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쪽 옛날돈까스맛집 / 왕돈까스 돈가스

맛집

by 코코민용 2019. 12. 18. 00:27

본문

왕돈까스 돈가스

주방을 보면 저 뒤에 쌓여있는 돈가스들 가끔 시간맞춰가면 주방안쪽에서 돈까스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돈까스 정식 생선까스 일반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정식엔 3가지가 나와요 매운돈가스를 다른분들이 시키고 일반돈까스가 정식에 나와서 시켜봤는데 그냥 소스만 약간 더 매운느낌이랄까 돈까스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흠 뭔가 부족해서 몇입 안먹었는데 나중에 보니 테이블에 있던 후추를 안뿌림 매운돈까스 일반 돈가스에 비해 소스가 맵다고 해요

난 부먹보단 찍먹이 더 좋은데 소스가 안닿은 부분을 잘라서 일반 돈가스 소스에 뾱 찍어먹기도 하고 소금과 후추를 살짝 곁들여 일식 돈가스 처럼 냐미 다양하게 찍어먹으니 더 맛나다 분명 왕돈까스 집이었는데 접시가 강호동까스 처럼 대따 큰 접시에 대따큰 돈까쓰 였는데 파개해따 아 배부르고 등따시고 꿀잠 잘 수 있을듯 쿄쿄 가격도 넘나 합리적이고 양도 푸짐하고 보라매역 지하철이랑 넘 가까워서 부담없이 먹고 집에가기 좋은 곳이었음 일본식 돈까스가 아닌 옛날 돈까스 느낌이 먹고싶을때 찾는 그곳 오랜만에 조카님과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지요

전에도 돈가스가 생각날 때 한번씩 찾아가고는 했는데 오랜만에 찾아갔는데도 맛은 변함없이 좋더라고요

보라매역 2번 출구 쪽에 있는 왕돈가스를 다녀왔어요

인기 메뉴라는 왕돈가스 두툼하면서 크기도 크고 일단 소스 맛이 너무 좋았어요

소스와 돈가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일단 음식 맛도 괜찮았지만 친절함이 있어서 더 찾아가고 싶은 맛집 돈가스가 생각나실때 보라매역 맛집 왕돈까스를 찾아가보세요

소스뿌림 왠지 느끼 여기는 돈가스가 양이 많지만 고추가잇어서인지 느끼함을 잡아줘요

특이하게 고추가 나오는 기본 찬들 왕돈가스 등장 밥은 더 달라면 더 주는 것 같고 고기 양은 섭하지 않다 고기도 생각보다 얇지 않고 두툼하다

돈가스에 우스타소스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보통 돈가스집에 우스타소스 잘 안 가져다 놓는데 여기는 있네요

남자친구와 저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운 돈까스와 왕 정식으로 주문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나오는 스프 굿굿 너무 맛있어용 그래서 그런지 나오자마자 흡입 스프를 다 먹고 더먹을까 고민하던 중 나온 왕정식 왕정식은 함박스테이크돈까스 생선까스 이렇게 3종이 나와여 그냥 돈까스랑 천원 차이인데 은근 알차고 여러 가지 종류를 먹을 수 있어 완전 행복 3 보라매맛집 보라매역맛집 돈가스맛집 왕돈까스전문점 왕돈까스 동작구 여의대방로 1341028146676 신대방삼거리 왕돈까스 전문점 가격도 저렴하고 안녕하세요

저는 왕돈까스 오빠는 치즈돈까스 뜨끈한 기본 국물 약간 오뎅국물같은데 파가 송송들어가 있어서 개운하니 좋았어용 국밥집이 급 생각나게 해주는 고추 밑에는 매운 고추짱아찌에용 엄청 맵더라구용 그래도 느끼할때 먹기 딱이라는 단무지 전 단무지 킬러라서 돈가스나 요런 분식먹을때 꼭 필요해용 완전 좋다는 다른 돈까스 집은 스프를 안줘서 패스했는데 요긴 스프를 줘서 합격 경양식 돈까스라면 스프가 나와줘야하는거죵 드디어 나온 왕돈까스 7000원인 가격 일단 고기가 엄청 크네요

