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천구 목동&맛집 / 일미락 돼지고기구이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2. 14:38

본문

일미락 돼지고기구이

목동은 아파트 단지와 맛집 투성인 곳 목동사람이면 다 아는 맛집 일미락 일미락 뭔가 들었을 때 일식집 같더만 알고 봤더니 삼겹살집 내가 좋아하는 고기 일미락의 기본 웨이팅은 2030분 저날도 역시 25분 정도 지나서 들어갔다

일미락은 아주 오래된 건물 그 자리부터 시작했는지 한 가운데에는 나무가 있다

무슨 나무 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있음 짝꿍이 기가막히게 찍어줬네 캬 웨이팅하면서 찍은 우리발 알고 봤더니 기념일이라 짝꿍이 선물이랑 꽃도 짜잔 하지만 나는 아무것도또르르르르 이러하네 여자친구가 커플신발이당 벌써 몇번째 컵흘슈인지 좋다 캬 드디어 우리의 이름을 부르시고 3겹살 2인분이요 칼비빔면이욤 삼겹살은 16000원 칼비빔면은 5000원 같이 시키는 이유는 칼비빔면이 열라 오래걸림 삼겹살을 먹고 있는 중간쯤 나와영 미리시키세영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무 드디어 만난 3겹살 넘나 사랑스럽다

다이어트 한다고 샐러드먹고 소식하던 내가 저날은 고삐가 풀림 얼른 익어랑 점점점 고기가 익어가고 있지욤 히히 어느 정도 익었을 때 나온 칼비빔면 매콤새콤하니 맛이 아주 조아영 예쁘게 익은 고기 삼겹살 소리없이 짝꿍이랑 맛나게 먹었지여 서울에 계신 여러분들 삼겹살이 땡기실 때 혹은 고기가 땡기실 때 한번 들려보세용 일미락 후회안할 맛집이에용 아참 주차는 불가능 완전 골목길이라 어려효효 일미락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2616 상세보기 인생 맛집 일미락 삼겹살 삼겹살맛집 목동맛집 일미락 고기 오목교 고깃집 일미락 고기맛 정말 최고다 주말에는 대학교 선배들과의 모임이 있어 목동에 다녀왔어요

교양수업으로 볼링을 함께 치다 친해졌는데 만날때마다 너무 잘놀고 오네요

먹는걸 중요시하는 모임이라 목동 맛집 검색하다

알게된 일미락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한 오목교 고깃집인가봐요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편하게 먹었는데 식사 마치고 나와보니 웨이팅이 장난아니네요

영업시간연중무휴 평일 1200 2400 전화번호 0226429292 저는 목동 본점으로 다녀왔는데 이외에도 상암동 성수동에 체인점이 있는 것 같아요

고깃집 답지 않게 분위기가 자연적이고 예쁘죠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마주보는 쪽에 또하나의 매장이 더 있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의 공간은 웨이팅 장소로 쓰여지고 있었어요

오목교 고깃집 일미락 메뉴는 통삼겹 통목살 통생갈비 한우생등심 등이 주 메뉴구요

이 외에도 해장국 칼국수 술밥 비빔면 찌개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고깃집 답지 않게 생맥주와 좋은 전통주 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놀랄 정도였고요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기본세팅으로 나오는 밑반찬 들이예요

