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메뉴판 / 맘스터치 부송어양점 치킨,닭강정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9. 05:03

본문

맘스터치 부송어양점 치킨,닭강정

어제는은비니를시어머님이보고싶다

하셔서맡기고잠간휴식집에가서쉬기전점심으로때울햄버거맘스터치후기고고고곡맘스터치터치꺅조아조아오픈시간닫는시간세일하는음료매장은넓직넓직평일오전사람이없음예전엔롯데리아만갔는데맘스터치생기고는맘스만가용패티가크고맛남메뉴판포장포장해가야딩기다리는동안매장더둘러보기커피도함꺼해서간단하게차한잔도가능굳굳손을씻을수있는세면대가매장에위치하고있어서아이들과갔을때손씻기는게간편하다는장점쿠폰쿠폰그동안쿠폰을왜안받았는딩이제잘모아야지포장해서집에왓어유콜라역시햄버거는콜라테잎이붙여있어도약간세는건어쩔수없는듯혼자지만푸짐하게누리기시켜먹으라고준근가맘스에또하나의일품포테이토감자감자살짝짜지만넘넘맛나죵요건만두팝콘애기만두군만두전오리지널이제일깔끔맛나서요

매장이 널찍하니 먹고 가기에도 좋아요

주문 즉시 조리인데도 빠르게 나오고 매장 내에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맘스터치 먹음 손이 전 화이트 갈릭 버거가 먹고 싶었지만 교정 때문에 잘 씹지 못하므로 불고기버거세트 T T 용용은 느끼한 맛을 좋아해서 딥 치즈 버거세트로 주문했어요

너무 얇은 두께의 불고기버거 이가 괜찮아지면 온 세상 딱딱하고 씹기 힘든 모든 것을 먹을 테야 외치며 현실은 불고기버거 맘스터치 오는 이유 버거가 맛있기도 하지만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감자가 오동통하니 딱 맛있는 맛 5200원이나 하지만 아주 얇고 얇은 패티와 양상추 피클이 전부인 불고기버거  화이트 갈릭 버거 못 먹어 속상해 이렇게 설명하지만 불고기버거도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용용이 시킨 딥 치즈 버거에요

안쪽에 노란 치즈 보이시나요

한입 뺐어먹어봤는데 감동 맛있어요

느끼한 거 싫어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이스크림보다는 햄버거가 더 땡겨 맘스터치로 총총 3참고로 이 곳은 배달도 되니 더운 날은 배달로 드세요

익산 부송동 맘스터치 내부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가격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신상메뉴 불싸이버거와베스트메뉴 싸이버거 포장 완료 먹기 좋게 버거는 반으로 컷팅하고 감자튀김도 넓게 펼쳐주었어요

맘스터치 음식들은 냄새가 진짜 대박코끝을 찌르는 향기때문에 사진 찍기 힘들었어요

맘스터치 맘스터치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아요

버거킹이 제일 맛있었는데 맘스터치 햄버거 먹고 1순위가 바뀌었네요 제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비슷하고요 사람들도 많고 인기있더군요

맘스터치 대구성당점 치킨,닭강정

맘스터치 메뉴판입니다 맘스터치 메뉴 딥치즈버거 딥치즈버거 세트김떡만 갈릭집 앞에 맘스터치가 생기고 부터제 다이어트는 개망핑계 같지만핑계 맞습니다 늦게 마치는 남친 덕에 야식 먹으러자주 찾긴했지만 딱히 포스팅 해 봐야겠다는생각은 못해봤었거든요 햄버거 나부랭이 근데 이번 신메뉴 꽤 핫 한것 같아서포스팅해봄 먼저 김떡만당연히 냉동제품 튀겨서 양념에버무려서 나오는김말이떡만두 튀김기본 빨간 김떡만이 예상보다 너무 매워서남친은 입에도 못대길래 주문해본 갈릭 김떡만이에요 혓바닥 날아가는 고통을 감수 할 수 있으면갈릭 보다는 매운 김떡만이 낫습니다 소스가 너무 달아요 이미 감튀에 케찹까지 짜고 나서발견한 주의사항다른데는 친환경 인쇄용지 어쩌고 저쩌고해서종이에 닿여도 상관없다고 적혀있는데맘스터치 이렇게 원가절감 하나요 케이준 감자튀김금방 튀겨서 따끈따끈 맛잇 맘스터치 메뉴 딥치

맘스터치 다대1점 치킨,닭강정

다대포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안녕하세요 5개월된 아들을 키우고있는 쑤야맘이에요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 오늘도 날씨가 흐리네요 오늘 아침은 햄버거 포스팅으로 시작하려해요 어제 저녁 뭘 먹을까하다가 갑자기 불연듯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제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갔어요 이건 꼭 먹어야해 다대포에도 맘스터치가 있답니다 다대1동 본점과 다대2동에 있는데요 제가 살고있는 다대2동에 저희집과 가까운 곳 5분도 안되는 거리에 맘스터치가 있답니다 다대포맛집으로 선정 미리가서 기다리기 싫은 1인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놓고 찾으러 가기로 함 싸이버거셋트 1개 포장해주세요 바로 찾으러 갈께요 맘스터치가 우수프랜차이즈군요 역시 맘스터치 미리 전화주문해놓고 다대포맛집 맘스터치로 고고 그러나 도착해서 기다려야했다는 잘됐다 사진이나 찍지뭐 여기는 매장안 앉아서 먹고 갈수도 있답니다 메뉴 구경이나 해볼까 다대포맛집 맘스터치는 버거뿐만 아니라 치킨도

맘스터치 창녕남지점 치킨,닭강정

맘스터치 화이트갈릭_버거안녕하세요 푸른나그네입니다며칠 전에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먹고 극찬했었잖아요 어제 또 먹으러 갔답니다 제가 괜히 인생버거라 했나요 다시 찾은 맘스터치 대충 여깁니다 아무도 없네요 그리고 차에서 냠냠제 차 아닙니다 다 먹고 유채공원 한 바퀴하늘색 구조물 있는 게남지 철교입니다 두 달 전에 유채 축제 했다고포스팅 한 거 아시죠지금은 여기 무슨 공사하느라다 파헤쳐졌네요 다리 위에서 찍음여유로이 떼지어 거니는 고기떼 이 다리만 건너면함안군입니다 저 지도상에 나온 남지철교는차가 다니는 도로에요 누가 왔다갔는지도 모른 채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쪼금 얘기가 샌 기분이지만결론은 하나화이트갈릭 버거 다음에 또 먹어야지끗 요즘 또 다시 블로그띄엄띄엄 들어오네요 아시다시피 다음 주에상공회의소 한자 시험을앞두고 있는 지라 자주 못하고 있습니다 그거 끝나는 대로 소통을 활발히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오늘은 옆가게 사장님이랑 맛난 점심을 먹을 예정이였으나 갑자기 옆가게에 손님이 오시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