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채향기 / 산채향기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8. 03:44

본문

산채향기 한식

오늘 모처럼 오랫만에 동생집에 놀러가는 길에 남양주 별내에 볼일이 있어서 볼일을 보고 점심먹을 시간이 되어서 찾게 된 곳인데 산채향기 라고 곤드레밥정식이 너무 괜찮았던 곳이네요

남양주 별내맛집 산채향기 곤드레밥 맛 괜찮네 이게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려니 한상 가득한 모습이 제대로 전달이 안되는 것 같아 나름  아쉬운 것같아서 직접 찍은 동영상으로 준비 해 봤어요

한정식 메뉴가 유명한 산채향기는 파주광명 등에도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인데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별내점에 가보았답니다

커피 종류는 반값다른 음료는 원래 가격아메리카노 두 잔에 음료 두 잔 시켰는데 만원이 안됨 주말에 엄마들이랑 모임하기에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에도 너무 괜찮은 별내맛집산채향기 처음 가봤는데 맛있고 건강한 웰빙 음식을 먹는 맛이었어요

별내 맛집 산채향기얼마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양가 어른들 모시고 식사를 어디서할까 고민하다가 찾은 맛집넓고 깨끗한 실내가 좋았습니다

밖에도 미니정원 처럼 꾸며진게이쁘고 기분까지 좋아지게 했던별내 맛집 산채향기저희는 18000원차리 메뉴와곤드레밥 주문녹두전이랑 산더덕 석회한판도 주문했습니다

정신없이 먹고별내 맛집 산채향기의 꿀팁2층 카페향기 이용하기조용한 카페향기 테라스쪽에 테이블도있고요

별내 맛집 산채향기에서 한정식 제대로 오랜만에 한정식 맛있는 곳으로다가 소개를 받고 다녀온 별내 맛집 산채향기는 음식이 아주 정갈하게 맛있기로유명하더라구요

한정식집이라는 생각보다는 꼭 카페같은 느낌이 들죠 별내 맛집 산채향기의 한정식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산더덕석쇠한판이 나왔어요

별내 맛집 산채향기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요 곤드레밥이정말 푸짐하게 곤드레가 들어가있기도하고양념장을 넣고 슥슥 비벼서 밥만 먹어도 알차고 았있기 때문인듯정말 푸짐하게 맛있었어요

별내 맛집 한정식 산채향기기에서 진짜 푸짐하게 맛보았네요

그리고 별내 산채향기가 진짜 좋았던게 바로 위 2층에카페향기에 음료나 디저트 이용 시무려 5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별내 맛집 산채향기 어르신을 만나는 날이기 때문에한식집으로 예약을 했어요

별내 맛집으로 검색했더니 무조건 산채향기라는 말이 많이 있었기에별내 맛집 산채향기 주차장도 넓고실내도 굉장히 넓어서 가족단위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리뷰가 가득괜히 소문난 곳이 아닌듯 각종 재료들도 판매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법한 소품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웰빙용으로 반찬과 메뉴가 구성이 된 산채향기산내음의 향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나물부터내가 좋아하는 고기꼬기 까지 별내 맛집 산채향기 산채향기의 기본적인 컨셉은저나 제 친구 또래들이 좋아하는 고기와 술이 아닙니다

고소미 녹두전 참숯석쇠불고기 아무리 산채향기에서 산내음 웰빙 건강을 강조했다

산채향기 한식

생각했죠저희는 일단 통일동산 주위로 드라이브 돌다가밥 먹으러 산채향기 들렸습니다 쾌적하게 꾸며진 실내 모습 또한 만족인데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죠참고로 산채향기는 1층과 2층으로 꾸며졌으니다 산채향기의 기본찬들은 하나같이 정갈했고명이나물이 포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김이랑 곤드레밥 산더덕까지 올려서 또 한입 거의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산채향기는청국장도 별미니까 꼭 드셔보세요 산채향기 메뉴 곤드레밥에더덕석쇠 한판할까 녹두전 할까 고민하다 산채향기 곤드레밥상차림 별도로 주문한 녹두전입니다 파주 한정식 산채향기 밥 윤기가 좔좔 지난주 휴가를 보내면서오금리 부모님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파주 한정식집 산채향기에서 밥을 먹었어요 파주 한정식 산채향기의 메뉴저희는 고드레밥과 녹두전 산더덕석쇠한판 청국장 선택안 그래도 울 섭이파 청국장 먹고 싶다고 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