엉털네 숯불꼼장어 해물,생선요리

토미엄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주말에는 주말을 즐겨야 겠죠 무지 피곤하던 지난 토요일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고 뭔가 먹고 싶은데 떠오르지 않은 그때토미엉아가 목동 맛집 에 가자는 아주 기특한 제안을 했어요 오우토미엉아짱 고고씽 우선 꼼장어 한 접시를 주문하구요 다시 주문하는걸로 깻잎 콩나물 나머지 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편해요 깻잎도 콩나물도 싱싱 토미엄마가 좋아하는 아삭아삭한 콩나물 살얼음 동동 얼마나 시원하게요 자연산 꼼장어 등장이요 아주 빛깔 때깔이 죽여줘요 마음이 아주 급해진 토미엄마 배고파 빨리 잘 좀 구워봐토미엉아 토미엉아 말하길 남친 잘 만났지 뭐래 시끄러 숯불판에 일렬로 쭈루룩 예쁘게 올려놓고 잘 구워봅시닷 갤럭시9 로 찍었는데 화질 장난 아니네요 꼼장어 힘줄인가 익으면서 막 튀어나오고 난리도 아니네요 오우침 꼴깍 비오는 토요일 저녁 소맥 한잔에 매콤한 꼼장어 캬 토미엄마의 소확행 우리 이웃님들의 소확행은 어떤것들인

대성설렁탕 대성옥 곰탕,설렁탕

까꿍이 혈당재검사 하고양천보건소근처 대성설렁탕에서 든든한 점심 먹고왔어요 까꿍이랑 같이 먹어야 하니 얼큰한게땡겨도 포기오 냉면도 맛있겠다 설렁탕갈비탕집은 김치가 생명이죠그럭저럭 먹을만해요 사실 아삭아삭 풋고추를 넘 맛있게 먹어서 기억이 안남 주문한 갈비탕이 나왔네요 큼직한 갈비가 두대에 자잘한 고기까지푸짐해요 갈비탕에 당면이 없으면 서운한데서운하지않게 당면도 들어있어요 그치만 엄마닮아 당면좋아하는 까꿍이 몫주차는 바로옆 공영주차장 30분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허니윰이에요 날씨가 추워지니 밥 하기도 귀찮아서 집에서 가까운 목동 대성설렁탕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했어요 12층 모두 대성설렁탕이 사용하고있고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1층이 꽉차서 바로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올라가니 테이블이 많았고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 데리고왔을때 편하겠더라고요 대성설렁탕은 어떤 첨가물도 들어있

착한낙지 목동점 낙지요리

메뉴는 낙지 덮밥 연포탕 낙지 전골 산낙지낙지해물파전 등 각종 낙지 요리와코다리조림 수제돈까스 만두 등이 있어요 옆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손님이 계셨는데 어른들은 낙지 요리를 드시고아이들은 돈까스를 먹더라구요 낙지 요리는 자칫하면 맵기만 하거나낙지가 맛이 없을 수도 있는데요 그 외 낙지 요리는 이미 die 한 것들낙지전골 연포탕 주문하면 중간에 산낙지를 넣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비쥬얼보세요 후 덜 덜 낙지덮밥 40년 먹어 본 내공으로 볼때 착한낙지목동점이 최고라 하겠네요 넘 매워 콧물 눈물 주체할수 없었다 능 친구랑 오랫만에 목동 나들이 나와 목동맛집 들러 맛나게 먹어보네요 서로 겹겹이 쌓인 스트레스 어찌하면 풀어볼까하다 착한낙지 찜해 지대로 풀고 왔다능 또 매운낙지 먹을땐 시원한 미역냉국이 답이죠 달큰하고 시원한 맛에 이제 그만 콧물 눈물 멈추

퍼블릭맨션 카페,디저트

목동과 등촌동 사이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퍼블릭맨션   목동 가는 길에 자주 봤던 카페 퍼블릭맨션큰 길가에서 뜬금없이 모던함을 뿜어내는 곳이라 늘 궁금했었는데요 목동카페 퍼블릭맨션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등촌역 쪽으로 더 가깝구요 언덕배기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운 위치는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근처 아파트나 빌라에 사시는 분들에겐 좋은 휴식처가 되어줄 듯 카페 앞에 주차 2대 정도 가능한 공간 있었고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데용 동네카페다운 카바력 단순히 외관이 마음에 들어간 등촌동카페인데요 내부는 더 좋자나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는 항상 깔끔한 인테리어의 완성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키크고 싱그러운 식물들이 화룡점정이였구요 제가 자꾸

https://asianone.tistory.com/entry/조카가-밀어주는-그네-타는-한지민-화들짝-놀라

불러오는 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