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장 대도회센타 맛집 / 대도회센터 전복요리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5. 23:04

본문

대도회센터 전복요리

대도회센터는 뷰가 좋음은 물론이고 거기에가성비 좋은 스페셜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에손님들이 이곳을 많이 찾기도 하지만 또 하나의 이곳만의 특별한 장점은 바로전복요리 잘 하는 곳이라고 소문이 나있기도 해요

부산도 서울 못지않은 폭염으로 인해 몇 주 동안집과 회사만을 오가던 친구들로 저 역시도 방콕만 했었는데요

편안하게 집에서 에어컨 틀고 누워 티브이만 보다 보니한 달 동안 살이 엄청 쩌버렸네요

마법처럼 입추가 다가오자 시원해진 공기와 바람에몸이 근질근질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져 오래간만에 부모님이랑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왔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부산 기장 쪽인데해안가로 드라이브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평소에 자주 찾던 곳이라 익숙한 길로 쌩쌩 지나가다가 발견한 횟집이 있는데요

주변 관광지와 가까워 놀 거리가 많아 위치가 참 좋은 곳에 있더라고요

싱싱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었던 대도회센터가격도 괜찮고 해산물도 신선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기장은 부모님 댁과 멀지 않은 곳이에요

오랜만에 부모님댁에서 편안하게 잠을 청했는데눈을 뜨니 아침 먹을 시간이 훨씬 지나버렸더라고요

부모님끼리 아침을 벌써 드셨더라는전날 엄마랑 드라이브하러 가자고 미리 말씀드려놔서이미 부모님은 나갈 채비 모두 완료된 상태눈 뜨자마자 엄빠와 함께 싱싱한 회 먹으러 기장으로 출발했지요

궈궈대변항 근처에 가면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요

네비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길이에요

가는 길목마다 이정표가 있어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어요

가게에 내리자마자 보였던 것은 바로 낚시꾼들이곳에서는 자유롭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화장횟집 생선회

솔직히 바다왔으면 신선한해물 먹으면서바다뷰 보며 캬 이쁘다 한번해줘야 왠지 기분이 좋긴 함 물론 딴메뉴도 많지만용 밖에서 홍보하는 메뉴를 보니 멸치곰장어각종생선회등을 판매하는곳인거같았습니당 들어가기전에 수족관에서 돌돌몰말려있는 곰장어들 한번보고수족관 청결도그렇구 물이 깨끗하네요 이색 메뉴로 여행 기분을 한껏 내기 좋은 곳이죠기장 멸치쌈밥 외에도 회 구이 튀김으로 다양한 멸치요리도 맛 볼 수 있고 생선회와 곰장어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기장 바다앞에 자리한 이 곳은 이맘때면 너도나도 그 맛을 보기위해 사람들로 붐빈다 주차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해서 초보운전자도 맘 놓고 먹을수 있는 곳 멸치회 뿐 아니라 생선회 장어 곰장어 미역국까지 바다생물로 만든 음식을 만날수있다 생선회보다 더 쫄깃쫄깃 씹히는맛이 최고네요 그냥 그런 날 있잖아요 그냥 이유 없이 먹고 싶은 날

황금새우 대게요리

knn 생방송 투데이 맛집 블로그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오늘의 주인공가을바람과 함께 찾아온 제철 맞은 왕새우 대하입니다 편식하는 아이들에게도 좋고 건강 생각하는 어른들에게도 좋은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 대하버릴 게 하나 없는 효자 음식인 만큼 회 튀김 구이 전 칼국수 등 각양각색의 음식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대하의 화려한 대변신 지금 만나보시죠 명품 맛집맛있는 계절 가을맛과 영양의 보고 대하 새우가 맛있다고 소문난 이곳은 부산 기장 일광에 위치한 황금새우입니다 헉 새우 요리가 한상 가득912월 살이 통통하게 올라 가장 맛있는 시기라고 하죠새우 철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하네요 바다를 바라보며 제철 새우를 먹는 맛이란 뷰도 좋고 맛도 좋은 황금새우네요 대하 회 윤기 자르르 흐

명품활아구 아귀찜,해물찜

가을날인듯 며칠 시원하니 좋았는데요 갑자기 기온이 쑥 올라가 무지 더운 날 이네요 이렇게 더울때는 매콤한 것 먹고 땀 흘리고나면 개운하니 기분도 좋지요 어제 정관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은 정관맛집 명품활아구에서 먹었어요 요즘 정관나들이 넘 잦은듯해요 기장 아귀찜 명품활아구는 중앙공원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평일 낮시간이라 손님들은 많지 않았어요 우리는 다락방처럼 되어있는 2층에 자리 잡았어요 어릴적 생각도나고 좋네요 활아구찜 생각만해도 흐믓합니다 신선하니 맛있을테니 말이죠주문하고 기다려요 쪼로록 차려주신 기본 상차림 입니다 깨끗한 도자기찬기에 담긴 찬들이 정갈하니 맛나 보이쥬  두둥활아구찜 소인데요 푸짐푸짐 하네요 큼직한 아구가 들어 있어요 보기만해도 군침 돕니다

이천곰탕 곰탕,설렁탕

안녕하세요 낚시하는요리사 지후셰프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첫눈이 펑펑잠시 내리다 그친 것이 아니라 한시간 넘도록 내려길가에 눈도 쌓였었죠 퇴근 후 목욕 다녀온 아내와 딸내미들과 함께 장모님이 저녁 사주신데서 곰탕 먹으러 고고새로 알게 된 기장 맛집 중 한 곳인 이천곰탕입니다 오래전부터 곰탕집을 해오셨는데 전 건물 계약 기간이 다되어서 이리로 옮겨오셨다내요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는 고급 곰탕이랍니다 가게는 크지 않아요 곰탕집 같은 평범한 가게내부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하기에 생각보다 가격이 좀 되더라구요 평균 만원짜리 한장저흰 소머리곰탕 두개 특 소머리곰탕 하나 시켰어요 진한 사골 풍미에 다른집에서는 맛보지 못한 감칠맛이 나네요 소머리살을 정성스레 채 썰어 넣어두셨는데 퍽퍽하지거 않고 맛있습니다 반찬도 기본찬이지만 깍두기도 쪽파무침도 맛있네요 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