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신세계백화점 케익 /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29. 11:51

본문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신세계 강남점 식당가 한식당 정갈한 맛과 깔끔한 맛으로 만족했다

하루의 피곤이 가득했던 어느날퇴근길에 강남 신세계백화점센트럴시티빌딩에 위치한한식당을 찾아감 강남신세계 구경하면서뭘먹을까 하다가며칠전에 먹은 간장게장의 비교체험을 위해간장게장을 파는 곳으로 정함 입구에서 사진을 안찍었네멍충멍충 정식메뉴보리굴비도 먹고 싶었는데나는 서해안 암꽃게 간장게장 정식36900꿀언니는 직화바싹 불고기 정식23800 물컵이 귀엽안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밑반찬이 왔음반찬이 짜지않고 적당한 간맞춤에보기만해도 건강건강역시 한식을 먹어줘야 함 정식에 포함되어 나오는 전식샐러드 흑미죽 도토리사발묵 명품 된장국 정선 곤드레 나물밥하아아아앍 메인디시 직화불고기cnn이 선정한 세계 최고 음식 50선에도당당히 그 이름을 올렸던 불고귀 그리고 잡았다

이놈밥도둑 간장게장넘나 맛나는 것 얘는 간장게장에 밥 비벼먹으라고이렇게 계란과 김 등을 따로 갖다주심오오 이것까진 생각 못했는데 이렇게 한 상 푸지게 쳐묵먹다보니내일 또 쌓이겠지만일단 하루의 스트레스는 풀어버림너무 정신없이 뒷담화 하면서 쳐묵하느라중간 과정샷이 없음깔끔하고 맛있는게간장게장같은 경우는아무데서나 먹으면 비리거나 넘 짜거나맛이 이상한데백화점에 입점한 식당이라 그런지일단 실내 깔끔하고맛도 괜춚 화니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제인이 라엘이 물건을 구입하기 편리하고 장난감 코너도 커서 좋더라그리고 먹을곳을 많으니 너무너무 좋음 오늘 우리가 점심을 먹은 곳은 신세계백화점 11층에 있는 화니 한식점인데 메인음식과 밑반찬이 아주 괜찮은 곳이다

모유수유때문에 요즘엔 한식을 주로 먹는데짜지않아 더 맛있었던 음식들 여기 아주 괜찮다 엊그제 점심에는 대학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저를 마지막으로 다들 유부의 세계에 입문한 후 첫 만남이라 기대기대 모임을 가졌던 강남 신세계 음식점 2곳 소개해 볼게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화니에요

느끼한 음식보다는 밥 종류가 편하다는 임산부 친구를 위해 들어갔던 한식집인데 생각보다 식사가 괜찮았어요

근데 이건 그런거 1도없이 너무 깔끔고기가 두껍진 않은데 육즙이 흐르는건 모지 이어서 저염 숙성 고등어 정식요새는 저염이 유행이긴 한가봐요정말 짜지 않고 간을 별로 안한거 같은데일단 고등어 자체가 넘 싱싱해서생선에서 육즙이 막 흐르구여기름진 배 부분은 정말 일품굽는 정도도 딱 적당하게 구워져서 노릇노릇 이게 전체 샷 되겠어용칭찬을 아무리해도 모자랄 그런 한식집반찬도 정말 다양해서 왠만한 한식뷔페보다배부르고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디너 한식 뷔페보다는 저렴한 가격이구요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점심 때라 역시나 조금 대기를 하고 들어 갔다

지인이 추천 한 고등어구이 정식과 영양 들깨 수제비를 주문 했다

먼저 곤드레밥과 된장찌게 등장하고서는 곧장  커다란 노르웨이산 고등어구이와 들깨 수제비가 올라 온다고등어가 큼직하고 지방질이 많아 부드럽게 잘 구워져 있고 많이 짜지 않아 좋았다

요즘 추워 창문을 오래 열지 못 해  집에서는 냄새가 많이 나는 생선구이를 해 먹을 엄두가 안 나는데 잘 선택 했다고등어 정식에 딸려 나오는 밥은 일반 공기밥이 아닌 곤드레밥이다

