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호 / 소문난박사밀면 국수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 07:16

본문

소문난박사밀면 국수

댓글이나 쪽지주세용 울산롱보드 여름에 밀면으로 유명한 소문난 박사 밀면오늘 점심은 날도 좀 쌀쌀하고해서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근데 여기 칼국수 면이 초록면이네요

면이 살아있죠 따끈한 칼국수 겨울에는 별미죠 맛있게 먹고 또 먹고 싶네요

한 그릇 뚝딱 진짜 감칠맛 나는 소문난 박사밀면의칼국수 강추합니다

맘에 드는 글귀 9월3월까지는 칼국수와 온밀면 잔치국수 만두국 등을 판다 육수는 셀프인데 온육수가 다떨어져서 채우고 계신다바가지로 떠서 넣기 신공 재미있었다

지난 주말 회사 동료의 결혼식 참석하러남양산에 다녀왔어요

어느 웨딩홀 뷔페인지는 말안하겠지만음식 가지수도 적고 맛이 너무 없더라구요

뷔페 다녀온 날은 보통 저녁생각이 없는데이날은 6시인데 배가 꼬르륵처음 스테이크 한접시 샐러드 한접시과일 케익 한두개씩 먹고 끝커피가 제일 맛 있었어요

그래도 그냥 한 컷 찍어둔거 아쉬워서 첨부 원래는 잇님 포스팅을 읽고 샤브샤브 월남쌈먹으려다가 시원한게 땡겨서 밀면으로 변경서창에서 제일 유명한 소문난 박사밀면 방문올해 첫 밀면을 여기서 개시했어요

양산 서창 맛집소문난 박사밀면    장인정신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안내문이에요

MSG가 왕창 들어가는 밀면 짬뽕 등 등아예 안넣었다는 거짓말보다 자제했다는 말이 더 진솔하게 느껴지네요

육수를 맛보면 일반 밀면 육수랑은 확실히 달라요자극적이고 강렬한 맛보다는슴슴하고 담백한게 참 깔끔하답니다

손님이 참 많네요

테이블 회전율도 빨라서 먹는동안 테이블 한바퀴가 돌더라구요

대기시간이 짧다는건 장점이죠 우선 메뉴 가격부터 볼게요 물밀면 5000원비빔밀면 5500원물비빔 5500원만두 3000원밀면 곱배기 1000원 추가    시원하게 물밀면 2개 주문했어요

삼호 짱뚱이 해물,생선요리

더운 여름이 오긴 했는지 민어회와 민어탕으로 몸보신 시켜주신다하여 냉큼 따라 나온 점심 삼호 짱뚱이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34길 11 상세보기 민어회는 지난 16년 여름에 먹고 2년만이다 삼호짱뚱이 아주 가끔 오는데 여긴 밑반찬이 맛있어서 점심시간에 백반 먹으러 와도 되지만 회사에서 쪼오금 멀어서 오늘처럼 특별한 날만 원래 민어탕만 먹는 줄 알았는데 민어회도 먹는 거라 하셔서 반찬들 가운데 성스러운 공간이 마련되었다 마지막은 소화 잘되라고 매실액 원샷 몸보신하라고 귀한 음식 사주셨으니 이번 여름도 열일해야겠구나 충성충성7 남도음식전문점 삼호짱뚱이 오랜만에 밖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가 예전에 손님과 저녁을 맛있게 먹었던 곳이 생각나서 가봤습니다 지난 포스팅 ey6500RedirectLoglogNo220164192895frompostView 서울 강남구 논현동 64 삼우빌딩 1층 025471416 서울 논현동 삼호짱뚱이 025471416 삼호 짱뚱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