은 있다 갈비탕 계란지단이너무웃겻어그래도 맛은있당두번먹을수도있을듯여기 맛은 최고다최달이와 엄달이 입맛

카페띠아모 창원중앙점 아이스크림

두번째가 와플 머시기든데  세번째가 브라우니  네번째가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스플릿 그리고 티아모 만의 아이스크림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에요 저는 아이스크림하면 베라에 있는  슈팅스타엄마는외계인바람과함께사라지다그린티 이정도 먹었는데 여기서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고 난후 베라 안가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날씨가 많이 풀려 좋으다 일도 안가고 너무 좋아서 공부도 할겸 자주 가는 카페를 갔다 바로바로 내가 좋아 하는 티아모 티아모 문에 비치는 하늘과 풍경이 너무 이뻐서 하나 찍엇습니다 자주 가는 곳이라 그런지 집 처럼 편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 서면 캐셔대 앞쪽에 바로 보이는 프로모션 메뉴 입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가면 커피만 먹는데 혹시나 싶어서 날마다 저 메뉴 하나씩 먹어 봤는데 개 깜놀 개 맛남 다 맛나는데 특히  젤라또 와플이랑 크림치즈 저거저거 대박 두번째 프로모션으로 빙수 젤 빙수 나의 애인이 빙수를 좋아해서 먹었는데 망고 식감을 싫어하는 나에게도 졸맛 아직 몇 개 안먹

https://kehooi.tistory.com/entry/금산산장-남해-대표-인스타그램-명소-금산산장-방문-SNS에서-핫한-그-장소-막걸리먹으러가효-금산산장

 

'금산산장' 남해 대표 인스타그램 명소 금산산장 방문!! SNS에서 핫한 그 장소 막걸리먹으러가효 금산산장

금산 보리암에 오면 여기서 컵라면 한 그릇 해야 한다더군요!? 경치가 정말 끝내준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와우..!! 너무 목마르고 배고파서 살 수 있는건 다 사서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남해 대표 인스타그램 명소..

ke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