몽슈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이커리

몽슈슈 도지마롤은 파는 곳이 한정되어 있는데다 하루 3차례만 한정 수량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먹고 싶어도 쉽게 맛보지 못하는 도도한 디저트죠 제가 간 시각은 오후 1시쯤이었는데 다행히 도지마롤은 10개 정도 다른 베이커리 디저트들도 거의 나가고 없더라고요 하지만 그렇다고 입에 넣는 순간 생크림을 사르르 녹는 그 정도는 아닌 것 보면 젤라틴처럼 생크림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비법이 있을 듯 아직도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파는 롤케이크도 만 원 중반대인 걸 보면 크게 손해보는 기분도 아니네요 베이커리 이름은 몽슈슈인데 사람들은 상호명 보다 몽슈슈의 주력상품 도지마롤을 더 기억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르브아만 스타일이 조금 달랐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남자들에게는 크림 위주의 롤케익보다는 단 맛이 제일 강하고 빵이 많은 르브아의 롤이 가장 인기가 있었다고도 볼 수도 있다 고메이 494를 지키는 베이커리로서 괜찮은 성적인듯 하다 요즘 자꾸 강남 갈 일이 생기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나또마 소바 15000약간의 퓨전전인 느낌도 가미된 일식당 같았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으면서도일식당 같은 느낌의 히바린2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 표를 받았다 무더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아침 일찍 한의원을 다녀오고계속 누어서 쉬다가 오랜만에 키보드를 잡았습니다 맛있는 이야기   지난번에 여름맞이 신발을 구입하고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별관 식당가에서조금 늦은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반포동에서 거주할 때는 별관이5층까지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더 높고식당가들이 별관 쪽으로 왔더라고요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해서 그런지본관에 비해 더 깔끔하게 세련되어서식사를 하기에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다양한 식당 중에 제 눈에 들어온 건히바린 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외부 메뉴판에서 눈에 띄었던 24겹 카츠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가고내부가 여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식당 내부의사진도 한 번 찍어볼 수 있었네요 마음에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양식

어느 날 친구와 만나 점심 먹으러 간 곳친구의 추천으로 갔는데 자주테이블이라는 곳인데 왜 이마트가면 자연주의라고 무지랑 비스무레한 느낌의 그 곳 거기에서 운영하는 음시점이란다위치는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9층에 있다 나는 일본의 무지에서 운영하는 카페랑 비슷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왠걸훨씬 고급진 분위기와 가격이 엄청나게 비쌈 나의 예상을 겉돌아서 요런 느낌 메뉴판 무얼 먹을까 하다 우아미 계절 샐러드가 제일 괜찮아 보여 주문 23인분라길래 믿었다 우린 둘이었으니까게다가 다른 건 안 땡겨서 일단 그것만 주문하고 디저트 먹으려고 했다 요래요래 우아미 계절 플래터 오이 초절임 쿠스쿠스 치즈 건과일 후무스 아보카도 통밀

타마린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트남음식

그렇게 가게 된 곳이 타마린드 라는 베트남음식점이었답니다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구경했는데베트남 음식점에서 보던 음식도 있었지만 퓨전 느낌의 음식도 있고특이한 파스타도 있고 탕수갈비도 있고 그렇더군요 요리에 꽤 일가견이 있으신 아가씨께서 베트남 음식스러운 음식으로 고르셨다고 했어요 사실 아가씨께서 이곳으로 장소를 정한 이유는인도 요리도 단체로 먹어 봤고 뷔페도 집근처는 몇번 가봤고좀 특이한 메뉴를 생각하니 베트남 음식이 생각이 났는데단체석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었다고 해요 베트남 음식점에서 쌀국수라던가 흔한 음식만 먹다가 이런 비쥬얼 쇼크였어요 베트남 음식점에서 샌드위치라니아가씨 하시는 말씀이 베트남이 전에 식민지였었기 때문에이외로 바게트 같은 것이 많아서 샌드위치가 또 맛이 좋다네요 짜죠 또한 친구랑 갔던 베트남 음식점에서 이것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큰 것을 먹어봤는데식감과 맛이 꽤 취향이어서 마음에 들어 했었거든요 고터가서 쇼핑하고 배고파서 밥먹으러언니가 먹고싶다고한 분짜

https://ddakjoa.tistory.com/entry/애슐리-기념일-스테이크-애슐리-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기념일 스테이크',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기념일 스테이크'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랑구 맛집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블로그 리뷰 269개 방문 후기 67개 / 평점 3.7 시즌마다 바뀌는 음식이 좋습니다. 맛도 평균 이상은 하고 무엇보다 다른 패..

ddakjo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