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도리돈까스 메뉴 / 도리돈까스 돈가스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19. 22:28

본문

도리돈까스 돈가스

카페유진 카페,디저트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니 카페유진은 내가 좋아하는 식물들이 참 많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았다 생각보다 아주머니들이 꽤 계신걸 보니 핫한 카페가 틀림없다 식물은 참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은 것 같다 요즘은 카페에 예쁜 꽃이나 식물 하나 없는 곳은 찾아보기 힘든 듯 아메리카노 35산딸기쥬스 시즌메뉴 가격기억안나뮤인절미티라미수 60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고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다 신 맛을 싫어하는 우리가 먹기에 아메리카노가 딱 적당했다 적당히 쓰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다 산딸기쥬스는 정말 딸기를 통째로 갈아넣은 듯한 맛이었다 딸기 씨가 계속 씹히긴 했지만 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왕추천인절미티라미수 대애애애애애애애박콩가루와 인절미 아몬드가 올라간 티라미수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엄청 엄청 맛있었다 어른들도 좋아할 듯

비어캐빈 시흥은행나무점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시흥 사거리 근처에 있어요

시흥 먹자골목에 있으며 대형룸이 있습니다 약 20명이서 방문했는데 자리가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으신분들은 참고 하세요 시흥사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먹자골목쪽이구요 대형룸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습니다 서빙 친절하네요

준참치 생선회

가볍게 술한잔 마시기좋은 시흥 맛집 이것저것 안주맛도 좋고 친절하셔서 다녀오면 기분까지 좋은 곳이다 좌식도있고 홀도있어 편한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한다 분위기가 환하고 조용해서 맛있는 참치에 집중하기 좋았다 이런 바같은 자리도 있는데 여기앉으면 참치써는것도 보며 사장님과 이야기하며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오늘은 친구와의 조용한 대화를 위해 이자리는 패스 와사비와 함께나온 소스 여기는 사장님이 특제소스도 직접 만드시고 간장도 직접만드시는데 짜지않고 참치와 정말 잘어울린다 우린 선 참치회 2인분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나니 시흥 맛집 찬들이 하나씩 나온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싱싱한 샐러드 이것 역시 소스가 완전맛있다 부드러운 죽도나오는데 역시 한잔 마시기전에는 죽만큼 속을 채워주는건 없는 것 같다 항상 느끼지만 메인메뉴부터 가벼운 밑찬까지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다 시흥 참치집은 무엇하나 맛없는게 없으니 그리고 준참치는 맛있는 초밥도 리필을 해주신다 혜자로우신 사장님

호아빈 시화점 베트남음식

최근에 티비보다가 쌀국수먹는거보고 넘 땡겨서 간만에 베트남음식먹고 왔어용 항상 안산에서 포메인만 가다가시화 이마트근처에 호아빈 이있어서 첨 가봤네요 소스 옆에 쌀국수 먹는 방법이라고 써 두셔서처음 드시는 분들도 궁금증없이 드실 수 있게 하는 센스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당가격대도 일반 베트남 음식 집이랑 비교했을 때싸지도 비싸지도 않게 딱 그정도였어요 칠리 스파이시 볶음면 베트남 음식점에 오면 쌀국수 말고요 숙주국수는 따로 소스로 비벼서편육고기에 싸서 냠냠 레드커리볶음면도 숫가락에 얹어서 한입에 쏙혹시 베트남 음식 한번도 안드셔본 분이 계시다면레드커리보다 스위트쉬림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정왕동 근처에서 일을 마쳐서근처 사는 친구를 불러서 저녁이나 먹자 친구랑 제가 정

https://dezoori.tistory.com/entry/경기도-바다보이는-카페-카페델씨엘로-카페디저트

 

경기도 바다보이는 카페 / 카페델씨엘로 카페,디저트

카페델씨엘로 카페,디저트 가평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레스토랑카페 델씨엘로 다녀온 지 몇 달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인스타에만 올려놓고 블로그에도 올렸는지 알았는데 아니었네 남편이랑 정말 맛있는 화덕피..

dezoor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