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영도 짬뽕 / 정통관 중식당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6. 17:40

본문

정통관 중식당

해양대 중화요리의 양대산맥 중 하나인 정통관을 추천합니다

D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가서 먹고 왔네요

제가 가장 즐겨 먹는 볶음밥 입니다

D   자장이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놀란 사실 하나   서울은 계란 값을 500원인가 받는가면서요

부산은 공짜입니다

그리고 탕수육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가격은 이렇게 되구요

이날 제가 먹은 건 세트메뉴에요

대표적인 세트메뉴가 저렇다는거지   예를 들어 자장면되신 볶음밥이 먹고 싶다

던가 짬뽕밥이 먹고 싶다고 하면   돈을 조금만 더 추가하고서 세트메뉴를 즐기실 수 있어요

해양대 앞에서 중화요리가 생각나신다면 정통관을 추천해요

D   홍홍안녕하세요

에린입니다

오늘은 에린이 주말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옛날통닭 치킨,닭강정

영도 맛집영도 치킨 옛날통닭 진심너무 맛있다 매일매일 먹고싶을정도로 치킨덕후라면 옛날통닭이 진짜 통닭이란거 알고있죠요즘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이 너무 많이 생겨나고 없어지는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너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다 보니 왠만한 크고 광고비를 많이  투자하는 치킨집이 아닌이상 거의 망하고 있는 추세죠요즘 왠만하면 한마리에 만원 후반대인 치킨한마리는 예전에 배고플 때  흔히 찾을 수 있는 메뉴가 더이상 아닙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동네 여기저기에 옛날통닭 이라고 적힌치킨집들을 곳곳에 볼 수 있었습니다 치킨한마리에 6000원7000원이라니놀라웠습니다 게다가 맛은더더욱 놀랍더군요 저희 커플역시 옛날통닭을 맛보자마자이제 프랜차이즈 치킨집보다 옛날통닭을 더 찾게 되더군요 부산의 수많은 옛날통닭 가게 중에서 영도에 있는 옛날통닭집은  레전드 인듯합니다 진짜 저만 알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집이라포스팅을 할까말까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1일 1포스팅을 위하여 과감하게 공개합니다

달뜨네 한식

다녀온 지 대략 2년 가까이 되는 묵은지 포스팅이라 요즘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녀오면 개운해지는 목욕탕을 소개해 드리려는 건 아니구여 외관부터 뭔가 요란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영도 맛집 달뜨네 입니다 저녁에 둥근 보름달이 떠있는 모습만 보다가 낮에 해 떴을 때 만나니 뭔가 살짝 휑하기도 하네요 실내에도 개성이 넘치는데요 예전 드로잉전도 가끔 진행을 했었다고           대략 이런 메뉴 저런 메뉴들 있지만 현재 가격이 아닌지라 작게 나온 사진으로 한 장 참고등어 초회로 스타트를 끊고 시락국밥으로 마무리하는 코스 비주얼도 재미있네요 용을 꿈꾸는 고등어인지 튼실한 참고등어가 마치 용으로 변신하듯 날 잡아 잡쏴봐 라며 힘찬 용트림과 함께 초회의 기운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껍질과 뱃살 등 고등어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들은 대부분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나가는 버스 바라보며 고등어초회에 소주 한 잔 마시기에 좋은 각 기억은 희미하

골목분식 종합분식

영도 골목분식 후기 오직 라면만을 파는 분식집인데비빔라면이라는 이색메뉴가 있는 곳이예요 정말 오래된 구멍가게고가격도 엄청 싸요 정말 굳이 찾아와야 할 위치인영도 골목분식 지도 찍고 가도 정확히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간판이 없어서 더 찾기 힘들고차를 대놓고 골목으로 쭉 걸어들어가야해요 기억하면 좋을 것은저 와글와글 이라는 주황색 간판옆길로 쭉 걸어가면 됩니당 간판이 없고테이프로 골목분식 라면여섯글자 새겨놓았어요 추억의 분식집 끝판왕 너낌 세월이 묻어나는 내부모습 한여름이라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륵주륵 났는데당연히 에어컨이 없었고선풍기에 의지한 채 앉아있었어요 저 주방은 라면 끓이느라 열기가 더 장난 아니였음 메뉴판 레트로 갬성아무리 레트로 밥집이 많이 생겨나도원조는 못따라오네여

백설대학 종합분식

부산 영도 맛집백설대학안녕하세요 훈입니다 오늘은 부산 영도 맛집백설대학 소개할께요 오늘 날이 참 좋아서 오랜만에 또 영도를 갔어요 쉬는 주말에 날까지 좋으면참 좋죠 점심 때 간거라 뭘 먹을까 하다가급 생각난 영도 맛집 백설대학요기가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유명해졌대요그 전부터 유명한건지도 열심히 버스를 타고 도착한 영도 맛집 백설대학역시 TV에 나온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가게 내부가 좀 협소해서 테이블은 5개 정도 있더라구요 저랑 친구도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인증그냥 보면 진짜 평범한 분식집인데뭔가 기대 기대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는데저 떡볶이가 참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물론 요 어묵도 기다리면서 어묵 국물은 떠서 드시면 됩니다 포장도 진짜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사장님 부부 둘이서 정말 정신없이일 하시더라는 저희는 백설대학의 메인 쫄우동45과김밥 한 줄2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은평구-맛집-삼냉이골

 

서울 은평구 맛집 '삼냉이골'

삼냉이골 돼지고기구이 대조동 맛집 은근히 맛있는 삼겹살 먹을 수 있는곳 고기가 맛있기로 이름난 숯불갈비 전문점입니다. 성형 숯을 사용하며 메뉴로 LA갈비, 이동갈비, 생갈매기살, 묵은지삼겹살, 돼지왕갈비,..

food2food.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