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부평 소문난밥상 / 소문난밥상 국수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6. 03:13

본문

소문난밥상 국수

제가 사는 곳은 인천 주안동 조금은 먼 인천부평 소문난밥상까지 가게될줄이야 이 이야기는 2월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백반집 치고는 깔끔한 분위기더요 이것이 인천부평 소문난밥상의 12가지 반찬 사실 특별할것 없는 반찬에 조금 실망했어요

숭늉 콩국수 그냥 먹으면 싱겁다 소금 착착 호로록 오징어무침이었는데 생오징어같았다

반찬으로 나온 조개젓하고 호로록 다 먹어버림 이건 콩국수 콩국물에 소면인데 소금 쳐서 먹음 맛있쥐 엄청 마쉬쮜 전체샷 왕푸짐하쥬 떡갈비 과일샐러드 생선두마리 상추 쌈장 오징어초무침 깻잎장아찌 김치 열무김치 진미채무침 미나리나물 조개젓갈 콩국수 숭늉 제육볶음 제육불백 부대찌개 떡갈비 떡갈비는 일반 냉동제품 맛인데 나쁘지 않음 제육볶음 막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평범하다

생생정보통 착한맛집 소문난 밥상 41 백반이 먹고싶은 일요일 찾아간 부평백반집 소문난밥상 kbs생생정도통에도 나온 집인갑다 식사료와 고기류 등등 메뉴가 있는데 그리고 요긴 식사메뉴도 많이 드시지만생고기도 많이들 구워 드시더라 아무래도 만원대에 제주생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나는 소문난 돼지불백소문난 제육볶음 국내산 계란찜 추가 주문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생생정보통 나온 맛집 현수막 생생정보통 나올때는 2016년이구 4900원짜리 메뉴가 3개가 있었을듯 했다

띠용먼저 국물이 나온다

끓은 건 못 찍었지만해물된장찌개 요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다

그리고 기본찬으로 나온 8가지 반찬들 배추김치 빼곤 다 좋았다

돼지불백과 제육볶음 양은 쏘쏘 하지만국내산임에도 불구하고부위가 어딘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부위가 좋지않은듯 했다

국내산을 유지하기위해 뒷다리이런건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양념은 괜츈 상추도 같이 나오고 식사 시작 추가로 구매한 계란찜3000원은 양도 많고 무척 맛났음 이곳에 메인은 생선구이 백반과 제주생고기 구이인듯 남은 반찬도 보이는데서 다 버리고음식관리는 깔끔하였다

제육백반은 그냥 그랬어불백은 괜츈한 정도생선구이를 추가할껄 아쉬웠다

제주오겹살 제주돼지고기로 오겹살을 안주삼아서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먼저 초벌구이해서 나오는 식당으로 밖에는 추워서 그런지 한산한 곳에서 많은 담소를 가졌습니다

소문난밥상 왠지 포장마차 같은 운치를 느껴볼것 같은 곳으로서 가끔은 찾아가보는 식당이랍니다

대하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 해신탕 예술이네 요즘날씨가 너무 춥네요 눈도 엄청오고 대설주의보까지 날씨도 춥고 으스스 몸살기도 도는 것 같아서 주말에 몸보신겸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에서 해신탕 먹고왔어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은 워낙에 맛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언제가도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자리가 넓어서 다행히 웨이팅없이 자리잡고 앉았답니다 역시 맛집은 푸짐함이 빠질 수없죠 하지만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은 다른 맛집들 보다도 훨씬 더 푸짐하답니다 일단 기본적인 밑찬들 부터 간장새우와 깐쇼새우 녹두전 등등 맛있는 찬들이 다양하게 나오는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 요게 바로 부평24시 맛집 대하해물탕아구찜의 해신탕 해신탕은 몸에좋은 해산물은 모두들어간다는 보양식중의 보양식이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완전 똑같이 나오는데요 비싼 가재와 대하 전복 가리비 낙지 문어 등등 몸에 좋다는 해산물들의 총집합체

NOYB 테이크아웃커피

안녕하세요 부평 카페 이전한 NOYB를 갔다 왔습니다 ど 0 つ 이전하기전 NOYB카페핑크핑크카페는 인천에 잘 없어서 제가 좋아하던 카페인데  어느날 민트색으로 인테리어를 하시더니이전을 하셨더라구요 이전한 NOYB카페외관부터 마음에 뿜뿜가는 스타일이였답니다 카페펍bar을 운영하셔서  음료술 있어요 인스타에 사장님이 팔로우 되어있는데이전하셨다는 소리를 듣고 민트색깔공간은 이제 없냐고 여쭤봤는데다행히 내부에 있다고 하셔서 언능 갔다 왔습니다 해먹이 있어서 누워보려고 했었는데해먹이 원래 그런가요 끊어질거같애서 포기했는데해먹눕기가 무서워요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 공간원래 여기를 앉으려고 했는데너무 더운나머지밖으로 나왔답니다 음료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맛있어요 브라우니가 아주 찐합니다 사실 사장님이 개성이 강해서 조금 무서운거같은데 사장님들 친절하세요 제가 인스타에 댓글남기고 갔는데사장님이 알아보셔서 놀랬어요

단하나 부평점 케이크전문

레인보우 케이크를 보고 우와했는데 가격보고 또 한번 우와했더라죠 케이크 전문점에 가면 저 레인보우 케이크 한조각이 후덜덜한 가격인건 다들알고 계시죠 가격대비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은 케이크라죠 실내는 생각했던 것보다 넓더라구요 케이크 전문 매장에서나 봤던 레인보우 케이크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제가 신랑한테 부평으로 가자고 하니깐주차때문에 난색을 표했지만 70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주차장이 있다고 말해주니깐 바로 표정 풀어요 잉단하나 건물내는 아니고요 어른걸음 5분정도 걸어가야하는데주차난 심각한 곳에서 이정도도 감지덕지입니다 하루전날 미리 예약해놓고 점심먹은 후 방문하니저희앞에 오신것같은 엄마와 딸 한팀 계셨는데시간 조금 더 지나니 두팀 더 들어오시더니다 들 선물할 케이크를 만드시는것같았어요 받으시는 분들이 참 좋아하실듯 합니다 인천 케이크만들기 하러 오셨다면 가장 먼저 할일기

브레드톡 베이커리

양을 위해 집에 짱박혀있기로했으나집에 물조차 없는 상황겸사겸사 식량조달을 위해 꽁꽁 싸매입고 외출 평소 가야지 가야지 했었지만 정작 가지못했었던 부평 남부역 쪽에 위치한 베이커리 브레드톡남부역 1번출구로 나와 그대로 직진 해서 걸으면 보입니다 빵냄새가 솔솔베이커리 자체를 너무 간만에 방문하는거 같아요 역시 빵은 베이커리에서 갓만든 빵이 제일인듯합니다 앙버터 하는 베이커리가 도통 부평에 없었다 다양함과 저렴한 가격책정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베이커리 포스도 살포시결제 기다리며 찍어보고요 성모병원 방향 출구 자게는 생각보다 작았는데도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알차게 있었다 천연발효빵을 판매하는 건강한 베이커리타르트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어서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았다 집에 와서도 생각 날 만큼 소소한 사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