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 만두 맛집 / 육쌈냉면 돌다리점 냉면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9. 11:56

본문

육쌈냉면 돌다리점 냉면

구리 돌다리 맛집 육쌈냉면 안녕하세요

굉장히 습하고 덥고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육쌈냉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리 냉면 맛집 육쌈냉면 돌다리점 위치입니다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238 영업시간 매일 1130 2130 01 구리 돌다리 냉면맛집 육쌈냉면 구리 육쌈냉면 모습입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몰라도 냉면집은 만석이였어요

구리 돌다리 육쌈냉면 메뉴 가격입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6500원 고기왕만두 3500원 냉면 곱배기 1000원 추가 고기추가 3500원 입니다

02 구리 고기주는 냉면 육쌈냉면 오랜만에 가봤더니 선결제 셀프서비스로 바꼈더라구요

냉면맵기선택이나 오이를 뺀다던가 얼음을 뺀다던가 추가 요청도 가능하더라구요

03 구리 돌다리맛집 육쌈냉면 구리 돌다리 맛집 육쌈냉면 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고기는 2인분이 같이 나왔어요

육쌈 비빔냉면 모습입니다

육쌈냉면은 마음에 드는게 맛도 맛이지만 고기양도 푸짐하게 주는게 좋더라구요

제가 제일 맛있어하는 팔당냉면이랑 비교를 하면 맛으로는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양이나 가성비를 따졌을 때는 육쌈도 참 괜찮은 곳 같아요

구리 돌다리맛집 고기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개인적인 평가는 가성비 좋다 입니다

요즘 냉면도 비싼집은 굉장히 비싸죠 한그릇에 만원이 넘어가는 곳도 있구요

참마루등촌칼국수 칼국수,만두

오래된 내 단골 구리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내 입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다 그러다 오빠 만나고 오빠가 자기 동네 맛집이라 해서 데려갔는데 다른 곳이랑 비교도 안되게 진짜 맛있는 곳 그 뒤로 내 인생 최애 맛집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아서 아차 하면 꽤 웨이팅을 해야 되요 저희는 다행히도 시간 딱 맞춰와서 한 5분정도만 기다리고 먹었는데 먹고있는 도중에 웨이팅이 꽤 길어졌더라구요 식사 시간에 오실 땐 어느정도 웨이팅 시간 계산해서 오시는게 좋아요 와나 비주얼 이 곳은 야채가 거의 없어요 양파 미나리 버섯 감자 끝 근데 왜때문에 이렇게 맛있는거죠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이 날 숙취로 고생했는데 국물 한 숟갈 떠 먹는 순간 쏴아아아 숙취가 내려갔어요 샤브샤브 칼국수 계란 볶음밥까지 띵갓 제가 생각보다 입이 짧은 편인데 여기 음식점은 무조건 다 먹어요 완전 사랑하는 곳이죠 김치 볶음밥 칼국수입니당 샤브샤브용 소고기구요 미나리가 가득 올라간 샤브샤브 칼국

족발구역 족발,보쌈

구리 족발맛집 냉채족발 먹으려면 족발구역 며칠전엔가 동생이 해파리냉채가 먹고싶다고 그냥 지나가는 말로 했었는데 우연찮게 맛있는 냉채족발 먹으러 가니 그 안에 오독오독 씹는 맛이 예술인 해파리가 가득 들어있었다 능 더운날 든든하게 동생이랑 같이 먹고 온 구리 족발맛집 소개해 보아용 구리 돌다리 정류장에서 내리자마자 KT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다보면 GS25편의점 바로 뒤에 있는데 찾기도 엄청 쉬워요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밖에서 봤을 때보다 더 넓고요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메뉴판을 둘러보면서 밖을 보는데 다른 곳은 사람이 별로 없는데 이곳만 사람이 북적북적 그리고 족발을 오븐으로 구운 곳 보신분 있으신가요 다른곳에선 저도 본 적이 없는데 구리 족발맛집 족발구역에선 오븐에 구운 족발이 있더라고요 방문포장시에는 할인까지 해주기 때문에 맛있게 먹고 나서 집에 갈 때 포장해가면 딱 좋은거 같아요 냠냠 맛있게 먹은 다음에 다음날 또 생각나는 냉채족발을 또먹을 수 있는거죠 게다가

탕스냉면&국면 냉면

구리 냉면 맛집으로 검색하니 두번째로 뜨는 냉면맛집 보통 고기와 함께 나오는 냉면은 맛이 없고 고기도 부실하다는 생각에 별로 땡기지는 않았지만 거리상 가깝다는 장점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물냉면사리 그리고 탕수육을 시켰고 울끈맨은 비냉과 숯불고기 선택 가져다 주실때 서빙하시면서 사리있는게 제것이 맞는지 몇번 확인하시던 아주머니 제가 좀 많이 먹습니당 탕스냉면의 특징이라고 하면 열무김치 인데요 열무김치가 아삭하고 양념이랑 잘 어울려서 생각보다 냉면이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무 많아서 남기면 어떻게 하지 싶었는데 역시 그런 걱정일랑 마지막 한점을 아쉬운 마음으로 양보했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으면서 냉면은 곱배기를 먹어야 하니까요 탕수육까지 맛있는 탕스냉면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구리 돌다리 맛집 구리 냉면 맛있는 탕스냉면 날이 넘 덥다보니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집근처에 항상 가보고싶었던 구리 냉면 맛집 탕스냉면에 가족식사를 다녀왔어요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의 모습이예요 구리

신선설농탕 구리점 곰탕,설렁탕

구리 맛집 신선설농탕 처음 가봤어요 구리 맛집 신선설농탕 처음 가봤어요 동네에 신선설농탕이 있는건 알았지만 매번 지나치다가 이번에는 선물로 받은 신선설농탕 상품권으로 혼자서 설농탕 한그릇 먹고 왔어요 신선설농탕 보통인데 고기도 많이 들었네요 최상급 사골로 우려낸 신선설농탕 대표 메뉴죠 구리 맛집 신선설농탕뿐만 아니라 신선설농탕의 대표 메뉴 국물도 진한 신선설농탕 구리점은 처음이지만 역시 진한 국물에 맛있네요 신선설농탕 상품권 좋은것 같아요 전 무우김치보다 배추김치가 더 나은것 같았어요 1981년부터 있었군요 프랜차이즈 식당은 잘 안간건가 아니면 집에서 떨어져 있어 안간건지 구리 맛집 신선설농탕 실내 분위기 아이랑 같이 온 젊은 애기 엄마들이 많았어요 신선설농탕은 KOOD 쿠드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네요 빙수 맛있겠어요 보양메뉴도 있고 좋네요 신선설농탕 메뉴와 가격표 구리 맛집 신선설농탕 처음 가봤는데 메뉴표를 찍다 보니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는걸 처음 알았어요 어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