가나점보돈까스 돈가스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망우동 돈까스맛집 가나 점보돈까스며칠 전 집사람이 돈가스 먹고 싶다 볼 때마다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일본식 말고옛날 왕돈가스서치해보니 동네에 엠브로추천맛집 있다고 해서다 돈가스 말고도 다양한메뉴들이 있었어요 대망의 돈가스진짜 양이 많아요 제가 원하던 옛날 돈가스 딱 그 맛이어서 세상 행복했어요 돈가스도 얇지 않고적당히 두꺼우면서 맛있었어요 대학생들 방학하면 좀 여유있기 먹고 올 거 같음 원래 요기말고 옆집 돈가스 먹었는데왜냐믄 여긴 항상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패스했었음어느날 한 번 먹어보고 완전 돈까스 슈퍼 그뤠잇단골되었음 대학교 근처 식당이라서 양이 아주 아주 푸짐하다 돈까스 말고도볶음밥류도 큰 왕쟁반 바닥이 안 보일정도로밥이 어마어마 함 내가 좋아하는치즈돈까스

씨싸이드경양식 양식

오늘은 신포동에 위치한 경양식집 씨싸이드입니다 메뉴 및 가격 예전 경양식집 처럼 후식으로 커피나 음료류가 제공된다는게 인상적이네요 느낌은 약간의 세월이 느껴질 만한 옛날 경양식집 느낌 저희는 돈까스랑 씨싸이드 정식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당 주문 후 잠 기다리니 도착한 스프 스프는 오뚜기스프 맛을 생각했는데 여기서 직접 만든 수제 스픈지 다른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한 메인 메뉴 돈까스 누가 경양식집 아니랄까봐 식사류가 밥이랑 빵중에 고를 수 있어서 밥 하나 빵 하나로 골랐었다죠 그리고 보이십니까 돈까스 두개가 두둥하고 있는 모습을 요건 씨싸이드 정식 새우와 함박스테이크 파인애플 반쪽이 있다는게 기존 돈까스랑 다릅니다 맛은 확실히 첫 한입 베물었을 때 옛날 어릴 때 경양식 집에서 먹던 돈까스 맛이 좀 났으나 기억속의 그 맛에 비해 산미가 좀 더 강하고 좀 더 달달한 느낌 빵은 모닝빵이랑 비슷한데 버터향이 좀 더 많이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헤헤 후식으론 콜라 한잔

돈까스클럽 일산풍동점 돈가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돈가스스파게티피자 등가 많은 데다가커다란 화덕이 있어 제대로 불맛을 담은 도우가 나오는 곳입니다 그래서 익숙한 그림 옛날식 돈가스를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었거니와 돈가스 뒤에 붙은 클럽이라는 단어가 어쩐지 좀 올드 한 듯 느껴지기도 하고 확 끌리지 않아 별로겠다 싶어 들어가 본 적 없는 음식점             잘 알지도 못하는 동네에서 처음 가는 음식점 그래서 더욱 기대 많이 안 하고 들어간다 돈까스클럽이라고 돈가스만 파는 게 아니고 여러 가지 메뉴가 있구나 스캔 한번 하고               들어가서 가게 내부 분위기 살펴보며 몇 장 담았다 그냥 옛날 경양식집 느낌이나 일반 식당으로 돈가스만을 취급하는 음식점이겠거니 했는데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 충만     그리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서적들  천장과 맞닿아있는 인조 나무 등의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전문으로 하는 요리들만큼은 아니어도 가격 대비 훌륭한

이영식옛날돈까스 돈가스

출처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1 테마키워드분위기 작은공간 편안한인기토픽 치킨 쫄면 돈가스 흑돼지 경양식찾는목적 비오는날 신선한 전통적인키워드가 이전에 검색해 보았던 내용과 약간 변경되었는데 자세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돈가스 보다 돈까스 적당한 가격 으로 즐기는 맛있는 돈까스는 항상 열심히 일하고 계속 공부 하면서 가끔은 술 도 잘 드시는 반듯한 사장님이 운영하는부산 돈까스 맛집 연산동 이영식 옛날돈까스 괜찮습니다 연산동 돈까스 맛집 이영식 옛날 돈까스는 수제돈가스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남자분들은 오시면 왕돈가스를 많이 드십니다 저번에 왔을때 다들 돈가스를 먹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치킨까스와 생선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이걸 보고 어찌 안시킬수 있단말입니까 저희집 밑에도 돈가스 괜찮은 집이 있는데 거긴 수입 명태를 쓰는데 여기는 국내산 국내산 달고기를 사용합니다 제주 흑돼지 삼겹살 집은 많이 봤는데 돈가스집은 흔히 보지 못한것 같아요 남자분들 다 왕돈까스 드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