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천 맛집 / 국민아구찜덕천점 아귀찜,해물찜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9. 03:46

본문

국민아구찜덕천점 아귀찜,해물찜

친구가 아구찜에 있는콩나물이 땡긴다며함께 간 곳 국민아구찜 가격표입니다

_ 참고하세요

_밥 포함 가격아닙니다

밥은 따로 시켜야해요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 말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안 쪽에도 있는 것 같았어요

가족 등 모임하시는 분들이저녁쯤 많이들 식사를 하고 계셨어용 일마치고 먹는 맥주란 꿀맛 밑반찬들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맛 없는게 없었어요

밑반찬 존맛 b 아롱이는 아구찜보다는해산물을 좋아해서해물찜 중자 시켰답니다

여기에도 아구찜이 68조각 정도는들어있었어요

평소 아구찜을 좋아하진 않았는데이번 계기로 정말 좋아할 듯 싶네요

맛도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고를 수 있었어요

여기가 체인점이라고 하던데양념도 제대로고 맛도 제대롭니다

๑๑ 부산 덕천 밥집 맛집 아구찜 해물찜밑반찬 맛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구워삶기 덕천점 육류,고기요리

덕천 맛집 유명할 만 해 시간을 잘 맞춰가지 않으면 늘 사람들로 꽉 차서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는 덕천 맛집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딱 인 매콤불고기가덕천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랑 같이 다녀온 덕천 맛집 구워삶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친구가 좋은 곳으로 이직했다며 밥 한끼 산다길래 어디로 갈까 정하다가자기가 잘 아는 맛집이 있다며 저를 덕천 맛집 구워삶기로 데려가줬어요 여기가 덕천 맛집 중에서도 진짜 유명한 곳이라던데방송에도 많이 나와서 그런지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덕천 맛집 구워삶기의 메뉴판이예요 매콤달콤 중독성 강한 매콤불고기를 판매하는 덕천 맛집 구워삶기는 매번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었는데 오늘은 식사시간을 피해 방문해 다행이 한적하게 식사 할 수 있었다 이 넓은 자리가 피크시간엔 늘 꽉 차있어

국민아구찜9900 아귀찜,해물찜

부산 맛집덕천 맛집덕천 밥집 국민아구찜에서 아구찜 냠냠안녕하세요 부산 맛집덕천 맛집덕천 밥집 국민아구찜에서 아구찜 냠냠안녕하세요 저희는 아구찜 소 사이즈로 주문했어용밥이랑 원산지는 이렇게 짠 기본찬입니닷여기 반찬 맛있어여 찌짐도 리필가능하다 능거오늘도 반찬 많이 리필해먹었습니당 헿 오이냉국은 1인당 하나씩겨울에는 따뜻한 국물 줍니닷 짠아구찜색깔 곱네여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보통맛도 살짝 매콤합니당 좋네여 밥이랑

청정해물탕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물김치맛있 버섯에뿌린건 챔기름 짠딱봐도 고소하게생김 맛있다고소하이맵게해달래서맵고살도많고만족대만족강추 사실에피타이져 에피로 맛나분식 먹고 아구찜먹고마지막파이널라운드유가네 짠 든든히야무지게먹었으니 담에또먹자분식아구찜유가네멋진코스엿어 덕천맛집아구찜이 맛나는 청정아구찜덕천동 음식점      오랜만에 덕천동 맛집을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청정 해물탕           1층에 손님이 너무 많아서 2층에서 해물탕 먹고 내려와서 빼꼬미 1층 찍었어요 메뉴        1층에 손님이 많아서 2층으로 올

행복칼국수 한식

들깨칼국수 좋아하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된 행복칼국수       여긴 닭칼국수도 유명하다고해요 메뉴는 요로코럼 여러 가지 있어요 가격도 5000원이라니       칼국수 맛있는 집은 김치도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 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들깨칼국수5000원     딱 봐도 꾸덕꾸덕해보이는 들깨칼국수 정말 ⅹ100000 맛있음 살짝 짭짤해서 더 고소하게 느껴지나봐요   보다시피 건더기는 없어요 부추가 끝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먹으면서 너무 행복     김치 얹어서 먹는 게 최고예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기       한 그릇 뚝딱 다 비웠어요 이때까지 먹었던 들깨칼국수 중에서 베스트오브베스트   그만큼 정말 맛있었던 들깨칼국수 또 먹고푸당     안녕하세요 덕천에 사는 새댁입니다 맛집한곳 소개하고 싶어서요 부산대에서 닭칼국수 먹고 진짜 반했었는데저희 동네 새로 오픈한곳에 먹으러 가봤어요 제가 닭칼국수 좋아하거든요 가게는 깨끗하고 주차장도 있어요 이름만 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