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은평구 짬뽕 맛집 / 짬뽕타임 고색본점 중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20. 1. 7. 03:11

본문

짬뽕타임 고색본점 중식당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던 어느 날 짬뽕타임 고색본점 방문했어요

때마침 가게 앞에 도착하니 잠들어 주는 둘째 잠들면 우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움 멀리서도 잘 보이는 큰 가게 간판도 크고 테이블도 많아요

역시 수원 맛집이라 손님도 많이 있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봅니다

우린 짬뽕 짜장면 탕수육 먹을거예요

테이블마다 양념과 수저통 홍합껍질 버리는 통 다 따로 있어서 편리해요

오 단무지가 특이하네요

아주 얇은 단무지 한입에 다 먹어도 부담없고 좋았어요

내 스타일이야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튀김 색이 하얗고 깨끗하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갓튀겨 나온 따끈한 탕수육 단면을 보니 도톰한 살코기가 훌륭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어우러진 맛도 최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음 부어 먹기에는 농도가 진해서 찍어먹어야 더 맛있어요

여기가 수원 탕수육 맛집이네요

탕수육을 맛보는 사이에 짬뽕도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덕화반점 중식당

길을 가다가 한무리의 사람들이 배부르다며 나오는 식당 있어서 다음날 방문해 보았네요 식당 입구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림표 기본 찬  짬뽕         실내 사진을 찍으려 했으나 실내에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어르신이나 혼자 식사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국물은 가벼운 맛이나 내용물은 실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운것을 선호하기에 고추가루를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군요 양도 작지 않고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네요 먹어 보지는 못했으나 비주얼은 볶음밥도 좋아 보이더군요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했네요 대구 중구 중앙대로 67길 31 0532540958

쌍용각 중식당

안녕하세요 이 놈의 날씨가 반대편은 격하게 맑고 반대편은 격하게 흐려 어딜 봐야 하나 싶은 찰스입니다 추석 연휴에 너무 기름진 음식만 먹어서 그런 것도 있고 어제 쐬주와 함께 하여 속을 좀 풀어줄까 하여 짬뽕을 먹어줬다는 배달은 하지 않는 쌍용각 그리하여 차를 타고 냉큼 출발을 해줬으며 전에 경남반점 사장님께서 새롭게 오픈한 곳이라 은근 설레였고 탕수육 소스가 살짝 변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짬뽕 맛이 그대로라 어찌나 좋던지 특히 왕 버섯이 너무 좋아서 아껴서 먹었네요 매장에 들어가니 손님이 많아 시끌벅적한 분위기 옆테이블에는 고딩들이 단체로 와서 그런가 처음에는 단무지가 코로 들어갔지만 그래도 간만에 훌륭한 짬뽕을 먹은 것 같아 격하게 뿌듯했으며 참고로 이곳은 교복입고 밥을 먹으면 짜장면이 2500원으로 사장님의 인심이 보이는 무언가가 있었으며 주종목이 짬뽕이라서 요리는 그닥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은데 그래도 뭔가 흐뭇하다는 이상하게 중식집 양파는 왜 이렇게 맛이 좋은 것인지 춘장과

룡반점 중식당

장소_ 논산 탑정호날씨_ 눈 온 뒤 맑음 Tackle 프리리그스푼메탈바이브에버그린칼레이도 인스피라레 스탈리온DG TKIC69MHBK다이와 질리언 SV TW 1016svHL 63단 라인 플라잉버드 지그텍사스 카본12lb 논산 탑정호 안녕하십니까 대전은 정말 화창했던 날기분 좋게  네명이 모여서 논산으로 향했습니다 근데  논산으로 가면 갈수록 하늘이눈이 오고 바람이 불고 날씨야 나한테 왜 이러세요 빠꾸 없다 도착 하여 다들 채비를 하는 중바람불고 눈 오고 악천후의 날씨 그래도이 시기에 탑정호는 힘들어도 나오면 큰놈들이라집중 해봅니다 대부분 아침에 잠깐의 피딩 타임에도애들이 올라 붙었던것이 확인이 되었던빈도가 높은 자리를 알려드리니 함께하신 지인 형들드디어 잡아내십니다 역시 씨알이 굵직 하네요 아까비 정작 가이드를 담

대명관 중식당

청주대학교 근처 대명관에서 중국 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세트 2에 짬뽕밥6000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좀 늦게 주문해서 걱정했는데11시 40분에 주문하고 11시 55분 이때 도착했습니다 위치도 위치지만 정말 빠른 배달 원래 세트 메뉴에 탕수육은 양이 적지 않나요 이거 어떻게 된 일이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셋이서 달려들었는데도 조금 남았습니다 소스 맛이 특이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새콤달콤한 맛이 아니라끝 맛은 달달한데 흠 표현하기 어렵지만 맛있었습니다 짜장면도 너무 많아서 배 터질 거 같아요 보통 중국음식 시키면 기름져서 조금 먹어도 배부르고 그런데대명관의 장점은 뭐랄까 담백 맛이 강렬하지 않은 만큼 먹고 나서 속이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배달도 빠르고 배달해주신 분이 무척 친절해서 기분이 좋네욯 대명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 136 저장

https://xe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참맛감자탕-감자탕은-진짜-여기가-갑-24시간-음식점-얼큰한-감자탕

 

서울 맛집, '참맛감자탕' 감자탕은 진짜 여기가 갑 24시간 음식점. 얼큰한 감자탕

감자탕은 진짜 여기가 갑 일단 뼈다구에 붙어있는 살이 너무 많아요 ㅎ국물도 진하고 맛있고마무리로 먹는 볶음밥도 맛난 식당입니다. 와이프도 너무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은 꼭 가는 맛집! 24시간 음식점. 일딴..

xe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